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수욕장 코앞에 카페가 있다고? 제주 호텔샌드 솔직 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카페

by 달꾸 2022. 10. 11. 08: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협재에 있는 호텔샌드라는 카페입니다. 제주 한림, 협재 이곳에는 호텔샌드 외에는 눈에 띄는 카페가 별로 없더라고요. 그만큼 유명하고 잘 꾸민 카페라고 해서 제주 여행 계획 짤 때부터 가고 싶었던 카페였습니다. 과연 그 기대에 부응할지 솔직하게 후기 남겨볼게요.

 

-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39
- 연락처 : 010-8879-8010
- 영업시간 : 매일 08:30-22:00(21:30 라스트오더)
- 주차 가능 여부 : 지하 주차장 및 카페 앞 10대가량 주차 가능

협재해수욕장에 위치해있고요. 협재 일대 가장 사람이 많은 일대에 있어서 차와 사람들로 인해 다소 붐벼요. 여기 카페의 단점이 주차가 그렇게 쾌적하진 않아요. 카페 주변이 해수욕장이라 주차할만한 곳이 많진 않은데, 피크타임에 방문하신다면 공용주차장에 대시거나 근처 숙소를 잡으셨다면 도보로 이동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저는 평일 20시경에 방문해서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입장했고요. 입구부터가 미쳤습니다 ㅎㅎ 저 감성 보이시나요?ㅎㅎ

카페 내부입니다. 야외 테라스 위주로 된 카페인지 알았는데, 야외보다는 실내 좌석이 많았어요. 그리고 해가 져서 그런지 몰라도 실내 좌석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더 많더라고요. 그만큼 실내 좌석도 이쁘고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다양한 형태의 좌석과 테이블이 놓여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마련해놓은 것도 플러스 요인이었습니다.

 

많은 실내공간을 지나면 보이는.. 바로 이 카페의 시그니쳐인 야외 선베드 좌석입니다.

야외 썬베드 좌석은 시간제한이 있다고 해요. 피크타임에 방문할 때에는 1시간 제한이 있고, 그 이상 있는 경우 시간당 2만 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좌석 대기도 해야 되는 만큼 치열한 자리예요. 그만큼 바로 앞 해수욕장이 있고 멋진 근사한 뷰를 즐기려면 합당한 규제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베이커리 카페를 연상케 할 정도로 다양한 케이크류가 있어요. 가격대는 다소 높은 편인데, 후기가 대체로 괜찮더라고요. 저는 협재 칼국수에서 배 터지게 먹고 온 지라, 먹진 않았으나 워낙 데코를 이쁘게 해 놓으셔서 구매할 뻔했어요 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6천 원 정도로 약간 비싼 느낌이 있는데, 생각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케이크류가 좀 비싼 느낌이고 음료는 그나마 참을만한 가격대였습니다 ㅎㅎ

 

저는 청귤 에이드(8,800원), 청귤 모히또(12,000원)를 주문했어요. 겉보기엔 똑같은데, 알코올 유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 느낌이었어요. 음료 맛은 다 무난 무난했어요. 모히또는 살짝 달긴 했으나, 카페의 분위기가 모든 걸 용서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카페 앞에서 바로 본 협재해수욕장 뷰입니다. 이런 근사한 뷰를 보면서 커피,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카페는 국내에서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그만큼 유니크해서 꼭 방문해볼 필요가 있는 카페고요. 카페 마니아인 제가 강력하게 보증하는 카페 중에 하나이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