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품절대란 샤넬 레드 까멜리아 립앤치크 라이블리 로즈우드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돈.쓴(real) 리뷰/real 써본 화장품

by 달꾸 2024. 1. 29. 09:26

본문

반응형
출시 직후 품절대란 템으로,
선물하기 좋은 샤넬 립 앤 치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출시 직후 품절대란이었던 인기템인 립 앤 치크 멀티유즈 제품이 있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 샤넬 레드 까멜리아 립앤치크 밤 (59,000원)

샤넬 레드까멜리아 립앤치크밤

 

 오늘 포스팅하려는 제품은 샤넬 레드까멜리아 립 앤 치크밤입니다. 립과 치크용으로 멀티유즈 사용가능한 밤인데, 레드 까멜리아 라인으로 출시된 이후 아직까지도 반응이 좋은 제품이에요.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활용성이 좋아서 색깔별로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 테스트

 

 출시 되자마자 백화점 방문할 때마다 구매하려고 했으나 거의 반년 간은 구매하기가 힘들더라고요. 강남, 본점, 롯데타워 등등 방문하는 곳곳마다 품절이었는데, 요즘은 어딜 방문하던 재고가 많은 것 같아요. 실제로 매장에서 테스터 해보니 하나만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색상이 다 맘에 들었어요.

 

 

웜톤이 사용하기 좋은 색상으로
2호 헬시핑크와  5호 라이블리 로즈우드가 좋아요

샤넬 레드 까멜리아 립앤치크

 

 저는 테스터해본 후 5호 라이블리 오즈우드를 구매했고요, 6.5g에 59,000원을 주고 구입했어요. 샤넬이라 별도의 할인은 없었지만, 꽤나 오래 잘 쓸 것 같은 용량이라 크게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샤넬 립앤치크

 

 유통기한은 거의 3년으로 넉넉한 것 같은데, 그 전까지는 충분히 다 쓸 것 같습니다.

 

라이블리 로즈우드

 

 제가 구입한 라이블리 로즈우드 색상입니다. 웜톤이 쓰기 좋은 장밋빛 색상인데, 아무래도 치크로도 쓸 생각을 하니 너무 붉어도 부담스러울 것 같더라고요. 

 

샤넬 립앤치크

 

 포장용기마저 이쁜 샤넬입니다. 개봉 후 18개월 이내 사용을 권고, 손끝이나 팁을 사용해 볼이나 립에 활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밤입니다.

 

샤넬 멀티유즈 밤

 

제품 자체가 일단 너무 예뻐서 색상별로 소장하고싶은 욕구가 뿜뿜이에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다보니, 주변사람들 선물용으로도 세 개째 구매하게 되었어요. 선물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활용도가 좋으니 반응이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멀티유즈이다보니
발색이 강하진 않아요

샤넬 레드까멜리아 멀티유즈 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지만, 아무래도 멀티유즈 밤이다 보니 볼에 발색했을 때보다, 립에 발색했을 때 발색이 좀 약하게 느껴지긴 하더라고요. 립밤으로 활용하기에도 보습력은 약한 편이라, 이 제품하나에 너무 많은 기대를 하시고 사용하시면 실망하실 수 있어요. 다만 가볍게 데일리 용으로, 또는 출근용 정도로 생각하신다면 편하게 잘 활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간단한 생일선물용이나 기분전환용으로 구매하신다면 누구나 좋아하실만한 제품이네요.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