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찌 립스틱 종류 비교, 추천 및 색상 추천(25호 골디레드/514호 버지니아 스칼렛)

내.돈.쓴(real) 리뷰/real 써본 화장품

by 달꾸 2022. 7. 18. 22:35

본문

반응형
직접 사용해보고 재 구매한
만족스러운 구찌 립스틱 솔직 후기 및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로 돌아온 달 꾸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입한 립스틱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우연히 선물 받아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워 직접 내 돈 내산 구매한 후기입니다. 립스틱 선물이나 구입하시려고 고민하시려는 분은 오늘 포스팅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구찌립스틱 종류

출처 : 구찌 공식홈페이지

구찌 공식홈페이지에 가면 이렇게 제품별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일단 구찌 뷰티는 아직 백화점에 많이 입점된 곳도 없기 때문에 백화점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꼭 입점 백화점 검색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종류별로 가격도 살짝살짝 다르기도 하지만 이렇게 특징이 확실히 구분되어 있으니 취향껏 구매하시기 좋아요. 아무래도 달꾸는 립스틱을 구매하려고 하였기 때문에, 커버력이 너무 낮은 립밤은 제외했고, 각질 부각이 될 수 있는 매트 립스틱도 피했어요. 결과적으로 쉬어 립스틱과 글로우&케어를 구입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구찌 루즈 드 보떼 브리앙 글로우& 케어 (59,000원)

버지니아 스칼렛

구찌 루즈 드 보떼 브리앙 제품은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24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동시에 천연성분으로 제작된 생동감 있는 제품으로 색감도 오래 유지되는 장점을 가진 립스틱이에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워서 재 구매한 제품입니다. 립스틱이지만 립밤 같은 느낌도 강해 아주 촉촉합니다. 이름 그대로 입술 케어 느낌이 물씬 나는 글로우 타입의 립스틱입니다. 하지만 발색도 전혀 아쉽지 않았어요. 재 구매한 이유죠. 저는 이번에 514번 버지니아 스칼렛을 구매했는데, 코랄느낌의 밝은 다홍빛이라 웜톤이 데일리로 쓰기 좋겠더라고요. 

 

  • 루즈 아 레브르 브왈 (59,000원)

골디 레드

구찌 루주 아 레브르 브왈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얇게 밀착되어 뛰어난 발색을 보여주며, 심지어 볼터치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 좋은 제품입니다. 저는 25호 골디레드 색상으로 선택했는데, 이 라인에서 가장 시그니처라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 볼터치로 활용하기에도 너무나 좋은 색상입니다. 글로우&케어 제품보다 립밤의 성격은 덜하지만 발림성이 훨씬 가벼워요. 사계절 데일리 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2. 제품 개봉기

구찌 립스틱

저는 이번에 이렇게 두개를 구매했는데요, 사실 구찌 뷰티를 많이 접해볼 기회가 없어 이렇게 한두 개씩 만나보고 있지만 사용할수록 만족감이 높아요. 명품 립스틱의 기준이라고 생각했던 샤넬보다도 비싼 가격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샤넬 립스틱이 너무 별로라 차라리 구찌나 디올이 좋더라고요. 59,000원이면 디올 립스틱보다도 훨씬 비싼 가격입니다. 가격이 매우 단점이네요. 

 

구찌 립스틱

25호 골디레드와 514호 버지니아 스칼렛을 구입했고요, 매장에서 발색해보고 구입한 터라 반품이나 교환은 별도 없을 것 같네요. 하하

 

쉬어립스틱

사실 외관만 보면 50대 아주머니들이 선호할 만한 디자인이라 생각했는데 자꾸 보니 나름 이것도 고급스러워요. 구찌 금장 로고가 열심히 존재감을 뿜 뿜 하고 있습니다. 원형 립스틱이라 잘 굴러다닐 수 있으니 파우치에 고이보관하시기를 추천드려요.

 

구찌립스틱 개봉기

이전에 포스팅했던 루즈 드 보떼 브리앙 제품은 별도로 포스팅하지 않을게요. 써보니 촉촉하고 발색도 좋아서 재 구매했어요. 헤헤 가격이 단점인 거 빼면 데일리용으로 쓰기 참 좋은데 말이죠. 특히 환절기나 입술 건조할 때 사용하면 좋겠더라고요. 

 

3. 총평

구찌 립스틱

 일단 쉬어립스틱은 보떼 브리앙보다 유지력이 더 괜찮게 느껴집니다. 보떼 브리앙은 글로우 케어 기능이 강해서인지 유지력이 길게 느껴지진 않았거든요. 가볍지만 발색, 활용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구찌 쉬어 립스틱을, 촉촉하면서 립밤 케어와 함께 발색도 원하신다면 구찌 보떼 브리앙 제품을 구입하시면 만족하실 거에요. 

 

오늘도 달꾸의 내 돈 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솔직한 내 돈 내산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밤 되시고 이번 한 주도 파이팅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