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핫플 대형카페 문지리 535(MUNJIRI.535) 솔직 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카페

by 달꾸 2022. 7. 29. 17: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파주에 생긴지 얼마 안 된 식물원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 하여 찾아가봤습니다. 저는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이 날 비도 많이 내리고 덥고 습한 날씨인데, 정말 많은 사람이 있더라구요. 엄청난 규모에 꽉 채운 플랜테리어로 멋을 낸 카페 내부 모습과 주문 메뉴 솔직한 평가 순으로 상세하게 남겨볼게요.

 

카페 위치 및 영업 정보

-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자유로 3902-10 MUNJIRI.535
- 연락처 : 0507-1470-1408
- 영업시간 : 매일 10~20시 (브런치 라스트오더 : 18:30 / 음료 라스트오더 : 19:30)
- 주차 가능 여부 : 가능

카페 위치는 파주 탄현면쪽에 위치해 있는데, 파주 도심에서도 한참 더 가야 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서울의 중심부인 서울시청 기준으로 1시간 2~30분 정도 걸리는 위치(약 53km 정도)에 있어 엄청 먼 느낌은 아니예요. 참고로 제가 위치한 서울 동북권역에서는 1시간이면 갈 수 있어서 생각보다는 덜 멉니다 ㅎㅎ

 

카페 전경 및 내부 모습

엄청난 부지의 주차장임에도 빼곡히 들어간 차량들이 카페의 규모를 예측하게 해주는데요. 더군다나 저 압도적인 건물 크기 보세요 ㅎㅎ 정말정말 큰 대형카페 맞습니다.

식물이 가능 들어간 카페이고, 크기도 워낙 크다보니 덥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실내에는 정말 시원합니다. 저렇게 천장에 수십 대의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거든요.

사람이 워낙 많은지라 자리 위주보단 시설 위주로 찍었어요.세로로 큼직큼직한 대형 유리창입니다.

밖에는 테라스 자리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지금 날씨에는 엄두가 안 나겠지만, 조금만 선선해지면 정말 좋겠어요.

이렇게 곳곳에 식물 혹은 화분 등이 놓여져 있어요. 화분에 심어진 식물 크기 보세요 ㅎㅎ 엄청납니다.

 

카페 1층 중심부에는 식물원을 방불케 할 정도로 정말 가득 식물이 심어져 있고,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포토 스팟인 것 같은데.. 이 의자를 중심으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사람이 정말정말 많은데.. 카페가 워낙 크다 보니 그래도 앉을 자리도 많고.. 이동하는데  그렇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식물을 중심으로 가볍게 산책? 구경할 수 있는 보행로가 있어요. 어르신을 모시고 오거나, 아이들 데리고 와서 같이 즐겨도 참 좋은 공간으로 느껴졌습니다.

카페가 크지만, 자연주의적 카페이다 보니 계단을 통해 자리를 이동해야 한다는 게 조금 불편했어요. 물론, 이 많은 식물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에만 비용도 많이 들 테고.. 카페의 컨셉과도 맞진 않았지만.. 대형 카페의 전유물인 엘베가 없으니.. 생각보다 불편하더라구요.

 

가격 및 주문 메뉴 모습

메뉴판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준 5,500원이구요. 가격대는 생각보다 합리적이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에이드 시켰고, 피스타치오 크림이 올라간 빵을 주문했는데.. 그냥 다 쏘쏘였습니다. 아아는 뭐 대형 카페에서 큰 기대하면 안 되지만.. 복숭아 에이드, 빵 모두 그냥 기대 이하였습니다.

하지만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기호에 맞게 주문하시면 실패할 확률은 줄어드실 거예요.

 

총평

 

한적한 파주 어느 마을에 푸르른 풍경과 식물을 바라보며 시간 보내기에 좋은 카페입니다. 서울 주변에 이 정도로 큰 카페는 몇 안 되는데.. 정말 규모면에서는 우와 하는 수준이었구요. 다만, 아쉬운 음료 맛과 규모에 비해 매우 작은 화장실이 조금 아쉽게 느껴졌구요. 그렇지만 2층에 있는 얼음 메이커 기능이 있는 정수기는 매우 좋았어요. 나중에 파주 아웃렛 갈 일 있을 때 다시 방문해볼 의사는 있구요. 규모가 크면서 플랜테리어 느낌의 카페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