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와 가기 좋은 서울 근교 김포 대형카페, 팡뮤제 솔직 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카페

by 달꾸 2023. 5. 8. 10: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경기도 김포시에 있는 팡뮤제라는 카페고요. 흔치 않게 김포 도심 내에 있는 자체 베이커리를 생산하는 대형카페라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누구나 참고하실 수 있도록 카페 시설과 주문한 메뉴에 대한 평가 등 세심하게 후기를 남겨볼게요. 

 

1. 영업 정보

- 주소 : 경기 김포시 풍무로 128 1층
- 연락처 : 0507-1399-4901
- 영업시간 : 08:30~22:00 (21:30 라스트오더)
- 주차 가능 여부 : 상가 내 지하주차장 무료 2시간 가

카페 팡뮤제는 김포시에서 도심으로 볼 수 있는 풍무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같은 상가 내에는 cgv 영화관과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해 있어서 이 카페 뿐만 아니라 다른 곳 방문하시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2. 카페 시설

지하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올라오시면 이렇게 팡뮤제가 보이는데, 1층부터 2층까지 팡뮤제 카페라고 보시면 됩니다. 1.5층짜리가 있어서 3개층 규모처럼 구조가 되어 있고요. 도착하자마자 드는 생각이 도심 상가 건물도 이런 형태로 카페를 지을 수 있구나 들 정도로 규모가 꽤나 컸습니다.  

복도를 쭉 걷다가 들어가시면 되구요. 저는 2층에서 내려서 이런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부대시설에 일단 놀랐습니다. 세면대부터 오븐, 정수기까지.. 참 디테일하게도 신경 많이 쓴 카페라고 생각했습니다.

2층에도 이런 퇴식구가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세련되고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가 맞이해줬구요. 카페 조명이 밝아서 사진도 잘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어두운 카페는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밝아서 좋더라고요. 셀카맛집, 사진맛집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ㅎㅎ

일단 층별로 이렇게 개방되어 있어서 층고가 엄청 높습니다. 그래서 덜 답답하고 더 넓어보여요. 안 그래도 실내가 넓은 편인데도, 더 커보이니까 조금 놀랐습니다.

음료 가격대는 평범한 수준입니다. 가장 기본인 아메리카노 가격은 4,800원입니다. 카페 규모, 시설 등을 고려했을 때 조금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드립 커피가 눈에 띄네요.

여긴 정말 베이커리 맛집으로 볼 수 있을만큼, 다양한 베이커리를 취급하고요. 뒤에 후술할 빵도 갓 나온 거를 바로 사 먹을 수 있어서 대형카페이자 베이커리 카페로 충분히 일컬을 만큼 훌륭한 퀄리티와 다양한 빵 종류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계단을 걷고 올라가시면 2층과 연결되어 있구요. 물론, 상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널찍한 세미나, 회의 공간도 있구요. 미리 예약을 하면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이용 전에 카페에 연락하셔서 대여 가능 여부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가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테이블도 커서 노트북을 하거나 독서하는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카페 팡뮤제의 또 하나의 장점이 키즈존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키즈존이 있는 카페는 정말 흔치 않은데요. 아기를 데리고 왔을 때 수유 공간이나 기저귀 갈이대가 없어서 많이 불편하시잖아요. 여기는 다양한 놀거리 뿐만 아니라 수유, 기저귀 갈이대 등 육아하시는 분들에게도 꼭 필요한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대형 카페이지만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큰 메리트를 갖췄습니다.

이렇게 기저귀 갈이대가 있구요.

유아들을 위한 식기류 소독과 전자레인지도 비치가 되어 있습니다.

온 가족이 앉아서 키즈존에서도 쉴 수 있게 룸 형태로도 만들어 놓으셨고요. 정말 다양한 형태의 좌석 등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카페를 이용하는 내내 불편함 없이 정말 쾌적하게 즐겼습니다.

공간을 여기저기 다녀보고 저는 2층에 착석했습니다. 주말이지만 비교적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ㅠㅠ 카페 사장님께는 죄송한 말이지만요 ㅎㅎ 나만 알고 싶은 카페로 등극되는 순간입니다.

 

2. 주문 메뉴 및 맛 평가

주문한 어니언베이글 5,500원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4,800원입니다. 아메리카노맛은 산미가 없고, 진한 원두향이 느껴졌고요. 대형 카페에서 커피 맛 없는 경우가 은근히 많은데, 여기는 커피맛도 기본 이상은 하는 집이더라고요.

특히, 베스트 메뉴라고 하는 어니언베이글은 정말 인생 베이글 수준입니다. 석촌호수 니커버커 베이글도 먹어보고.. 여기저기 베이글 맛집은 꽤나 다닌 편인데도, 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치즈에 어니언은 맛없없 조합이긴 한데, 진짜 진짜 천상의 맛입니다. 꼭 한 번 주문하셔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 베이커리를 주문하려고 1층에 내려갔는데, 마침 마늘바게트가 나와서 주문했습니다. 이것도 이 카페에서 베스트 메뉴라는데, 다시 한 번 인생 바게트로 등극했습니다. 따끈한 바게트는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겉바속촉의 정석이었구요. 

3. 총평

안에 크림이 잔뜩 들어있어서 속이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게 이런 느낌입니다. 진짜 진짜 환상적인 맛이었고, 여기는 커피보다 베이커리가 정말 인상적인 집입니다. 또한, 부대 시설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육아하시는 분들, 데이트하는 분들, 공부하시는 분들, 노트북 등 업무를 보시는 분들, 가족 단위 피크닉 오시는 분들 모두 만족해할만한 균형이 꽉 잡힌 육각형의 카페가 아닐까 싶네요. 적극 추천드리며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