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10월 세일품목 할인정보 및 신메뉴 추천템 솔직후기

본문

반응형
코스트코 10월 세일 및
신메뉴 추천 등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10월 세일 및 할인정보와 오래간만에 아주 만족스러운 신메뉴가 있어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 포스팅하는 제품들은 대부분 10월 22일까지 세일인 제품들이니 방문하시기 전 세일기간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FIJI 디나자임세탁세제
딥클린맥스 4.7L
19,490원

세탁세제

정가 주고 사면 아까운 대용량 세탁세제가 할인 중이에요. FIJI제품은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는데, 코스트코의 좋은 점은 , MD들이 제품선정을 아주 잘한다는 것, 그래서 처음 보는 제품이라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할 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세일하는 김에 구매했는데, 냄새와 얼룩제거에 탁월하다고 하니 세제 필요하신 분들은 세일할 때 구매해 보세요.

 

스니커즈 펀사이즈 초콜릿
15,990원

스니커즈

 마성의 간식 스니커즈도 할인 중이에요. 학창 시절부터 즐겨 먹었던 제품인데, 몇십 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디자인과 맛에 친근합니다. 포장지만 봐도 꾸덕한 초코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RHYTHM 콜리플라워 바이츠
13,990원

콜리플라워 바이츠

신제품으로 보이는 스낵류가 있길래 찍어봤어요. 웬만하면 구매했을 것 같은데 사실 콜리플라워는 제가 좋아하는 제품군은 아니라 패스했네요. 요즘 김부각 황태부각도 맛있는데 콜리플라워도 왠만하면 맛있을 것 같긴 해요. 구매해서 드셔보신 분은 댓글로 후기 좀 알려주세요. 저도 다음번에 구매해 보게요...ㅋㅋㅋ

 

비비고 도가니곰탕
14,990원

비비고 도가니곰탕

이번 해외여행 가면서 레트르토 음식을 잔뜩 구매해 갔는데, 해외 나가서도 역시 비비고는 맛있더라고요. 건강에 안 좋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퀄리티가 좋아 여행을 다녀온 뒤로도 집에서 간편하게 먹고 있어요. 이젠 정말 이런 즉석식품도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래핑카우 플레인 포션 치즈
9,790원

래핑카우 플레인 포션 치즈

저는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치즈를 많이 구매했어요. 그중에서도 할인 중인 래핑카우 제품입니다. 워낙 대중적인 치즈 맛이라 간식으로도 많이들 먹는 치즈예요. 원래 치즈 안 좋아했는데 나이 들면서 치즈의 꾸덕함이 점점 좋아지더라고요. 

 

백종원의 백쿡 고등어 김치조림
23,290원

백종원 고등어 김치조림

아무리 고등어를 안 좋아한들, 백종원의 고등어 김치조림이네요. 맛없없이 예상됩니다. 이 것도 아마 새로 입점된 제품인 것 같아요. 

 

미니그린티크라상
9,990원


미니그린티크라상

이건 세일품목은 아니지만 신메뉴인 것 같아 찍어왔어요. 크라상 안에 그린티크림이 가득 들어있다는데, 이거 구매할까 말까 정말 10분 고민했어요. 아쉽게도 옆에 포르투갈 타르트 구매하느라 살포시 내려놓았는데, 다음번에 한번 구매해 보려고요. 이 것도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네요ㅠ

 

마늘간장치킨

마늘간장치킨

오늘 대망의 델리 신제품 마늘간장치킨입니다. 고민도 안 하고 구매했어요. 

 

마늘간장치킨

가격은 kg당 계산이라 16,000원이 살짝 넘지만, 도저히 안 살 수 없는 비주얼이에요. 구매하자마자 집에 가서 먹었는데 이럴 수가.... 대존맛입니다. 남편도 같이 먹었는데, 코스트코 갈 때마다 무조건 구매하자고 합의한(?) 메뉴예요. 

 

코스트코 마늘간장 치킨

닭다리가 3~4개가 들은 걸로 봐서는 닭 한 마리가 넘는 것 같아요. 양도 혜자스러운데 무엇보다 너무 맛있어요. 살짝 짜게도 느껴지는데, 이 정도 맛이면 웬만한 일반 치킨집 치킨보다도 맛있어요. 코스트코 이 메뉴는 평생 고정해 줘...ㅠㅠ

 

 

포르투갈 타르트
12,990원

포르투갈 타르트

 문제의 포르투갈 타르트입니다. 코스트코에서 이전에 구매했던 에그타르트는 그냥 쏘쏘였는데, 이건 왜 미친 맛이죠..? 코스트코 일 너무 잘하는 거 아닙니까..?

 

포르투갈 타르트

아니 이 정도 맛의 타르트면 웬만한 베이커리 타르트 갈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제가 최근에 먹은 타르트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에그타르트보다 아주 살짝 단 맛인데 전혀 달지 않고 무엇보다 담백하고 치즈맛도 살짝 나는 것이 진짜 맛있어요. 한 자리에서 두세 개는 순삭 했네요. 맙소사... 오랜만에 간 코스트코였는데 이제 당분간 자주 가야 할 이유가 생겼어요. 코스트코 가시는 분들이라면 마늘간장치킨이랑 포르투갈 타르트는 필수로 구매해 보세요! 절대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