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르메스 퍼퓸]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에르미스 신상 트윌리 오진저 오드퍼퓸 추천 후기

내.돈.쓴(real) 리뷰/real 구입한 향수

by 달꾸 2022. 1. 15. 22: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진짜 내 돈 내산으로 솔직하고 유익한 후기를 들고 온 달 꾸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입한 향수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이 향수는 구입계획에 없었으나 백화점에 방문해서 우연히 시향해보고 그 자리에서 구입한 향수입니다. 그만큼 안 사면 후회할 것 같은 매력적인 향수라 계획에도 구입없이 구입했지만 결과적으론 너무나 만족하는 향수라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남성 향수는 아니고 여성에게 어울리는 향수라, 여자 친구나 여자 지인 분들에게 선물하실 흔하지 않은 향수 찾으시는 분들은 이 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1. 에르메스 트윌리 오진저 오드퍼퓸(85ml 기준 199,000원)

에르메스 트윌리

사실 저는 기존에 에르메스 켈리 퍼퓸을 선물 받았는데 저의 이미지와는 너무 맞지 않는 향수라 엄마에게 드렸는데요(ㅋㅋㅋ) 엄마가 사용하니 오히려 어울리더라고요. (그만큼 켈리는 성숙하고 차분한 고급스러운 여성의 이미지가 강한 향수 같습니다) 그 뒤로 에르메스 향수는 크게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 우연히 백화점 방문했다가 에르메스 신상 향수로 출시된 제품이 있다고 하여 우연히 시향하게된 향수입니다.

 

에르메스 트윌리 오진저

에르메스 트윌리 라인에 3가지 제품군이 있는데, 그 중에서 오진저는 가장 최근에 막내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상큼하고 달콤한 진저 향과 생동감 있는 플로럴 향이 잘 어우러진 퍼퓸으로, 플로럴과 스파이스, 숲의 향기를 고급스럽게 담은 오 드 퍼퓸입니다. 켈리만큼 성숙하고 파우더리 한 느낌의 향수는 아니고 정말 신선한 느낌의 밝은, 또는 발랄한 느낌의 향수입니다. 저는 처음 시향 해보자마자 구매를 고민했을 정도로 바로 꽂힌 향이라 너무나 만족했고요, 실제로 저만 알고 싶은 향수이지만 이미 제 친한 동생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신상 향수지만 정말 선호가 높은 향수인 것 같습니다.

 

트윌리 오드퍼퓸

본품 용량은 85ml인데, 보통 100ml 용량을 구입하는 저로서는 다소 작게 느껴지는 용량입니다. 하지만 에르메스 제품치고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느껴지고 아마 겨울에 주로 사용할 제품이라 꽤 오래 쓸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저는 사은품으로 7.5ml 미니어처를 함께 받아 뭔가 조금 더 혜택 받은 기분입니다.

 

에르미스 오진저 오드퍼퓸

오진저 오 드 퍼퓸의 발랄한 향과 같이 노란 트윌리가 귀엽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하얀 중절모와 노란 트윌리가 정말 밝고 귀여운 느낌의 향수를 연출해주는 느낌입니다. 오진저 오 드 퍼퓸은 따뜻한 겨울의 진저와 플로럴 향수 느낌으로, 지금 계절에 사용하면 딱 좋을 포근한 느낌의 향수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여성분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남성분이 사용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 보여요. 여성스럽습니다.

 

에르메스 오진저

뒷면 제품 표기입니다. 뭐 전성분은 보통 향수와 별반 다를 바 없어 보이고 사용기한은 2024년으로 충분해 보입니다. 간혹 향수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분들 중 유통기한이 짧은 제품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향수 한번 개봉해서 유통기한 지나서 사용한다고 해도 크게 향이 변하거나 상하거나 하는 변질 느낌은 없는데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꼭 유통기한 체크해보시고 구입하시길 당부드려요.

 

3. 총평

제가 이 향수를 정말 만족하는 이유로, 향수 자체의 향기와 지속력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일단 향기 자체가 정말 굉장히 좋아요. 같이 시향 했던 친구들도 이 향수는 정말 좋다고 말할 정도로 향이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우더리 하거나 화장품 느낌 짙은 향을 좋아하지 않아서 샤넬 no.5나 생 로랑의 리브르, 아쿠아 디 파르마를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에르메스 트윌리 오진저는 전혀 그런 느낌 없이 상쾌하고 고급스러운 진저와 플로럴 향이 가득합니다. 온라인에서 시향 없이 구매하셔야 한다면 오진저 오 드 퍼퓸 구입하시면 후회 안 하실 것 같습니다. 또 지속력이 정말 뛰어나요. 제가 가진 향수 중에서 가장 지속력이 좋습니다. 아침 출근 전 향수 뿌리고 나가면, 오후 9시 이후에도 계속 향기가 납니다. 백화점 구입 당시 점원이 지속력이 정말 좋다고 한 이유를 알 것 같아요. 굳이 미니어처 갖고 다니면서 주기적으로 뿌려줘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아침에 한번 뿌리고 나가면 저녁 내내 잔향 오래갑니다. 

오늘도 달구의 솔직한 구매후기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