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대폰 케이스로 유명한 케이스티파이 구매 후기(+as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휴대폰 케이스로 너무나 유명한 케이스티파이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그 동안 아이폰 순정 실리폰케이스 혹은 중국산 저렴한 투명케이스 등만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고가 케이스를 구매해 봤는데요. 케이스티파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 반, 요즘 하도 매장마다 사람들로 인해 인산인해인지라 저도 그 인기에 편승 겸 구매하기도 했어요 ㅎㅎ 내돈내산 리뷰인 만큼 솔직하게 담아볼게요.

 

먼저, 구입처는 케이스티파이 공홈에서 구매했고요. 구매 후 배송기간은 약 2주 정도 걸렸어요. 빨리 도착하신 분들은 그보다 더 빨리 받은 것 같은데, 저는 아쉽게도 2주 정도 걸렸어요. 

받자마자 받은 느낌은 정말 패키징에 신경을 많이 썼구나라는 느낌이었어요. 깔끔하면서 딱 종이 포장지로만 이뤄진 게 참 좋았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기본 중에 기본인 임팩트 케이스 64,000원이었습니다. 메일 구독하면 10퍼센트 할인해주고, 2개 구매 시 50% 할인 이런 행사는 생각보다 자주 하니까요. 할인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 임팩트케이스는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저는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고 그냥 기본을 선택했습니다. 너무 화려하거나, 색이 밝은 제품, 혹은 가죽처럼 관리하기 신경쓰이는 제품은 저에겐 별로라서요. 그냥 플라스틱 소재(케이스티파이만의 특별한 소재이긴 함)의 느낌으로 구매해 봤어요. 이 제품의 특징은 아래와 같으니, 같이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 케이스티파이 공홈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환경을 생각한 65퍼센트의 재활용 소재, 그리고 무선충전 가능한 거, 향균 기능, 그리고 튼튼한 보호 능력입니다.

맥세이프 기능이 탑재된지라, 구매한 것도 있어요. 케이스끼면 맥세이프 충전이 안 되는 아주 별로인 제품들이 많지만,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아무튼 이 부분도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습니다.

케이스 안쪽은 보이지 않는 부분인데, 이렇게 디테일한 부분도 디자인을 신경 쓴 부분이 장점인 것 같아요. 매우 호인 요소입니다.

정품을 인증하는 라벨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케이스티파이의 시그니쳐인 저 카메라 부분 테두리 로고가 인상적이고요. 일부 제품은 저게 뗐다 붙였다 하면서 거치대 역할까지 하는 게 있던데, 이건 탈부착식은 아닙니다.

친환경 케이스라고 문구도 박혀 있고, 여러모로 기능적인 면에서, 환경적인 면에서 저에게는 아주 만족했습니다만..

사용한지 2주 만에 부러졌습니다. 조금 높은 위치에서 떨어지긴 했는데, 카메라 보호 부분 로고쪽이 부러진 겁니다 ㅠㅠ 다행히 폰 보호는 완벽해서 카메라나 액정 파손 등 기타 손상은 없었지만 케이스가 부서진 게 너무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케이스티파이가 내세우는 as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고객센터 메일이나 인스타그램 dm을 통해서 쉽게 접수가 가능하더라고요. 심지어 야밤인데도 칼답 오는 거 보고 이래서 케이스티파이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케이스티파이는 구매 후 6개월 동안 묻고 따지지 않고 바로 as를 해주는데, 새제품을 바로 보내주는 정책을 하고 있어요. 게다가 회원등급이 높으면 보증기간이 1년까지 연장된다고 하니까 정말 혜자스러운 부분입니다.

as 접수 후 마찬가지로 2주 정도 걸렸습니다. 기존 제품은 수거하지 않고 바로 새제품을 보내주셨어요.

이렇게 파손품을 받지 않고 새제품을 바로 보내주는 신개념 as까지 자세하게 남겨봤는데요. 케이스티파이 요즘 많이 힙하잖아요. 요즘 세대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저같이 나이가 있는 사람들도 도전해볼만한 심플한 디자인도 많이 있으니까, 한 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잡은 케이스파이 케이스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달꾸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