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기프티콘 상품권 온라인 등록, 사용방법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솔직하고 유익한 후기로 찾아온 달 꾸입니다. 요즘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서로 안부 묻고 선물 주고받는 시스템이 너무 잘 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지난번 올리브영 세일 추천 템에 이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올리브영 상품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간단한데, 제가 못 찾아서 헤맸거든요. 하하 문명사회의 속도를 나이가 따라가지 못하나 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올리브영 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시려는 분들은 아래 방법 따라 해 주시면 돼요!

 

1.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기프티콘 상품권 온라인에서 사용방법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티콘을 받으면 익숙한 바코드입니다. 저는 이미 사용한 기프트카드라 바코드 블라인드 없이 그냥 올렸어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가서 그냥 사용하면 편한데,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쿠폰이나 카드 혜택 같은 게 더 있잖아요..? 그래서 이왕 구입하는 거 온라인에서 쓰고 싶은데 올리브영 온라인몰 가면 기프트카드 입력하는 칸이 없어서 난감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받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간단하니 아래 보시고 천천히 따라 해 보세요.

 

2. 기프트카드 등록 방법

CJ one 앱

일단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온라인에서 사용하려면 CJ one 앱이 필요합니다. CJ one 앱을 다운로드하시고 어플 실행하시면 첫 화면이 이렇게 뜨는데요, 사진에 표시한 대로 전체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나의 기프트카드 등록

전체메뉴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나오는데, 거기서 나의 ONE 메뉴에서 "나의 기프트카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기프트 카드 등록

그러면 이렇게 기프트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기프트카드 등록을 눌러줍니다!

 

기프트카드 등록 화면

그러면 이렇게 기프트카드 번호 16자리와, 스크래치/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선물 받은 기프티콘을 보면 숫자가 그렇게 두 군데로 나눠져 있진 않거든요. 하지만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프트카드 입력번호

기프트카드 번호를 이렇게 나눠서 입력하면 됩니다. 앞의 16자리가 카드번호이고, 뒤에 6자리가 스크래치/인증번호입니다. 나눠서 차례대로 잘 입력해주세요.

 

기프트카드 등록 완료

그러면 이렇게 기프트카드가 등록되었다고 뜨면 등록 완료입니다. 정말 쉽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기프트카드 등록하시려고 찾지 마시고 이렇게 CJ ONE 앱에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저도 몰랐던 부분이라 그냥 매장에서만 사용해야 하나 했던 부분이거든요.^^

 

올리브영 온라인몰

다시 올리브영 온라인 몰로 가셔서 장바구니에 담아 놓았던 물건들 결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그러면 이렇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선택하는 곳이 있는데 체크하면 등록했던 기프트카드의 잔액이 뜹니다. 선택하시고 결제하시면 모두 완료!

 

이왕 선물 받은 기프트카드 불편하게 오프라인에서 사용하지 마시고 온라인에서 편하게 사용 가능하시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라요. 오늘도 달구의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리뷰로 돌아올게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으니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