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입문의 정석, 나이키 조던1 골프 울프그레이로 하세요.
호불호 없는 컬러웨이,
진리의 그레이, 화이트 조합의 디올 조던 맛 조던1 골프 울프그레이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는 나이키 조던1 골프 울프그레이를 소개해볼게요. 이미 너무나 유명한 제품인데, 과연 그 유명세 만큼 만족스러울지 개봉샷 위주로 솔직 후기를 남겨볼게요.
제품 소개
언제나 봐도 영롱한 조던 박스고요. 옷쟁이들은 저런 박스 절대 버리시면 안 돼요 ㅎㅎ 저는 집 창고에 소중히 보관해두었습니다.

구매는 솔드아웃에서 구매했구요. 카드 할인 기간을 잘 맞춰서 구매하시면 평상 시 가격보다 몇 만원은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요즘 가격이 하향 조정되는 분위기라 30만 원 초반대에 구매했구요. 시세는 30만 원 초반에서 중반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솔드아웃의 구매 장점으로는, 무신사 쿠폰 제공과 2프로 자사 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어 타사보다는 더 이용하고 있어요.
조던 박스 종이는 저렇게 생겼구요. 안 찢어지게 밑에 잘 깔아놓으셨네요 ㅎㅎ
박스 위에 살포시 얹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워낙 사진을 못 찍어서.. 양해 부탁드려요 ㅠ 신발은 너무 이쁩니다. 디올 조던을 연상시킬 정도로 이쁜 대장급 컬러웨이에 어떤 코디든 찰떡으로 잘 맞을만한 무난한 스우시이기도 하죠. 또한, 골프 라인이지만 조던 og 쉐입을 그대로 따와서 조던 특유의 길쭉한 쉐입이 너무 이쁩니다.

sns에서 다들 많이 하시길래.. 거실 포인트 벽지에다 신발을 들고 찍어봤어요..
하늘색 반투명 아웃솔인데, 저게 호불호가 생길 수 있는 요인입니다. 다소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전혀 불편하지 않았구요. 오히려 걸을 때 포인트가 돼서 이뻐보여서.. 저에겐 중요한 구매의 요인이었습니다. 신어보시다가 약간 미끄럽고 불편하다 싶으면 밑창 보강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복불복이지만 저는 나이키코리아 제품으로 왔네요. 나코탭이 저렇게 달려있으면 왠지 더 정품 인증되는 것 같아 더 좋더라구요.

신발 뒷축 및 깔창 부분입니다. 은근히 언박싱하고나서 새 신발일 때에는 어떤 구성이고 상태였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이렇게 기록을 남겨놓았어요 ㅎㅎ
여분끈으로는 블랙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그레이, 화이트 끈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이건 선호도에 맞게 메고 다니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총 평
무려 30만 원대에 디올 조던맛을 느낄 수 있는 무난한 조던입니다. 오히려 발매 초기보다 가격이 많이 내려간 관계로, 지금이 구매의 적정기라 생각됩니다. 이쁜고 어디든 코디가 다 어울린만한 제품으로, 입문하실거면 꼭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