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 위치좋은 호텔 베스트 웨스턴 론세레이 오페라 룸 컨디션 솔직후기

해외여행/real 다녀온 숙소

by 달꾸 2024. 4. 25. 23:43

본문

반응형
파리 위치 좋은 호텔
론세레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파리여행숙소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는데요, 파리에서 위치 좋은 호텔 찾으시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베스트 웨스턴 론세레이 오페라

파리 호텔 추천

 

 제가 묵었던 곳은 바로 파리 중심부에 위치해서 어디를 가던 위치가 정말 정말 좋은 베스트 웨스턴 호텔 론세레이 오페라입니다. 사실 이 숙소를 고른 이유는, 공항으로 가기 직전의 호텔이라 공항버스 탑승 동선까지 생각하다가 예약한 곳인데, 결과적으로 이동동선이 정말 완벽한 숙소였습니다.

 

 

호텔 시설은
파리 가격대비 나쁘지 않아요

파리 호텔 추천

 

 저는 런던으로 다녀온 당일 늦게 체크인을 했는데, 늦은 시간 체크인 할 때에는 외부문이 잠겨있기 때문에 벨을 눌러야 출입할 수 있어요. 오히려 완전히 개방된 것보다 안전한 것 같아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호텔 로비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매우 매우 깔끔하고 아담합니다. 체인호텔답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객실인
스탠더드 더블룸에 투숙했어요

베스트 웨스턴 론세레이 스탠다드룸

 

 객실에 처음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모습입니다. 역시 파리 숙소답게 첫인상부터가 좁아요.(ㅋㅋㅋ) 파리 가성비 여행하면 캐리어 펼칠 공간부터 고민하게 됩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룸컨디션은 매우 깔끔해 보여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기본룸 배드

 

 침대는 더블베드였는데, 무슨 코멘트를 할 부분도 없이 매우 평범하고 아담한 사이즈의 침대입니다. 더블배드여도 유난히 넓게 느껴지는 곳이 있는데, 유럽 호텔은 대부분 그렇지는 않은 것 같아요. 

 

화장대

 

 좁은 객실이지만 나름 갖출 건 다 갖추고 있어요. 화장대와 간단한 커피포트 등 책상이 있어서 그나마 더라고요. 

 

기본 셋팅

 

 하지만 늘 그렇듯 파리 호텔에서는 그다지 기대할만한 서비스는 없습니다. ㅎㅎ 투숙하면서 따로 사용하진 않았네요.

 

객실 옷장

 

 옷장도 작게나마 들어있어요. 옷장 안에 금고도 있어서 귀중품은 보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유럽여행 후기 보니 객실청소 다녀간 후에 누군가 캐리어를 뜯고 물건을 훔쳐갔다는 후기가 있긴 하더라고요. 후들후들..

 

욕실은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요

론세레이 오페라 화장실

 

 기본세면대와 화장대, 그리고 샤워실은 분리되어 있어요. 화장실을 보면 다소 세월감이 느껴지는 흔적이지만(?) 그래도 꽤나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아요.

 

객실 샤워실

 

 제일 기본 룸이라 욕조가 없는 것 같은데, 투숙하면서 욕조가 없어서 불편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심지어 샤워기필터를 꼭 챙겨가야 한다는 후기가 많아서 샤워기필터를 매번 사용했는데, 전~혀 챙겨 올 필요가 없을 정도로 깨끗했어요. 베스트 웨스턴 론세레이 오페라 호텔 역시 샤워기필터 굳이 챙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 깨끗해요.

 

어메니티

 

 역시 5성급 호텔은 아니라 어메니티가 특별하게 좋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냥 구색만 갖춰진 느낌... 하지만 이제는 호텔에서 좋은 어메니티를 기대하기에는 시대적 흐름과 맞지 않는 느낌이에요. 환경이 먼저니까요.

 

2. 총평

드라이기

 

드라이기 역시 세워의 흔적이 느껴지지만 그래도 있는 것만 해도 다행이죠. 

 

이 호텔 투숙하면서 저는 꽤나 만족스러웠는데, 일단 무엇보다 위치가 너무나 편하고 안전해서 밤늦게 돌아다니고 공항버스 타러 가기에도 좋았어요. 라파예트 백화점과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오페라 가르니에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서 중심부에서 가성비 좋은 깔끔한 호텔을 묵고 싶다! 하시면 베스트 웨스턴 론세레이 오페라 호텔을 무조건 추천드려요. 조식도 보통 포함되어 있어서 2~3일 투숙하기에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이었어요.

 

 오늘도 달꿈의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한 주 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