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 여행일정 인생숙소 호텔 그랜드 레베크 위치,룸컨디션 등 솔직후기

해외여행/real 다녀온 숙소

by 달꾸 2023. 12. 31. 15:11

본문

반응형
파리여행 간다면
꼭 다시 방문할 호텔 레베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파리여행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숙소가 있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나름 숙소 고르는데 꽤나 예민한 달꼬가 너무 만족한 곳이라 포스팅하니 파리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1. 그랜드 호텔 레베크

호텔 그랜드 레베크

 

 파리일정 6일 동안 저의 수많은 고민 끝에 결정한 그랜드 레베크 호텔입니다. 일단 저는 여행계획을 짤 때 동선을 가장 중요시하는 타입이고, 그다음 숙소 퀄리티를 보거든요. 그 두 가지를 완벽하게 충족한 호텔입니다. 다만 결정하기까지 후기가 많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막상 도착하고 나니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쾌적해서 좋았어요.

 

 일단 이 호텔은 파리 에펠탑과 앵발리드 근처인 7구에 위치해 있고 모든 관광지를 이동하기에 너무나 좋은 환상적인 위치를 가지고 있고요 무엇보다 밤에 돌아다녀도 전혀 위험하지 않을 정도의 번화가에 있어서 숙소에 늦게 돌아와도 좋았어요.

 

그랜드 호텔 레베크 엘리베이터

 

그리고 또 감동스러웠던 부분으로, 엘리베이터 찾기 힘든 파리에서, 그랜드 호텔 레베크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감격) 에펠탑 뷰 찾다가 다들 옥탑방까지 캐리어 끌고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이 부분은 명확했거든요. 숙소에서 굳이 뷰 안 봐도 되니 이번 파리 여행에서는 무조건 엘리베이터가 있어야 했어요. 사람 한 명만 겨우 들어갈 정도의 크기지만, 그래도 이 호텔은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어요.

 

그랜드호텔 레베크 객실

 

사실 복소에서부터 객실크기 작은 게 체감이 되어요. (ㅋㅋㅋ) 하지만 저는 운이 좋게도 객실을 세 번이나 바꿔주신 덕에 큰방과 작은방을 오가며 지냈어요. 그랜드 레베크 호텔도 나름 넓은 객실은 4성급 이상의 만족도였어요.

 

 

그랜드 호텔 레베크
더블 클래식 룸

그랜드 레베크 호텔

 

제가 예약했던 룸은 전망 없는 가장 기본객실인 클래식 룸이었는데,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룸 컨디션입니다. 정말 좁고 캐리어 펼 공간도 없지만 신축 호텔느낌 나는 매우 쾌적한 객실이어서 좋았어요. 저는 이 객실을 4박 예약했지만, 운이 좋게 큰 객실도 배정해 주셔서 이틀정도는 아주 넓은 곳에서 쾌적하게 지냈어요.

 

그랜드 호텔 레베크 숙소

 

 방 크기는 정말 작지만 깔끔한 느낌 느껴지시나요? 가격도 매우 합리적인데 숙소가 매우 깔끔하고 엘리베이터도 있고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따로 포스팅하겠지만, 이 가격에 조식까지 제공됩니다. 도대체 여기 후기가 왜 없는 거죠...?

 

그랜드 호텔 레베크 화장실

 

방 크기가 작은 대신 욕실 크기도 작아요. 하지만 이 작은 공간에서도 나름 샤워실과 변기가 분리되어 있고, 수질 안 좋다는 블로거들 후기 무서워서 필터 샤워기까지 챙겨갔는데 전~~~ 혀 필터 더러워지는 것 없이 너무나 깨끗했어요. 여기 리모델링한 지 얼마 안 되었다는데 정말 너무너무 쾌적해요.

 

룸 기본제공

 

 그랜드 호텔 레베크는 3성급 호텔이지만 나름 갖출 건 다 갖추고 있어요. 커피포트와 커피머신, 컵 등 비치되어 있지만 냉장고는 없으시니 음식보관하실 분들은 불편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미식의 나라에서 굳이 냉장고에 음식보관할 이유는 크게 없을 것 같아서... 불편하진 않았어요

 

그랜드 호텔 레베크 옷장

 

 이 작은 공간에 이렇게 옷장도 있어서 편해요. 작지만 그래도 3성급 이상의 구색은 갖추고 있는 곳이에요. 저는 지내면서 좁은 거 외에는 불편한 거 1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체크아웃 마지막날 " your hotel is best of the world"라는 되지도 않는 영어로 극찬까지 하고 왔네요

 

 

체크인과 조식은
1층, 지하 1층에서 가능해요

셀프바

그랜드호텔 레베트는 입구 1층에서 바로 체크인을 하시면 되고, 이렇게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지만 무료는 아니에요. 밤늦게 음료 사러 나가기 귀찮을 때 유료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커피머신

 

커피머신에서 유료로 커피를 판매 중이에요. 하지만 다들 여기서 드시지는 않는 것 같더라고요.

 

1층 로비

 

 체크인하시는 동안 여기 1층 로비에서 대기하시면 돼요. 체크아웃할 때 보니 사람들이 엄청 붐비는데 여기서 다들 기다리시더라고요. 저는 사람 안 붐빌 때 와서 너무너무 잘 있다가 기분 좋게 체크아웃하고 나왔어요. 짐 보관도 친절하게 해 주시는 바람에 감사해서 팁도 드리고 왔네요.

 

2. 총평

저는 이번 여행 통틀어서 가장 기분 좋게 투숙했던 곳이라, 주변에서 파리 여행 간다고 하거나 아니면 제가 다시 파리에 방문하게 되어도 저는 여기를 또 이용할 것 같네요. 일단 시설이 쾌적한 건 둘째 치고,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따뜻해서 여행 돌아와서도 고맙더라고요. 

 또 무엇보다 동선이 너무 좋아서 주변에 맛집들도 많고 지하철역 이동하기도 편해요. 파리 에펠탑 도보로 이동하는 것도 물론 포함이고요. 동선과 가격, 숙소 퀄리티와 엘리베이터까지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후회 안 하실 숙소입니다.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행복한 연말 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