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 여행일정 인생숙소 호텔 그랜드 레베크 조식 솔직후기

해외여행/real 다녀온 숙소

by 달꾸 2024. 1. 26. 11:19

본문

반응형
파리 인생숙소
호텔 그랜드 레베크 조식 솔직 후기

 

 오늘은 지난번 파리 인생숙소로 포스팅했던 호텔 그랜드 레베크 조식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메이저급 호텔은 아니지만 적당한 가격에 너무나 친절했던 직원들, 완벽한 위치와 그리고 만족스러웠던 조식 때문에 저는 파리 다시 간다면 무조건 이 호텔 다시 방문하려고 해요.

 

 파리 호텔 그랜드 레베크 조식은
지하 1층에서 이용가능해요

 

레베크 호텔 조식

 

 호텔 조식은 지하 1층에서 이용 가능한데, 아침 7시쯤 오니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규모는 크지 않아도,  따뜻한 아침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분위기라 너무 좋았어요.

 

 

조식 메뉴는 무난하지만
하나하나 맛있어요

 

 사실 호텔 조식은 어디를 가던 대부분 비슷한 것 같아요. 간단한 베이커리와 스크램블, 햄과 치즈정도라 굳이 조식을 먹으려고 신청은 하지 않았는데, 파리에서 아침 먹으러 음식점 찾아 나서기도 번거로울 것 같아 큰 기대 안 하고 신청했거든요. 결론적으로는 4일 내내 파리에서 먹은 조식 중 가장 만족스럽게 먹은 조식이었어요.

 

버터와 치즈

 

베이커리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버터와 치즈도 있었어요. 매일매일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어보았는데, 대체적으로 다 입에 맞았어요. 호텔 레벤트 숙박해 보니, 화려한 호텔은 아니어도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는 곳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호텔 레베크 요거트류

 

 요구르트 종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파리는 요거트 용기가 이렇게 퀄리티가 있나보네~생각을 했는데, 파리 다른호텔에 투숙해보니 그냥 플라스틱에 있는 요거트가 나오더라고요. 호텔 레베크 조식이 확실히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들이었어요. 호텔 레베크 조식 요거트 퀄리티도 좋고 맛도 있으니 꼭 드세요.

 

음료류

 

다양한 종류나 생과일은 아니지만 우유와 주스도 구비되어 있어요. 착즙주스로 예상되는데,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스크램블

 

 오므라이스나 다른 계란종류가 많은 건 아니고 스크램블정도 있지만 저는 이 정도면 아침에 충분하더라고요. 

 

소시지

 

 평범한 조식 소시지 같지만 이 것도 꽤나 맛있었어요. 저는 조식에 스크램블과 소시지랑 요구르트 정도만 있으면 충분한데, 호텔 그랜드 레베크 조식은 다른 불필요한 메뉴 없이 딱 먹기 좋은 메뉴만 갖춰져 있어서 좋았어요.

 

조식 콩

 

 흔한 미국식 콩요리(?) 같은데 평소에도 좋아하는 메뉴는 아니라 굳이 먹지는 않았어요. 파리 호텔 조식마다 있는 메뉴로 봐서는, 이게 유럽에서는 나름 주식인가 봐요.

 

호텔 그랜드 레베크 베이커리

 

 조식의 꽃인 레베크 호텔 베이커리입니다. 파리에서는 지나가는 동네빵집만 들어가도 맛있다고 하는데, 호텔 조식 빵 마저 진짜 맛있더라고요. 일부러 종류별로 다 먹어보았는데, 크라상 자체가 넘사벽이에요. 겉은 바삭해서 가루가 우수수 떨어지는 바삭함인데, 속은 쫄깃해서 쫀득쫀득해요. 저는 파리 호텔의 조식 베이커리가 이렇게 다 감탄스럽게 맛있는 줄 알았는데, 다른 호텔 가보니 그것도 아니더라고요. 레베크 호텔 베이커리가 확실히 맛있었어요. 역시 인생숙소예요

 

시리얼 류

 

 마지막으로 간단한 시리얼과 잼도 준비되어 있어요. 원래 저도 아침에 시리얼에 우유를 즐겨 먹곤 했는데, 이게 건강에 최악인 식품이라 하더라고요. 시리얼에 우유 드실 거면 차라리 밥이나 빵을 드세요.ㅎㅎ 잼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는데, 본마망 잼인 것 같아요. 

 

 

총평:
호텔 그랜드 레베크 조식은
가짓수는 적어도 매우 만족스럽다

호텔 그랜드 레베크 조식

 

 저는 파리에서 먹은 호텔 조식 중에 가장 만족스러운 곳이라, 포스팅하면서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사실 호텔 조식은 별게 없는 게 만국공통인데, 그랜드 레베크 호텔 조식은 베이커리 자체가 너무 맛있어요. 아마 외부에 맛있는 베이커리에서 직접 구입하는 것 같아요. 쫄깃쫄깃한 저 식감은 따로 판매를 해도 반응이 좋을 것 같은데, 이렇게 퀄리티 좋은 베이커리를 아침 조식으로 먹을 수 있다니요. 호텔 레베크는 규모는 작지만 룸 컨디션이나 조식까지도 매우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호텔 그랜드 레베크 너무 좋았어요. 

 

 오늘도 달꿈의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