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에서 아기 사진 찍기 좋은 그리다사진관 솔직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에 위치한 그리다사진관이라는 곳입니다. 1000일 기념 아기 사진을 찍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에, 여러 커뮤니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사진을 촬영해 주는 곳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봤습니다.

 

사실 아기 사진은 찍는 곳은 정말 많고, 요즘에 셀프 사진관도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선택지가 많지만, 저 같이 T의 성격을 가진 자로선 미리미리 예약하는 것이 힘들거든요 ㅠㅠ 부랴부랴 예약한 편인데도 상당히 결과가 만족스러워 후기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사진 촬영에 정신이 팔린지라, 찍은 사진은 많이 없지만 필요한 정보만 남겨드리겠습니다.

 

 

- 주소 : 서울 성북구 장월로1길 100 2층
- 연락처 : 0507-1376-3496
- 영업시간 : 10~18시, 월, 금요일은 19시까지인데, 미리 연락하시고 일정 확인하신 후 방문 추천드립니다. (수요일은 휴무) 
- 주차 가능 여부 : 가게 앞 노상주차장에 가능

 

가게 위치는 동덕여대 대학로 부근, 월곡역 3번 출구랑 가까워서 자차가 아닌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셔도 좋고요. 상가 건물 앞 주차장에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여유로운 편은 아니지만, 주차가 가능해서 일단 매우 흡족했습니다.

 

사진관 크기는 아담한 편입니다. 다른 직원분 없이 사장님이 혼자서 응대하셨고, 예약시간에 맞춰서 간단한 설명을 해주신 후, 바로 사진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이렇게 한 켠에 사진 촬영 공간이 있고, 귀여운 의자에 애기를 앉혀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촬영 뒤편에는 여러 콘셉트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소품과 쉴 수 있는 소파가 있었습니다.

백일 사진도 촬영이 가능하게끔 이렇게 소품도 있었습ㄴ이다.

 

콘셉트에 맞게 옷도 많이 마려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1000일 기념이라 개인 복장을 다 준비하고 촬영에 임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사진 결과물이 대만족입니다. 일단 여성 사장님이 아이를 다루는 솜씨가 정말 좋으셨어요. 나름 50일, 100일 사진, 돌사진 등등 규모가 큰 스튜디오에서 사진 촬영을 했었는데, 여태껏 아이 표정이 가장 밝게 나왔어요. 물론, 아이 컨디션이 좋았을 수도 있지만, 능숙한 솜씨로 아이를 달래면서 사진 찍으시는 게 정말 프로라는 느낌이었습니다. 한 컷 한 컷 정말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 결과물은 모니터를 보면서 선택할 사진을 고르는 방식이었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고른 뒤 보정해서 액자로 만들어주셨습니다. 가격은 인화 규모, 액자 등등 선택함에 따라 달라지기에 말씀드릴 순 없지만, 다른 사진관보다 많이 저렴했습니다. 그렇지만 결과물은 결코 떨어지지 않아서 재방문 의사가 매우 높았던 사진관이었습니다. 서울에서 아기 사진 찍기 좋은 사진관, 성북구에서 아기 사진 찍기 좋은 사진관으로 그리다사진관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