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동부 성산일출봉 뷰가 좋은 감성 숙소 플레이스캠프 숙박 솔직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숙소

by 달꾸 2022. 10. 2. 18:26

본문

반응형
힙한 감성이 느껴지는
제주 동부 여행코스 중 추천하고 싶은 숙소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 돈 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 꾸입니다. 오늘은 제주 동부 여행코스 중 추천하고 싶은 숙소가 있어서 포스팅해보려는데요, 하룻밤만 투숙하긴 했지만 주변의 누군가 제주 동부에서 숙박할 곳 찾는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1. 플레이스 캠프 제주

- 체크인 : 14:00
- 체크아웃 : 11:00
- 주차가능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바로 제주 동부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한 플레이스 캠프라고 하는 호텔입니다. 성산일출봉이 위치해있는 위치라 이 주변으로 숙박업소는 꽤나 많지만, 아재 감성이 느껴지고 오래된 호텔들이 많아 선뜻 내키지 않더라고요. 그러던 중 한줄기 빛과 같이 힙한 숙소를 발견하여 아주 만족스럽게 다녀온 곳입니다,

 

플레이스 캠프

플레이스 캠프는 여러 동으로 이루어진 호텔인데, 부지가 꽤나 넓습니다. 펍과 카페, 숙박 및 세탁실 등 각종 편의시설도 구비되어 있으니 호텔 내에서 며칠 생활하기에도 큰 불편함은 없으실 거예요.

 

4성급

이 주변에서 찾기 쉽지 않게 플레이스 캠프는 4성급 호텔입니다. 직접 가보면 주변 환경이 꽤나 쾌적해요.

 

1층 체크인

실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면 이렇게 1층에 체크인할 수 있는 로비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오후 두 시부터 체크인이라고 하니 다른 숙박업소에 비해서도 체크인 시간이 굉장히 여유롭습니다.

 

 

2. 스탠더드 플러스 객실 솔직 후기

 

스탠다드 플러스 객실

 성산일출봉 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탠더드 플러스 객실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물론 이 객실보다 더 넓고 쾌적한 룸들도 있지만, 이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성산일출봉 뷰때문이 거든요.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전망인데, 1박에 7만 원가 량하는 숙소 치고 너무나 훌륭한 뷰가 아닌가 싶습니다.

 

성산일출봉 뷰

저 멀리 뻥 뚫린 성산일출봉 뷰가 보이시나요? 직접 올라가긴 힘들지만 멀리 서라도 보는 기쁨이면 되지 않겠습니까 하하

 

성산일출봉 뷰

객실 발코니 문을 열고 바라본 성산일출봉입니다. 날씨가 좋아서인지 정말 잘 보여요. 아침에 일출과 함께 본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뷰만 봐도 만조 곧 100%입니다.

 

각종 안내문

 

1인이 투숙하기에도 적당하게 느껴지는 크기인데, 2명이 묵는다고 해서 크게 불편함은 없었어요. 물론 캐리어를 펼치니 좁긴 했지만 어차피 잠만 잘 거라서요. 젊은 감성답게 플레이스 캠프의 몇 가지 안내문과 익명의 방명록이 비치되어 있어요. 시간 나면 저도 한 글자 적어볼까 했으나 굳이 적진 않았어요. 혼자 성산일출봉 바라보며 일기장처럼 많이들 적었더라고요.

 

일회용 슬리퍼

예상치 못하게 일회용 슬리퍼가 있습니다. 너무나 좋아요. 여행 중 호텔은 무조건 슬리퍼가 있어야 해요.

 

ㅏ옷걸이

옷장은 따로 비치되어 있지 않지만 간단한 옷걸이는 구비되어 있어요. 

 

세면대

옷걸이와 함께 세면대가 침대 위쪽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간단한 세면과 양치 등은 여기서 하시면 돼요. 드라이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다만 TV와 냉장고는 없으니 이용해 참고해주세요. 정말 잠만 자기에 알맞은 곳입니다.

 

샤워실과 화장실

샤워실과 화장실이 함께 위치해있습니다. 공간과 인테리어를 최소화 한 호텔 같아요. 좁고 시설은 매우 단순하지만 저는 큰 불편함 없이 숙박했어요.

 

어메니티

상쾌한 숲향이 나는 어메니티입니다. 생각보다 어메니티 향이 상쾌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비누 및 귀마개

제가 이 호텔을 이용하면서 또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 중 하나가, 수건이나 비누, 일회용 귀마개 등이 각 복도 2층에 구비되어 있어요. 씻다가 부족하거나 귀마개가 필요하면 언제든 가져다 쓸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까진 아니지만 이렇게 자율적으로 필요한 만큼 사용할 수 있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체크아웃 박스

다음날 체크아웃할 때는 굳이 카운터 방문하지 않고 이렇게 체크아웃 박스에 카드키를 넣고 나가시면 됩니다. 까다롭지 않고 아주 좋아요!

 

3. 총평

영화상영

밤에는 이렇게 광장에서 영화를 상영해줍니다. 날씨가 좋아서인지 광장에 앉아서 영화 보며 맥주와 담소를 나누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이런 분위기 아주 좋아요 :-)

 

플레이스캠프 야간 분위기

숙박동에서 펍으로 가는 길입니다. 플레이스 캠프 야간에 대부분의 분위기가 이래요. 제주도 아재 감성 없이 젊은 느낌이 파릇파릇합니다. 실제로, 가족단위부터 혼자 오신 분들, 커플까지 젊은 연령층이 많았어요.

 

소품샵

숙박동 1층에는 이렇게 소품샵도 입점되어 있는데, 소품 하나하나가 제주 감성이 물씬해서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저도 여기서 지인들 선물할 기념품을 주문했습니다. 하하

 

 오늘 포스팅한 이곳은 매우 저렴한 가격에 성산일출봉 비 때문에 예약한 곳인데, 생각보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 여기저기서 시간을 많이 보낸 곳이에요. 저는 다음번 제주도 여행을 하게 된다면 여기 또 숙박할 계획입니다. 좁지만 즐길거리가 많고, 감각 있어서 좋아요. 무엇보다 이 가격에서는 절대 나올 수 없는 숙소 가격과 퀄리티고요. 제주 동부 여행 코스 중 깔끔하고 뷰 좋은데 젊은 감성에 가격까지 합리적이길 원하신다면 무조건 숙박하셔야 하는 숙소입니다. 강추드려요.

 

  오늘도 달구의 솔직한 내 돈 내산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번에도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연휴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