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크커피] 노트북하기 좋은 서울 대형카페 인크팩토리 주차,메뉴,솔직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카페

by 달꾸 2022. 1. 29. 17: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솔직하고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온 달 꾸입니다.. 평소 주말마다 힐링을 위해 찾아 나서는 다루는 보통 서울 외곽으로 많이 나가곤 하는데요, 주말마다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서울을 벗어나곤 했는데 최근에 다녀온 카페 중에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 있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대형카페 찾기 힘든데, 보기드물게 쾌적하고 재방문하고 싶은 대형 카페가 있어 포스팅하니, 서울에서 괜찮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인크커피 팩토리

- open : 10:00 - 22:00        -주차 가능       -반려동물 동반 불가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역 아웃렛 부근이라 아울렛 들렀다가 방문하시기 좋은 동선이에요. 물론 서울 도심부에서는 차로 꽤 걸리는 거리지만, 아울렛 쇼핑하고 방문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대형 카페 치고 주차할 공간이 많이 부족한데, 서울에 있는 카페라 주차장은 어쩔 수 없을 것 같아요.

 

인크커피 팩토리

카페 외부에서도 커다란 커피 기계(?)가 보이는데 실제로 가공하는 기계인지 아니면 그냥 인테리어용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인크커피는 예전에 하남에서 몇 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그렇게 특별하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이곳은 정말 콘셉트 제대로 잡은 듯해요.

 

가산 인크커피 매장

카페 내부로 들어서면 이렇게 쾌적하고 넓은 공간이 나오는데, 3~4층까지 카페로 이루어져 1층에서 주문하고 2~3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인크커피 베이커리

카운터 옆에 이렇게 베이커리류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데,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아마 저녁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이렇게 개별포장을 해 놓았나 봅니다. 위생적이에요.

 

고르곤 치즈 바게트

맛있어 보이는 빵이 있어 찍어보았는데 고르곤 치즈 바게트라고 하네요. 빵 가격이 거의 커피 가격이니 맛이 있어야 할 텐데 아쉽게도 배가 고프지 않아 먹어보진 않았네요.

 

인크커피 메뉴

 

인크커피 커피 메뉴입니다. 꽤나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이전에 하남점에서 인크커피의 시그니처인 인크슈페너(오렌지 크림( 라테)를) 먹어보았기에 이번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인크선셋에이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사실 인크슈페너는 시큼하고 달달한 느낌의 라떼라 그다지 맛있다는 생각을 안 했는데 색다른 라테를 찾는 분들이 시라면 좋아하실 것 같긴 해요.. 개인적으로는 커피와 오렌지 크림이 잘 어우러진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인크커피 굿즈

 

카운터 옆면에 이렇게 인크커피 소소한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오렌지톤의 밝은 컬러와 굿즈가 잘 어울려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인크커피가 스타벅스나 블루보틀같이 유명해진다면 이 굿즈들도 많이 판매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오늘은 아니지만^^)

 

인크커피 2층

2층으로 올라오면 굉장히 쾌적하고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취향에 맞게 착석하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드는 생각은 조명이 편안하고 카페도 감각적이어서 사진이 굉장히 잘 나올 것 같더라고요.. 이날 저는 쌩얼이라 사진은 포기했지만 사진 찍으러 오는 친구, 연인 분들이, 굉장히 많으셨어요.

 

인크커피 2층

좌석이 나름 간격 좋게 배치되어있어 편안하게 앉으실 수 있어요. 좌석 공간 가깝고 좁은 거 너무 싫은데 여기는 정말 여유롭게 테이블 간격이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좌석 밑에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 하시는 분들은 콘센트 가까운 쪽으로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와 선셋에이드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인크선셋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저는 야간에 방문한 터라 커피 먹으면 못 잘 것 같아 일부러 논 커피류로 주문했는데 맛은 그냥 쏘쏘 했습니다.. 평소에 애용하는 마리 브리자드 수박 시럽에 리치와 탄산수 섞은 맛이에요. 맛은 정말 별 것 없습니다. 아메리카노도 나쁘진 않았는데 썩 맛있지는 않고 그냥저냥 괜찮았어요!

 

인크커피 3층

 

3층에는 아마 스타벅스 리저브 같은 콘셉트의 또 다른 커피바가 있었는데 따로 물어보진 않았습니다. 얼핏 보니 아마 전문 바리스타가 원두를 따로 제조해주는 곳 같았어요.

 

3. 솔직후기

인크커피는 맛으로 오고 싶은 카페는 아니고, 서울에서 보기 드물게 큰 규모와 쾌적한 내부 인테리어 때문에 오고 싶은 곳이에요.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으로, 층마다 화장실이 있으면 좋으련만 여자화장실은 3층에 가야 있더라고요(2층은(2 여자화장실 없습니다) 그리고 주차시설이 약간 불편한 정도? 외에는 아주 쾌적하고 마음에 듭니다. 카페에서 책 읽거나 여유롭게 노트북 하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 가산 근처 가실 일 있으신 분들은 인크커피에서 여유롭게 쉬었다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달구의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