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라닭에서 인기 많은 블랙알리오 솔직 후기(맛평가, 가격, 구성 등)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쇼핑 정보는 푸라닭 블랙알리오 추천 후기입니다. 푸라닭은 프리미엄 이미지로 치킨 브랜드를 전개하는 걸로 유명하잖아요. 지점이 많지 않기도 하고 가격대가 다소 높다고 생각해서 주문하기 꺼려졌는데, 타 브랜드도 가격을 올린 마당에 크게 비싼 느낌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인기 메뉴 중에 하나인 블랙 알리오를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하게 후기 남겨 볼게요.

 

 

블랙알리오(18,900원 / '23. 5월 기준)란,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의 만남!치킨을 넘어 진정한 요리를 느낄 수 있는 푸라닭의 대표 메뉴

푸라닭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위해 더스트백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닐이나 종이백에 담아주는 게 일반적인데, 포장부터가 다르죠 ㅎㅎ 버리기 아까워서 재활용백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종이박스도 검정색으로 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잘 살리는 모습니다.

치킨무 또한 예사롭지 않습니다. 검은색 포장지와 함께 치킨무가 노란색입니다.

식욕을 더 자극하면서도 이것 또한 뭔가 고급지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ㅎㅎ

같이 곁들여 먹을 고추마요소스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고요. 인기가 좋은지라 푸라닭에서 별도로 대용량 기성품을 제작하여, 고추마요소스보틀 (240g) 기준으로 2,900원에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 날 같이 먹으려고 구성한 조합입니다. 저는 기프티콘에 콜라 1.5리터가 포함된 거라서 콜라 대신 치킨무로 달라고 했습니다. 양심상 제로콜라 아니면 안 먹어서 치킨무를 차라리 더 달라고 했습니다ㅠㅠ

사이드 메뉴로 판매 중인 블랙치즈볼(4,900원)입니다. 공홈에서는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담아 푸라닭만의 블랙으로 탄생한 치즈볼로 설명하고 있네요.

이렇게 안에 치즈와 쫄깃한 떡 질감이 인상적이고요. 달콤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입니다. 치킨 소스에 찍으면서 같이 먹으니까 더욱 맛있더라고요. 칼로리 걱정은 하시면 안 됩니다 ㅎㅎ

블랙알리오 사진입니다. 푸라닭은 오븐 후라이드라고 해서 210℃의 오븐에서 한번 구워 육즙을 보존하고 깨끗한 기름에서 살짝 튀겨 내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치킨 요리법 이라고 자체적인 튀김 방식이 있습니다. 튀김옷은 거의 없는 편이지만 튀김의 바싹한 느낌은 있으면서 안은 육즙이 가득한 게 촉촉합니다.

맛은 간장 베이스 양념에 마늘이 들어간 소스라서 단짠단짠 느낌이구요. 같이 씹히는 마늘 후레이크가 마늘의 풍미를 더 살려주면서 감칠맛도 더해줍니다. 간장치킨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맛이고요. 교촌치킨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 맛이었고, 양념치킨 말고 다른 거 시킨다면 무조건 이거가 생각날 정도로 익숙한 듯 독창적인 맛이었습니다.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