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이트하기 좋은 영종도 대형카페 지금이곳 수유실 및 메뉴추천 솔직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카페

by 달꾸 2023. 3. 19. 07:00

본문

반응형
깔끔하고 쾌적한 영종도 대형카페
지금 이곳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달꼬가 영종도에서 종종 방문하는 대형카페가 있어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유명해지기 전부터 몇 번 방문했던 곳인데 요즘은 주말에 가면 사람이 넘쳐나서 이왕이면 평일에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1. 지금이곳

- 영업시간 : 10:00-21:00
- 반려동물 동반불가
- 수유실 있음
- 주차가능

 오늘 포스팅하려는 카페는 영종도에 위치한 지금 이곳이라는 카페인데요, 카페가 매우 깔끔해서 서울근교 드라이브로 종종 방문했던 곳인데 아기가 있고 나서는 수유실이 있다는 점이 또 만족스럽더라고요. 수유실이 있어서 아기와 함께 바람 쐬고 싶으신 분들도 부담 없이 방문하실 수 있는 카페입니다.

 

지금이곳

 카페 내부는 보시다시피 매우 넓고 쾌적해요. 좌석도 취향에 따라 앉으실 수 있어 선택폭이 꽤나 넓습니다. 다꾸는 보통 카페에서 책을 읽거나 노트북을 하기 때문에 노트북 하기 편한 좌석에 앉는 걸 선호하는데 콘센트가 있는 좌석도 있어 매우 편합니다.

 

카페 내부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지만 곳곳에 이렇게 그림이나 볼거리가 전시되어 있어요. 하나의 문화공간 같은 카페입니다. 넓은 좌석으로 된 공간은 주로 아기와 가족분들이 잘 이용하시더라고요.

 

지금이곳 포토존
지금이곳 포토존2

 카페 곳곳에 이렇게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커피와 베이커리 드시면서 곳곳에서 심심치 않게 사진 찍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예전에는 대형거울만 있었는데 어느새 꽃장식이 이렇게 생겼네요.

 

지금이곳 카페 저녁

 저녁에는 지금 이곳 카페 야외석에 이렇게 전등이 들어오는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날씨가 조금만 따뜻해지면 야외에서 여유롭게 차 한잔하고 싶어 지는 분위기예요. 사진 찍기에도 딱 좋더라고요.

지금이곳 파우더룸

화장실 옆에 이렇게 파우더룸까지 있어요. 데이트와 사진찍기에 정말 최적화된 카페 같습니다.(ㅋㅋㅋ)

 

인스탁스 이벤트

 

 카페에서 즉석카메라 대여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18,000원에 즉석카메라를 대여해 주는 것 같은데 10매 정도 찍을 수 있네요. 필름값 생각하면 다소 비싸지만 그래도 즉석카메라 쓰는 재미도 있으니까요..?ㅎㅎ

 

2. 메뉴 및 솔직 후기

012
베이커리 종류

 대형 카페이지만 명실상부한 베이커리 카페로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꽤나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데,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나름 디저트 분야에서 수상경력도 있다는 문구를 본 것 같아요. 

 

빵나오는 시간

 빵 나오는 시간도 이렇게 정해져 있으니 좋아하는 빵 나오는 시간에 따뜻할 때 드셔보세요. 저는 어니언브레드와 갈릭바게트를 맛있게 먹었는데 나름 퀄리티 괜찮아요.

012
음료메뉴

 커피와 시그니쳐 메뉴 등입니다. 기본 아메리카노는 두 가지 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선택할 수 있어요. 원두는 쉽게 신맛과 쓴맛 정도로 선택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외 논커피 음료는 보기에도 화려한 에이드 등 다양하게 판매 중인데 가격대는 뭐 스타벅스 웃도는 가격입니다. 이 정도 규모의 대형카페면 이제 이 가격은 어느 정도 적응이 되었네요.

 

3. 수유실

지금이곳 수유실

 지금 이곳 카페에는 수유실이 있습니다. 화장실 가는 방향으로 수유실이 위치해 있는데, 수유실은 1인실이라 한 타임에 한분만 이용이 가능해요. 수유실이 있어서 다행이었지만 수유실이 한 곳밖에 없다 보니 뒷사람이 기다리게 되더라고요. 오래 먹이기 미안해서 얼른 후딱 먹이고 양보했네요. 그래도 수유실 내에 기저귀교환대도 있어서 수유와 기저귀교환은 모두 여기서 하시면 돼요.

 

수유실 쇼파

 수유실에 소파입니다. 평범하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이용이 편리한 곳이니 아기 있으신 분들은 반가우실 거예요. 일회용 시트는 따로 없으니 예민하신 분들은 개인 방수패드 따로 지참해주셔야 해요. 물론 젖병솔이나 젖병세제도 없습니다

 

 오늘은 영종도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대형카페 지금 이곳에 대하여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워낙 예전부터 생각나면 한 번씩 방문했던 곳이라 저는 매우 만족스럽게 가는 곳입니다. 노트북이나 책 읽기도 좋고, 아기와도 함께 방문하기 좋으니 서울근교 대형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영종도 지금 이곳 방문하시면 아주 만족하실 것 같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