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간식] 동개어멈 강추템 오래먹는 간식 프레스키 터키츄

행복한댕댕이/내새꾸 잘 먹이기

by 달꾸 2021. 9. 17. 23:2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개어멈 강추템! 벌써 두 번째 내 돈으로 재구매한 강아지 간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저번 포스팅 기억하는 분이 계실 지 모르겠어요. 펫클럽 방문 후기 쓰면서 교육때 쓸 강아지 간식을 두 개 샀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오늘의 간식입니다 :)

 

 

사진 왼쪽에 있는 간식이 오늘 리뷰할 프레스키 터키츄에요. 오~래먹는 간식으로 유명한 터키츄! 지금 리뷰해보겠습니다 :)  아참 혹시 저번 글 궁금하신 분 있을까봐 링크 걸어둘게요 :)

 

https://babiworld.tistory.com/21

 

[강아지 용품] 급하다 급해 강아지 용품은 펫클럽에서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용품 판매점인 펫클럽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보통 강아지 용품은 쿠X이나 네X버에서 구매하는데요 간식같은 경우는 똑 떨어질 때가 있더라구용 급하게 애견용품을

babiworld.tistory.com

 

1.터키츄가 뭐에요?

터키츄 이름부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저는 강아지 간식이라 이름이 이렇게 귀엽게 지어진 줄 알았어요 (미스터 chu~♥ 처럼 터키 chu~♥이런 건 줄...) 하지만 chew였어요 ㅋㅋㅋ 이름이야 어찌됐건 소 ·칠면조 등 동물의 힘줄로 만든 천연 간식을 보통 00츄 라고 하는 것 같아요. 아직 갈길이 먼 초보 개어멈입니다 :)

 

 

저희 동개는 처음 접해 본 터키츄가 프레스키 제품이었어요. 너무 좋아하면서 신나게 먹는 동개를 보니 자연스럽게 츄 간식은 프레스키로 고정!!! 같은 칠면조 힘줄이라도 모양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대부분 많이 찾으시는 건 스트립 종류나 개껌모양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저희 동개는 쪼매난 입을 가지고 있는 소형견이기 때문에 제일 말랑한 스트립으로 사보았습니다 :) 

 

가격은 9900원이었고, 인터넷으로 사면 배송료 빼고 6천원대 초반이면 사는 것 같아요.

참고로 링 모양도 있고, 프레첼 모양도 있어요. 강아지 입 크기, 체중에 따라서 다양하게 선택하시면 될 듯해요 :)

 

 

2. 단일 성분의 믿을 수 있는 간식

 

 

 

짜잔~ 이게 제가 산 터키츄에요. 스트립이라는 이름 답게 길~쭉합니다:) 또 뼈다귀 모양이나 프레첼 모양처럼 꼬여있지 않기 때문에 프레스키 제품 중에서 그나마 제일 부드러운 편이에요. (물론 꼬여있으면 더 오래 먹긴 하겠죠?)

 

 

 

 

성분표 자세히 보시라고 가까이 찍어보았어요. 보통 강아지 자주 주시는 간식 중에 뼈다귀 모양으로 묶인 하얀 개껌 있지요? 그건 성분이 명확하지가 않은 경우가 많아요(절대적이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소가죽을 희게 표백한거라 건강을 생각하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간식은 아니에요.

 

하지만 프레스키 터키츄는 보시다시피 조단백 70% 이상입니다. 적힌 성분 중 90%이상이 다 ~ 천연재료에요. 

제조국이 베트남이긴 한데...괜찮겠지요?ㅎㅎ

 

 

 

 

길이는 성인 여자 손 한 뼘정도 됩니다. 일정한 모양이 아니라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어떤 부분은 두껍고, 어떤 부분은 얇아요. 우리도 새우깡 먹을 때 얇은 부분 있으면 그거부터 먹잖아요. 이렇게 모양이 일정하지 않다보니 확실히 강아지들 씹는 맛이 있을 것 같습니다 :) 

 

리뷰하면서 몇 개정도 들어있나 세어봤더니 한 14~15개 정도 들어있더라고요. 저희 동개는 3kg도 안되는 소형견이라 보통 반 나눠서 급여하는데 그렇게 치면 서른번 정도 먹겠네요(개꿀) 

 

아까 말씀드렸듯 저는 반으로 나눠서 급여하는데 10분이면 먹더라고요. 제가 동개(비숑, 7개월)에게 링 모양도 주고 프레첼 모양도 줘봤거든요? 프레첼이 가장 오래 먹고 그 다음 링, 그 다음이 스트립 순으로 오래 먹더라구요. 가장 오랫동안 먹었던 프레첼의 경우 반쪽 먹는데 두시간 반 걸린 것 같아요. 물론 그때는 좀 더 어렸을 때라 잘 못먹은 거일수도 있어요 :)  

 

 

눈물 방지템 알려주세요 흑흑

 

 

귀엽죠..? 저희 동개 두 발로 꼭 잡고 열심히 먹습니다...귀여워요...♥ 저거 먹고나면 두 발이 침으로 다 젖는데 그것마저 너무나 귀여워요. 

 

사실 저는 성분 모르는 간식 사서 먹이느니 계란 삶아먹이고 브로콜리 쪄서 주는 편이에요. 성분을 모르는 간식을 먹이고 싶지 않아서 그 동안 사주지 않았는데 잘 먹는 모습 보니 제가 너무 제 생각만 했던 것 같은 기분도 듭니다 :) 

어멈이 간식 많이 사줄게 동개야 ♥

 

기호성도 좋고, 성분도 좋은 프레스키 터키츄는 구매했던 간식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간식이었어요.

왠지 꾸준히 먹일듯한 느낌이 드는 개어멈입니다 :) 그럼 다음 리뷰에서 또 새로운 꿀템 들고 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