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듀얼소닉] 미치게 궁금해서 직접 내돈내산한 듀얼소닉 솔직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너무 미치도록 궁금해서 내 돈 주고 직접 구매해본 듀얼 소닉의 첫 사용후기입니다. 비싸서 진짜 절대 안사려고 했는데 심하게 궁금하고 후기를 믿을 수 없어서 결국 지르게 되었다는 달꾸의 솔직한 후기이니 듀얼소닉 구매하시려는 분들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1. 제품 수령후기

듀얼소닉 배송
듀얼소닉 배송

저는 홈쇼핑에서 구매했는데 해피콜 예약하고 거의 다음날 전화 와서 그다음 날 배송까지 이틀밖에 안 걸렸네요.. 구매 철회할까 봐 그런지 겁나 총알배송이었어요. 제품은 이렇게 딱 한 상자로 심플하게 옵니다.

 

구매인증
구입 문자

달꾸의 광고 없는 솔직한 구매 인증하기 위해 홈쇼핑 구입(렌털) 인증문자 첨부합니다. 홈쇼핑 렌탈 이벤트(페이스 더블샷)를 통해 월 60,000원가량 48개월 렌털 했어요. 인터넷에서 기기만 구입하면 240만 원 정도 최저가를 찾을 수 있긴 한데 더블 카트리지 구입하면 렌털 제품이 더 저렴하더라고요. 4년간 길게 돈 낼 생각하니 갑자기 숨이 막히긴 합니다. 하하

 

2. 제품 개봉기

듀얼소닉 개봉
듀얼소닉 본품

개봉하면 이렇게 페이스 카트리지가 장착된 상태로 아이 카트리지,, 설명서 등등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듀얼소닉 제품구성
제품 구성

밑 부분에 충전기와 젤이 같이 들어있어요. 저처럼 카트리지 더블 이벤트로 구입하신 분들 문의 중에, 왜 카트리지가 하나밖에 없냐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 본품에 카트리지 두 개가 한꺼번에 들어있어요. 12,000샷이 들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듀얼소닉 실물
듀얼소닉 액정

사실 기기에 버튼도 몇 개 없고 사용방법 동영상 몇 개 보다 보면 금방 익힙니다. 저는 홈쇼핑에서 이벤트에 구매한 터라 기본 6000샷에 추가로 6000샷을 받아서 총 12,000샷을 받았습니다. 비싼 가격치고 나름 이득이네요. 나중에 카트리지 다 쓰고 교체하려면 65만 원가량 내야 한다니 한 샷 한샷 아껴서 쏘고 싶은 마음뿐이네요.

보통 1회 사용할 때 얼굴 전체 300샷 정도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사용해보니 고작 100샷 썼더라고요.. 제가 뭐 잘 못썼나 싶은데, 아마 첫 사용이라서 꼼꼼하게 하지 못한 것 같아요. 생각보다 얼굴 전체에300샷 쏘려면 정말 꼼꼼히 쏴야 합니다., 1샷 쏠 때마다 2020 도트가 발사되니 생각보다 샷수가 큽니다.

 

듀얼소닉 설명서
듀얼소닉 설명서

참고로, 홈 쎄라가 샷수가 많다고 광고하는데 엄밀히 계산하자면, 홈쎄라 1샷은 1313 도트고 듀얼 소닉1샷은 20도트입니다. 똑같이 300샷 쏜다고 했을 때 홈 쎄라는 3,900 도트, 듀얼 소닉은 6,000 도트를 쏘게 되는 셈입니다. 같은 샷이지만 듀얼 소닉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또 홈 쎄라는 33만 샷을 자랑한다지만 일주일에 1회를 해야 하는 기기고, 듀얼 소닉은 12,000 샷이지만 2주 1회 사용하는 기기입니다. 계산해볼수록 듀얼 소닉 선택하기는 잘한 것 같아요.

또 홈 쎄라는 2.02.0 깊이로 침투하여 피부의 진피층만 자극하지만, 듀얼 소닉은 4.5나 5.0까지 침투하여 진피층을 넘은 근막층까지 작용한다고 합니다. 저는 이렇게 강력한 기기를 찾고 있었어요 하악.... 듀얼 소닉 말고 홈 쎄라를 추천하시는 분들은, 가정용에서 너무 깊이 침투하면 지방이 빠지거나 위험하다고 하지만, 위험한 거 감안 안 하고 진짜 깊은 곳에서부터 탄력 생기기 원하는 것도 욕심이 아닐까 싶습니다.(이미 듀얼 소닉 찐팬 된듯한 달꾸)

 다시 사용후기로 넘어와서, 피부에 완전히 밀착시키고 기기를 윗방향으로 들고 샷을 쏘면 됩니다. 사용법은 뭐 별거 없어요.

 

3. 결론

듀얼소닉 제품 자체가 심하게 궁금하며 배송받자마자 세수하고 바로 사용해봤는데요, 결론은 제가 생각했던 홈케어 기기 이상입니다. 일단 아파요. 홈케어 기기가 아프기도 쉽지 않은데 듀얼 소닉은 무서울 정도로 아프더라고요.심지어 하관에 사용할 때는잇몸에 샷이 꽂히는 느낌까지 들더라고요. 이마에 사용할 때는 뇌에 뭔가 침투하는 느낌까지 들었어요. 뭔가 만만한 홈케어 기기보다는 확실히 피부 속 깊이 뭔가 작용하는 기분입니다.

사용 직후에는 열감과 얼얼함이 있었지만 못 참을 정도는 아니었고 다음날 되니 얼굴 전체에 두드러기까지 올라왔어요. 평소 알레르기나 아토피도 없는데 얼굴 전체가 뒤집어지기는 오래간만이네요.. 근데 뭔가 피부 속 깊이 작용이 있는 것 같아 내심 기분은 좋았어요.

하지만 결과론적으로 중요한 사실을 말씀드리자면, 1회 사용해본 바로서는 정말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이렇게 효과가 없으면 어쩌지 싶을 정도로 아무런 변화가 없지만 다음 사용할 때가 기다려지는 걸 보면 다음번엔 더 제대로 사용하면 뭔가 조금씩 변화가 느껴지지 않을까 싶어요. 듀얼 소닉 구매하시려는 분들 참고해주시고, 종종 주기적으로 듀얼소닉 진짜 사용후기 올려볼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