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울타리 리틀라이프 베이비룸 10p 기본세트 솔직 후기

행복한 육아/real 써본 육아템

by 달꾸 2024. 3. 9. 16: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아기울타리, 아기 안전가드로 유명한 리틀라이프 베이비룸입니다. 제가 구입한 옵션은 10p 구성의 기본 세트이고요. 컬러는 화이트 계열의 아이보리입니다. 아기 용품, 가구 등을 많이 구매해 봤지만 사용 기간이 그리 길지 않아서 비싼 거 사는 게 망설여지더라고요. 계속 고민해 오다가 자꾸 아기가 움직이면서 사고 칠 것 같은 느낌에, 쿠팡에서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지금은 품절이지만, 쿠팡에서 16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했고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 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마어마한 박스 크기에 비해 구성품은 정말 단촐합니다. 본품과 설명 이게 끝이고요. 사실 설치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복잡한 게 더 이상한 상황이긴 하죠 ㅎㅎ 아무튼 정말 심플합니다.

일단, 거실 바닥에 언박싱을 하고 조립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조립하는 거 정말 귀찮아 하고.. 소질 없는 저로서는 과연 혼자서 조립하고 설치할 수 있을지 걱정이었거든요.

밑바닥은 이렇게 미끄러지지 않게 고무를 덧댄 채로 있었습니다. 투명 스티커를 제거하고 설치할 준비를 미리 하시면 됩니다.

울타리 피스들을 저 ㄴ자 밑바닥 지지대를 끼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사실상 언박싱 하는데.. 더 시간이 걸린 느낌입니다. 30분도 안 걸리고 후딱 만들었고요. 설치 모습 보이시나요? 20평대 아파트 거실에 딱 들어맞는 사이즈입니다. 큰 사이즈 샀으면 너무 답답해 보였을 텐데.. 그래도 적절하게 공간을 차지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너무 이뻐서요. 핑크톤의 매트와도 잘 매칭이 되는 모습입니다.

아기를 울타리 안에 두었는데요. 너무 잘 놀더라고요. 자기만의 공간이 생겨서 그런지, 장난감에 대해 호기심을 더 갖는 것 같고요. 무엇보다 자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 전에는 서서 먹거나.. 간단한 핑거 푸드만 즐겼는데, 울타리가 생긴 이래로는 밥을 안심하고 먹고 있습니다.

지금도 이렇게 잘 쓰고 있고요. 이쁜 디자인에, 10만 원대 가성비 울타리 찾으신다면 무조건 리틀라이프 베이비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