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듀얼소닉] 도저히 궁금해서 직접 내돈쓰고 구매한 듀얼소닉 실제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소비문화를 추구하는 달꼬에요.. 오늘 하려는 포스팅은 정말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결국 구매까지 오래 걸린 아주 사연이 많은 주제예요.. 아마 저 같은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하는데, 홈케어 리프팅 기기를 사려는데 검색할수록 광고만 많고 믿을만한 후기는 별로 없더라고요.. 확실한 후기가 없어 망설여지는 동안 거울 볼 때마다 피부는 점점 더 마음에 안 들고,, 그렇다고 고가의 제품을 믿음 하나로 사기에는 너무 무모하잖아요. 그러다 결국, 인터넷 후기에 의존하지 않고 지르기로 마음먹고 질렀습니다. 광고와 믿을 수 없는 후기를 거르기 위해 진짜 내 돈 내산으로 직접 지른 후기 들려드릴게요. 광고나 과장 1%도 없는 진실한 구매후기이니 사려고 고민하시는 분들 결정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달꾸의 진실한 마음입니다.

 

1. 홈쎄라냐, 듀얼소닉이냐

사실 달구는 원래 홈 쎄라를 구입하려고 했어요. 갈바닉이나 전동 클렌저 같은 소소한 피부미용기기만 사용해본 저로서는 사실 홈 쎄라 가격도 망설여지더라고요. 200만 원 가까이하는 홈케어 기기를 쓰면서 과연 내가 기대하는 큰 효과가 있을까 싶었어요. 그런데 후기를 찾아볼수록 너무 극찬하는 사람들만 있는 거예요.. 오히려 저는 이렇게 좋은 후기만 많을수록 믿음이 안 가더라고요.. 그래서 틈만 나면 홈 쎄라 정보 검색하며 구매는 하지 않던 상태였어요. 조금씩 홈 쎄라에 대한 기대감이 떨어져 가고 있던 찰나였죠.

그러던 중 홈 쎄라의 경쟁제품인 듀얼 소닉 소식을 접하면서, 궁금한 게 많아졌어요. 심지어 원래 구입하려고 했던 홈 쎄라보다 100만 원 가까이 더 비싸더라고요. 이 돈 주고는 진짜 안 산다,피부과 간다 싶어서 살 생각은 굳이 안 했는데 왜 제가 구매를 했는지는 차차 얘기해볼게요.

 

2. 듀얼 소닉이 뭐가 좋아서??

일단 피부과 가는 게 제일 최고의 선택이지만, 모두가 알다시피 내가 원할 때마다 피부과를 가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을 거예요.. 시간과 비용 모두 크기 때문이죠. 저 또한 피부과 다닐 때가 가장 전성기 피부였지만 1년만 지나도 잡티와 탄력 고민은 다시 돌아오더라고요.. 그래서 생활습관처럼 홈케어에 공들이면 무신경할 때보다는 분명 차이가 클 거라 생각했습니다. 저도 30대에 들어서면서 탄력이 꺼지는 것에 대해 거울 볼 때마다 스트레스가 심했고, 이대로 아무것도 안 하고 방치하면 나중에는 홈케어로도 관리가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3. 그럼 왜 하필 듀얼 소닉을 샀는지?

제 고민은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홈 쎄라냐 듀얼 소닉을 사냐 그것이 문제였는데요, 정리하자면 홈 쎄라는 가성비가 좋고 듀얼 소닉은 비싼 값을 한다입니다. 물론 제가 둘 다 아직 체험해본 것은 아니라 인터넷 후기와 입소문으로만 결론을 냈을 때입니다. 홈 쎄라는 무려 33만 샷을 사용할 수 있어 슈링크나 울쎄라에서도 중요하다는 샷수가 많아서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듀얼 소닉은“피부 속 깊이 침투하여 일반 홈케어 기기와는 차별화되었다”라고.

 

듀얼소닉 홈쇼핑
듀얼소닉 실제 홈쇼핑 구매화면

 

저는 여기서 듀얼 소닉을 선택했는데요, 이미 피부 겉만 번지르르하게 하는 갈바닉이나 초음파, LED마스크는 효과가 별로 없음을 체감했습니다. 이왕 홈케어 기기를 산다면 피부 속 깊이 작용하는 기기로 진짜 효과를 느끼고 싶었어요. 듀얼 소닉이 진피층을 지나 근막층까지 도달한다는 점이 제가 구매한 첫 번째 이유고요,,

두 번째는 잦은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홈 쎄라는 주 1회 사용을 권장하지만 듀얼 소닉은2주에 11회 사용을 권장합니다. 홈케어를 권장하지 않는 이유 중에 하나가 귀차니즘인데, 2주에 한 번으로 효과만 보인다면 저는 기꺼이 잘 사용할 각오가 돼있거든요..

오늘은 제가 왜 홈케어 기기 구입에 망설이다가 구입하게 되었는지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사람들이 홈케어 기기를 사용하는 이유는, 분명 피부과보다는 효과가 미약함을 알지만 그래도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다 뭐라도 할 때 분명 좋아짐을 알기 때문인 것 같아요. 피부과처럼 즉각적이고 다이내믹한 효과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홈케어 기기 구입을 말리고 싶습니다. 어차피 후회하니까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첫 사용후기 및 사용 전후 차이점 등등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해볼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