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추천템, 양념돼지갈비 솔직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코스트코 추천 템은 양념돼지갈비입니다. 무려 1.9kg에 3만 원 초반대에 판매 중인데요. 보통 구워서 드시는데, 저는 찜이 먹고 싶어서.. 찜을 해봤고요. 찜에도 적합할지, 맛은 어떤지 솔직하게 후기 남겨볼게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고, 4~5인 정도 되는 양입니다. 양이 적으신 분들은 소분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저는 주말 내내 먹을 각오로 한 번에 다 조리했습니다. 미리 양념되어 있는거라, 찜을 해 드실 경우에는 감자, 당근 등 채소만을 추가해서 조리하면 됩니다.

볼이 깊은 후라이팬에 갈비부터 바로 넣었어요. 혹시 몰라 탈까 봐 기름 살짝 둘렀는데, 원체 양념과 고기에서 나오는 물기가 많아서 기름 안 둘러도 될 것 같아요.

정말 잘 안 익는 감자를 미리 넣습니다. 개인적으로 감자는 따로 끓는 물에 미리 좀 삶아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안 익더라고요.

다음은 준비해둔 채소를 넣습니다. 이렇게 듬뿍 넣어야 숨이 죽어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더라고요. 숨 죽으면 다 쪼그라드니 결코 많은 양이 아닙니다 ㅎㅎ

감자가 익을 때까지 계속 끓이시면 됩니다. 감자가 정말 정말 안 익어서 한 시간 이상 끓였고요. 구이에 적합한 맛이었어요. 약간 달고 느끼해서 청양고추와 진간장을 약간 추가했는데.. 정말 신의 한 수였고요. 진간장 두 큰 술 정도 추가하니까 색도 먹음직스럽게 까맣게 변하면서 간도 딱 맞더라고요. 느끼한 맛은 청양고추나 고춧가루를 넣어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미 양념된 고기라 연육이 충분히 돼서 육질은 정말 연하고.. 양념이 잘 벤 고기 맛이었어요. 재구매 의사 백 퍼센트이고요. 저처럼 양념하기는 귀찮고 양념갈비 드시고 싶으시면 코스트코 가셔서 꼭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