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스톤 스피시즈] 요즘 방문하면 야외좌석 앉기 딱 좋은 남양주 대형 핫 신상 카페

카테고리 없음

by 달꾸 2022. 4. 10. 20: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만을 알려드리는 달꾸입니다. 따스해진 봄철을 맞이하여 벚꽃구경 등 나들이는 하고 싶은데, 사람이 너무 붐비는 것은 싫어해서 서울에서 가까운 남양주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 날 너무 늦게 출발한 탓에 남양주 홍유릉이라는 곳에 갔다가 주차할 곳도 없고.. 기다렸다간 해가 질 것 같아 헛탕 치고 바로 인근 카페로 선회하였습니다 ㅠㅠ 결국 벚꽃구경은 못 했지만 카페는 넘나 만족스러워 후기를 올립니다.

1. 카페 위치

이 날 서울 동쪽에서 출발(약 20km 거리)했는데 평상 시에는 3~40분 컷에 끝낼 수 있는 거리인데, 요즘 봄철 나들이 차량으로 인해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ㅠㅠ 남양주시청에서 도보로 약 20분, 금곡역(경춘선)에서 도보로 약 33분 정도 걸립니다. 물론, 버스가 배차 간격이 짧게 다수가 운행하고 있어 환승해서 가셔도 됩니다. 차 없이도 큰 불편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좋은 인접성을 갖추었습니다.

2. 찾아가는 길의 풍경

벚꽃 개화 수준(4. 9. 남양주 ver.)
약간의 교통정체 ㅠ

남양주에 생긴 대형 신상카페 답게 카페에 들어가기 위한 우회전 차로에 저렇게 차가 밀려있습니다. 그래도 들어가는 도로변(남양주시청<->카페)에 저렇게 이쁘게 벚꽃이 피어있어서 지루하게 기다리진 않았어요. 참고로 4. 9. 기준으로 벚꽃이 만개한 느낌은 아니었으니, 다음 주 정도는 되어야 피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카페 입구

키스톤 스페시즈
카페 입구 풍경
정원에 이쁘게 핀 개나리
넉넉한 주차공간

도로변에 차가 많이 밀려있다고 생각했는데, 교통정리하는 직원들이 많아서 금방 들어왔구요. 정원에 잘 가꿔놓은 꽃들과 큰 카페 규모를 보고 정말 오기 잘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차장도 저렇게 공간이 넓어서 주차도 손쉽게 하고 카페에 입장했습니다.

4. 카페 전경

전경 모습 1
들어가는 통로
전경 모습 2
전경 모습 3

카페 외관을 대리석과 통창 유리로 디자인하여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신상 카페라 좌석에 놓인 테이블, 의자도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비치한 것도 인상 깊었고, 야외에 많은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요즘 같은 화창하고 따뜻한 날씨에 일광욕을 받으며 신선놀음하기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5. 영업 및 가격 정보(커피, 베이커리 등)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벽에도 메뉴를 디스플레이해주신 섬세함

1층에 음료, 베이커리 주문 및 픽업 장소 2층에는 남자화장실, 3층에는 여자화장실이 있으며 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있습니다. 엘레베이터가 있어 이동하실 때 크게 불편하시진 않을 거예요. 1층 오더를 받는 곳에는 많은 손님들의 대기줄이 생기는 것을 감안하여, 공항처럼 줄 서는 곳을 구획해놓았더라구요. 이런 사소한 부분도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들의 섬세한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메뉴판

가격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준 5,500원으로 적당한 가격대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요즘 대형카페, 신상 카페랍시고 가격을 터무니없게 받는 곳도 많은데, 이 정도면 준수하다고 생각되네요. 늘 그렇듯 아아와 함께 논커피류를 골라보다가 핑크라떼, 당근이, 베리베리가 잘 나간다고 하여, 이 중에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었다는 베리베리(7,000원)를 시켰습니다.

컵, 원두 등 자체 굿즈 판매
다양한 베이커리류 1(소금빵이 유명하대요..)




다양한 베이커리류 2



다양한 베이커리류 3
다양한 베이커리류 4

다양한 베이커리류 5
다양한 베이커리류 6
다양한 베이커리류 7

베이커리류가 정말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엄청난 스압이 생겨 찍은 사진은 다 올리진 못했지만 베이커리 카페라고 칭할 수 있을 만큼 많은 종류를 판매 중이었습니다.

6. 후기 총평(+맛, 부대시설, 재방문 의사 등)

2층 창가쪽 자리에 착석

야외 루프탑이나 테라스 자리로 갈까 했는데, 생각보다 더워서 실내에 들어갔습니다. 2층 창가 쪽에 앉았는데, 통창이라 햇빛이 정말 잘 들어오면서 야외 풍경도 이쁘게 잘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적당한 산미가 느껴지면서 꽤나 잘 로스팅된 원두를 사용하더라구요. 괜히 원두를 따로 판매하는 것이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같이 시킨 베리베리도 딸기와 블루베리를 갈아넣은 우유인데, 어르신과 아이들 모두 호불호 없이 친숙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료였습니다.

2층에 바라본 모습
많은 테라스 좌석
이쁘게 꾸며놓은 입출구 통로
3층 테라스 좌석

실내에만 있기 아까워 카페 여기저기 다니면서 구경을 했는데요. 정말 잘 꾸며놓은 카페였습니다. 정원에 심어놓은 벚꽃나무와 개나리 나무, 소나무를 보면서 정말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야외 테이블에 많이 있어서 진짜 피크닉 온 것 같은 느낌으로,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이 보였어요.

해질녘 모습
피크 타임이 지나 손님들이 많이 빠졌어요..
저녁이 되니 더욱 멋진 전경

남양주 신상카페, 남양주 대형카페가 많이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럽게 즐겼던 카페는 오랜만이었습니다. 카페 뷰가 훌륭하면 서울과 거리가 멀거나 지나치게 가격이 올라가는데, 여긴 밸런스가 참 좋았어요. 비교적 가까운 인접성에, 적당한 가격대, 그리고 훌륭한 카페 시설이 너무 좋았습니다. 잘 가꿔놓은 정원 덕에 손님들 모두 잘 즐기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계시다는게 느껴졌는데요.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 가족(애견 동반 가능)과 함께 방문하셔도 좋을 장소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