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스타필드 가볼만한 곳 모나미스토어 나만의 볼펜만들기 및 방문후기

본문

반응형
수원 스타필드 방문하면
가볼 만한 모나미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을 신규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수원 스타필드에서 가볼 만한 곳이 있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스타필드는 지겨운 달꾸이지만 수원 스타필드는 은근 만족스럽게 가볼 만한 곳이 많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아주 재미있게 다녀온 곳입니다.

 

1. 수원스타필드 모나미 컨셉스토어

 

- 영업시간 : 10:00-22:00
- 수원스타필드 
- 주차 : 6시간 무료

 

 오늘 포스팅하려는 곳은 수원스타필드 4층에 위치한 모나미 콘셉트스토어입니다. 모나미는 우리에게 매우 익숙한 국민브랜드이지만, 사실 굳이 돈 주고 사서 쓰는 필기류는 아니었는데 이번 방문을 계기로 생각이 바뀌게 되었어요. 

 

수원 스타필드 모나미 스토어

 

 수원 스타필드 모나미 스토어는 기존의 지겨운 모나미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콘셉트의 모나미로 재 탄생한 듯한 느낌의 곳이었어요. 누구에게나 익숙한 모나미지만, 이곳에서의 모나미 볼펜은 매우 개성 있고 색다릅니다.

 

모나미 다이어리

 

 모나미 스토어에서는 이렇게 필기류만 아니라 다이어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근데 요즘 다이어리가 워낙 많은 브랜드가 있어서 특이점이 있지 않고서야 굳이 모나미에서 사진 않을 것 같긴 해요.(ㅋㅋㅋ)

 

모나미스토어 필기류

 

모나미스토어에서는 고급 필기류 라인도 판매 중이었는데,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던 모나미볼펜을 벗어나 가격대도 매우 높은 고급라인의 펜 느낌이었어요. 모나미에서도 필기류에 차별화를 시도하겠다는 게 아닐까 싶어요.

 

모나미 필기류

 

6만 원 정도 판매 중인 모나미 펜입니다. 아마 이름도 각인해 주는 것 같은데, 색감이랑 필기감은 꽤 좋더라고요. 필기구 선물할 계획 있으신 분들은 모나미 스토어에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사실 같은 가격이면 더 유명한 해외브랜드 펜을 고를 것 같긴 해요. 국민브랜드라 모나미를 좋아하지만, 가격이나 브랜드 경쟁력은 다소 아쉬운 것 같아요.

 

모나미 만년필

 

 펜 외에도 만년필을 판매 중이에요. 모나미펜의 장점은, 펜의 색상이 매우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는 점 같아요.

 

천 원으로
나만의 모나미펜을 만들 수 있어요

모나미 펜 만들기

 

 이 날 모나미스토어 방문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보냈던 모나미 펜 만들기입니다. 원하는 취향에 따라 펜을 조합한 후 계산하면 되는데, 단돈 천 원이네요. 우리가 알고 있는 모나미펜이지만, 이렇게 다양하 색상조합은 처음이라 재밌더라고요.

 

모나미 펜 만들기 색상

 

 볼펜 색상은 꽤 다양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검정, 블랙, 빨강부터 갈색, 보라, 초록, 주황, 연두, 하늘 색상이 있었어요. 이 색상 조합하고 노느라 거의 한 시간 넘게 걸린 것 같아요. 이게 뭐라고 개미지옥같이 계속 고민하게 되다니(ㅋㅋㅋ)

 

모나미 펜 조립

 

 볼펜 심부터 똑딱이, 뚜껑, 볼펜 입구까지 모두 나만의 취향대로 커스텀라이징 할 수 있어요. 사무실에서 막 쓰기용 펜으로 제격입니다. 

 

모나미스토어 펜

 

 완성한 모나미 펜이에요. 모양은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는 모나미 볼펜이랑 똑같은데,  내 취향대로 색상조합을 하니 특별하게 느껴지는 펜이 되었어요.

 

모나미 펜

 

 저는 색상별로 다양하게 몇 개 더 조합해서 직장동료들 좀 나눠주고 했더니 좋더라고요. 혹시나 사무실에서 쓰다가 잃어버려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커스텀이라 넘 맘에 들었어요. 사실 모나미펜이 필기감이 좋기로 유명한 펜은 아니지만, 또 내 애정을 담아서 만들고 나니 필기감도 더 좋게 느껴지는 신기한 후기랍니다(?)ㅋㅋㅋ

 

2. 총평

수원스타필드 모나미스토어

 

 저는 너무나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재미있게 보냈던 곳이라 주변에 수원스타필드 가신다는 분 있으면 꼭 추천하려고 해요. 사실 모나미펜이 우리에게는 어릴 적부터 흔한 펜, 또는 어딜 가나 쉽게 굴러다니는 펜 정도로 소중함을 몰랐는데, 이렇게 버젓이 콘셉트스토어를 차지해서 개성을 뽐내고 있는 모습을 보니 모나미 브랜드 이미지가 참 좋아지더라고요. 앞으로 종종 모나미에서 필기류도 구입해서 사용해야겠어요.

 

 수원 스타필드 방문하시는 분들은 모나미스토어 방문하셔서 나만의 펜 만들기도 해 보시고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길 추천합니다. 이후에도 사무실에서 저는 매우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