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미사 데이트하기 좋은 한강뷰 이색 식재료샵 브런치 카페 드로게리아 메뉴 및 솔직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카페

by 달꾸 2022. 10. 23. 15:42

본문

반응형
브런치뿐만 아니라
볼거리도 많아 재방문하고 싶은 카페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 돈 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 꾸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너무나 만족스러운 카페가 있어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워낙 서울 근교 카페를 많이 다녔던 달 꾸인데도 이곳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다녀온 곳이에요. 재방문의사 200%!!

 

1. 드로게리아

- open : 10:30-21:00
- 주차 가능
- 반려견 동반 가능

 오늘 포스팅하려는 곳은 바로 서울 근교 하남 미사에 위치한 드로게리아 라는 카페입니다. 한강 옆에 위치하여 한강 멍 하기도 좋은 곳인데요, 제가 다녀왔던 하남 카페 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이색 카페예요.

 

카페 드로게리아

카페는 이렇게 독립건물로 구성되어 있는데, 주차장이 꽤 널찍한 편이라 주차장도 쾌적해요. 주차하시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카페입니다.

 

카페 좌석

2층으로 올라가면 입구에서부터 여기가 식재료 샵인지, 아니면 카페인지 헷갈릴만한 인테리어이지만, 여기는 카페가 맞습니다. 2층 테이블 좌석이 이렇게 마련되어 있는데 2층은 구경하는 손님들과 주문하는 곳으로 인해 다소 소란스럽지만 통창 뷰가 좋아 손님들이 꽤 있더라고요.

 

3층 좌석

바로 위층에도 이렇게 좌석을 이용할 수 있는데, 2층이 내려다보이는 구조라 약간 옥탑방 느낌도 나요. 좌석이 편한 느낌의 카페는 아니지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편하게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브런치도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분위기의 카페예요. 단,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매우 협소하고 가파르니 조심히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2. 카페 메뉴 및 구경거리

012345
드로게리아 메뉴

카페 드로 게리 아는 정말 다양한 메뉴의 브런치를 판매하고 있어요. 웬만한 서울권 브런치 카페보다 메뉴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심지어 브런치 메뉴들 가격대가 매우 매우 착합니다. 샌드위치나 샐러드 가격만 봐도 너무나 합리적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다들 음료와 함께 한두 가지 이상의 브런치 메뉴는 같이 드시더라고요. 달꼬도 음료와 함께 가장 잘 팔려 보이는 브런치 메뉴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각종 식재료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마치고 나면 이렇게 식재료 코너를 쉬엄쉬엄 돌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음식 나오는 시간이 꽤 걸려서 인지 돌아볼 시간이 많더라고요. 언뜻 보아도 일반 마트에서 판매하지 않는 다양한 수입 식재료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식 가능한 나초

이렇게 곳곳에 시식이 가능한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요. 나쵸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한 봉지에 만원 가까이하는 몸값 비싼 녀석이라 포기.... 허허 하지만 너무 맛있더라고요. 특히 스파이시 나쵸와 트러플 나쵸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맛있으니까 비싸도 팔리는 거겠죠 흑흑

 

각종 향신료

각종 향신료도 이렇게 직접 시향 해보고 구입할 수 있어요. 달꼬가 주로 애용하는 페퍼로 치노인데, 크기가 시중에 판매하는 것보다 훨씬 굵고 커다랗더라고요. 둘러보니 이탈리아 식재료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파스타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면도 판매 중이었어요. 일반 코스트코나 마트에서 판매하는 파스타면이 다인 줄 알았는데, 여기는 정말 종류와 크기별로 다양하더라고요.  평소에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구경하시는 재미가 쏠쏠하실 거예요.

 

다양한 파스타면

재미있는 모양의 파스타면입니다. 어떻게 조리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집들이 선물로 구입하면 특색 있고 좋을 것 같아요.

 

드레싱 소스

평범해 보이지 않는 발사믹 소스도 판매 중이에요. 보아하니 여기서 직접 제조해서 만드는 것 같기도 하고 수입해서 판매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직접 조리중인 쉐프들

각종 와인도 판매하고 있고, 이렇게 가게 한편으로 직접 조리 중인 셰프들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주문한 지 시간이 꽤 된 것 같은데 생각보다 음식들은 빨리빨리 나오진 않아요. 그래도 구경하다 보면 시간은 금방 가서 뭐 크게 지루하진 않습니다. 맛있기만 하면 더 기다릴 수도 있을 것 같은 기분이에요. 헤헤

 

드로게리아 선물셋트

선물세트도 판매 중이니, 집들이나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께 선물할 것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3. 총평

브런치 메뉴

주문한 스페니시 소시지 페스츄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린애플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아주 만족스러워요!

 

소세지 페스츄리

잘 구워진 페스츄리 안에 이렇게 소시지가 들어가 있어요. 토마토 파스타 양념이 어우러져 있는데, 가격도 8,900원 밖에 하지 않아요. 일반 베이커리 카페에 가면 그냥 빵 하나 가격인데, 여기는 이 가격에 브런치로 만들어 줍니다. 너무나 만족스러운 가격이에요.

 

맛있어요 ㅠㅠ

토마토소스와 잘 어우러져 심지어 맛있어요. 다음번에 방문해도 저는 소시지 페스츄리를 먹을 계획입니다. 음료만 먹기 심심한데 브런치까지 함께 먹으니 아주 좋습니다. 심지어 가격도 너무 합리적이고요. 여기 카페 전반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린애플 에이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은 무난하고 흠잡을 데 없어 따로 언급하진 않을게요. 깔끔합니다. 그린애플 에이드는 누구나 예상 가능한 청포도 에이드 느낌입니다. 무엇보다 컵이 예뻐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음료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느낌이고, 여기 오시면 무조건 브런치를 한 가지 이상은 드셔야 더 만족스러우실 것 같아요. 브런치 메뉴 가격도 너무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워요.

 

 하남 미사에서 괜찮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예요. 주말마다 서울 근교 카페를 많이 다녀보긴 했으나, 그중에서도 정말 기분 좋게 방문하고 온 곳이에요. 일단 음료와 브런치 메뉴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고, 기본적으로 맛있습니다. 카페 콘셉트도 식재료 소품샵이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요. 하남 미사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이라면 오늘 달꾸 포스팅 참고해주시면 후회 없으실 것 같아요.

 

 오늘도 달구의 솔직한 내 돈 내산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찾아뵐게요. 모두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