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 신기 좋은 아식스 프레자 위워 후기(+사이즈팁)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식스X프레자 위워 젤 1090 V2 그레이 퓨어 실버입니다. 요즘 아식스가 정말 핫하고 거의 모든 모델이 프리미엄이 붙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저도 입문 모델 중에 찾던 중에 정발가가 높으면서 적당히 프리미엄이 붙은 신발이 있어서 한 번 구매해 봤습니다.
1. 제품 개요
아식스 프레자 위워 제품은 일단 콜라보 제품이라 정가 자체가 높습니다. 148유로로 나와서 이미 한화로 20이 넘는 제품인지라 가격대가 기본적으로 높습니다. 특히, 여성 사이즈는 굉장히 비싸고요. 남성사이즈는 20만 원 후반에서 30만 원 초반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2. 제품 언박싱
품번은 1203A254-020 입니다. 이제 보니 크림에서 빠른 배송으로 구매한 것 치고 박스 상태가 양호하지 않은 게 조금 거슬리네요 ㅎㅎ
이 신발은 정말 신발이 미쳤습니다. 진한 그레이 실버 컬러 바디에 회색끈까지.. 무난하면서 요즘 유행하는 고프코어룩에 찰떡인 컬러감과 바디 쉐입을 갖췄습니다. 왜 그리 실물이 이쁘다는 건지 이해가 가더군요.
여분끈으로 검정색을 주고요. 개인적으로 무늬 있는 것보다 이렇게 무지끈이 좋습니다.
아식스 프레자 위워 제품의 특징이 바로 밑창입니다. 밋밋한 고무창이 아니라 이렇게 레드컬러로 배색이 되어 있어서 심심하지 않습니다. 밑창은 사실 저만 아는 포인트지만, 그래도 이런 디테일은 참 좋습니다.
아식스는 뒷축도 심심하지 않게 이렇게 고리와 로고가 있습니다. 신발 봉제 퀄리티도 타 브랜드보다는 월등히 좋은 느낌입니다.
신발 쉐입이 이렇게 낮고 긴 편이라 모든 하의와 잘 어울립니다. 트레이닝팬츠는 물론, 슬랙스와 청바지와도 궁합이 괜찮습니다.
신발 굽도 상당히 높은 편이라서요. 매우 호인 요소입니다. 약 3.5CM 정도 나오는데, 이 정도면 운동화 중에선 엄청 높은 편입니다.
다시 한 번 신발 품번과 사이즈 확인해 주시고요 ㅎㅎ
3. 사이즈팁
컨버스 270 정도 신는데, 275로 반업하니까 잘 맞습니다. 정사이즈보다는 반입에서 1 업 추천드리고요. 그리고 신발 착용감은 굉장히 가볍고 좋습니다. 타 브랜드 아니 자사 브랜드 신발과 비교해도 굉장히 가벼운 축이고요. 조금 잠잠해진 스니커즈 씬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이쁜 신발이라고 자부합니다. 강력 추천드리며 이상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