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송도 24시간 심야 오픈 카페 노벰버라운지 솔직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카페

by 달꾸 2023. 12. 9. 23:00

본문

반응형
24시간 오픈 이용가능한
노벰버라운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서 심야나 새벽에 방문하기 좋은 24시간 카페 노벰버라운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 노벰버라운지 송도

- 영업 시간 : 00:00-24:00
- 주차 가능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오늘 포스팅하려는 곳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노벰버라운지라는 카페입니다. 노벰버라운지는 하남에서도 방문한 적이 있어 대충 어떤 카페느낌인지 예상은 되었어요. 송도에서 밤늦게 갈만한 카페를 찾다가 24시간 영업하는 카페라길래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과 아주 가까워서 걸어가도 될만한 거리에 위치예요.

 

송도 노벰버라운지 카페

 

 심야에 영업하는 카페 찾기가 은근히 어렵더라고요. 근처에 음식점만 널려있는 와중에 이 시간에 카페라니 그래도 반갑더라고요. 테이크아웃은 30% 할인한다고 하니 지나가다가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2. 메뉴 및 솔직 후기

01
노벰버라운지 메뉴

 

 노벰버라운지 송도점의 커피메뉴입니다. 24시간 영업하는 카페라 그런지 간단한 주류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음료 종류도 꽤나 다양합니다. 다만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에요. 아메리카노 기준 6,000원입니다. 그래도 좋은 건, 두유와 오트밀크로 변경 가능하더라고요. 오트밀크 좋아하는 다꾸는 오트밀크로 변경한 라테를 주문해 보았어요.

 

노벰버라운지 내부

 

 매장 이용 시 1인 1 음료, 그리고 매장에서 음료 추가 주문 시 30% 추가할인이 있네요.밤늦은 시간에 방문해 보니 노벰버라운지에서 노트북과 공부하는 분들이 꽤나 많았어요. 흡사 스터디카페 느낌(?)도 있어요.

 

노벰버라운지 송도 와이파이

 

 노벰버라운지 송도점에서 물론 와이파이도 이용 가능하고요. 요즘 카페에서 노트북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와이파이는 이제 당연하게 된 것 같아요.

 

노벰버라운지 음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오트밀크로 변경한 카페라테를 주문했어요. 음료맛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평범합니다. 사실 여기는 음료가 맛있어서 오는 곳은 아니고, 심야나 새벽에 커피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3. 솔직 후기

노벰버라운지 송도

 

 송도에 번개여행 왔는데 늦은 밤 그냥 자기는 아쉽고 술 먹기는 부담스러워서 커피 한잔하고 싶어서 오게 된 곳이었어요. 조용하고 여유로울 줄 알았는데, 의외로 노트북과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리 잡기도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특유의 환기 안된 공기(?) 느낌이 나서 쾌적하지는 않았어요. 조명이 어두워서 공부하기에도 적절하지도 않고요. 크게 만족스러웠던 곳은 아니라 그냥 새벽에 커피생각나면 올만한 곳? 정도로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래도 편의점 커피보다는 훨씬 맛있으니까요.ㅎㅎ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솔직하고 유익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