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호캉스하기 좋은 신상 호텔 파르나스 제주 룸컨디션 및 수영장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용 꿀팁

국내여행/real 다녀온 숙소

by 달꾸 2022. 9. 11. 09:16

본문

반응형
올해 7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제주도 신상 5성급 파르나스 호텔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 돈 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 꾸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제주도에서 핫하게 오픈한 신상 특급호텔이 있어 솔직한 후기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후기도 별로 없었지만 서울에서 너무나 만족스럽게 방문했던 곳이 제주도에서 오픈했다고 해서 고민 없이 다녀오게 된 곳이에요.

 

1. 파르나스 제주

-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1:00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오늘 포스팅하려는 곳은 제주도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파르나스 호텔인데요, 이미 서울에서 너무나 만족스럽게 호캉스로 다녀온 GS계열의 파르나스 호텔이라 고민 없이 예약하고 다녀왔네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신상 호텔 답게 외관부터 정말 깔끔해요. 다만 호텔 지하주차장은 없고 외부 주차장으로만 이루어져 있어, 늦게 오시면 주차장 자리가 멀어질 수 있다는 불편함이 있어요. 왜 지하주차장은 따로 만들지 않았는지 아쉽기는 하네요.

 

체크인 로비

주차하고 호텔로 들어서면 4층 로비에 해당하는데, 바로 이곳에서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로비에서부터 5성급에서나 날법한 고급스럽고 상쾌한 향기가 납니다. 역시 5성급 호텔 좋아요ㅠㅠ 그리고 체크인하고 방에 입실할 때까지 직원분이 직접 캐리어를 옮겨주세요. 편합니다.

 

오션뷰 로비

로비 전경입니다. 시원한 오션뷰가 한눈에 보입니다. 체크인 대기하시는 중에도 제주 오션뷰를 만끽하실 수 있어요. 

 

로비 좌석

저는 오후 세시 체크인보다 일찍 가서 대기할 필요가 없었지만, 대기하실 분들은 이렇게 소파에 앉아서 편하게 대기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정말 오션뷰 하나는 작정하고 만든 호텔 같아요. 

 

체크인

너무나 친절한 직원 덕분에 기분좋게 체크인을 마쳤습니다. 사실 비 전망 디럭스룸을 선택했는데, 그래도 오션뷰를 아쉬워하니까 직원분이 최선을 다해 오션뷰 비스름한 전망을 찾아주시더라고요. 감동... 친절함에 두배 감사했어요. 동관 11층 방을 배정해주셨는데, 너무나 오션뷰스러웠던 방이라 룸 업그레이드받은 기분까지 들었어요. 파르나스 정말 최고 ㅠㅠ

 

객실 로비

3일간 투숙할 객실로 향하며 찍은 로비입니다. 흡사 객실 형태가 유럽느낌 물씬이에요. 부다페스트 갔을 때도 이렇게 원형으로 객실들이 쭉 배정되어 있었거든요. 이국적인 느낌 물씬입니다. 로비에서 불가리 팝업스토어와 카페를 운영 중이었는데 그건 따로 포스팅할게요.

 

2. 룸 컨디션 및 어메니티

디럭스 룸

가장 기본 객실인 디럭스 룸을 선택했는데,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룸 컨디션입니다. 신축 호텔답게 아주 깔끔하고 룸 컨디션 최상이에요. 객실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그렇다고 좁지도 않습니다. 벌써 만족도 100%!

 

더블베드

호텔 침구답게 컨디션 좋은 더블베드가 아주 맘에 들었어요. 호캉스는 언제나 옳아요 ㅠㅠ 사실 제주도 여행 간다고 하면 다들 제주 느낌 물씬 나는 펜션을 다녀오라고 조언하지만,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언제나 5성급 호텔이 만족스럽더라고요. 아무리 좋은 펜션도 5성급 만족도랑 비교가 안 되더라고요. 달꾸는 호캉스 사랑합니다. 제주도 와서 묵은 호텔 중에 역시나 파르나스가 가장 만족스럽고 기억에 남아요. 

 

옷장 및 캐리어칸

침대 옆으로 이렇게 캐리어를 놓을 수 있는 공간과 옷장, 금고 등이 마련되어 있어요. 빌트인처럼 깔끔하게 내장되어 있어 인테리어가 더욱 깔끔한 느낌입니다.

 

호텔 슬리퍼

달꼬가 호캉스 하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인 호텔 슬리퍼입니다.(ㅋㅋㅋ) 역시나 5성급 호텔답게 호텔 슬리퍼마저 퀄리티가 좋아요. ㅠㅠ 

 

미니바

객실 내 미니바는 일 1회 무료이지만 사실 크게 특별한 건 없어요. 생수와 탄산음료, 제주맥주 정도입니다. 그래도 2번 정도 무료로 먹으니 좋더라고요. 역시 호캉스는 연박이 최고예요.

 

미니바

간단한 와인잔과 컵, 커피류 등이 들어있어요. 기본 룸이라 그런지 네스프레소 머신은 없고 일회용 폴 바셋 더치커피가 구비되어 있네요. 객실에 커피포트가 있으니 끓인 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스터 버튼

침실 옆 마스터 버튼으로 조명과 온도 등 조절할 수 있어요. 충전기도 비치되어 있으니 따로 준비는 안 하셔도 돼요.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요.

 

화장실

출입문 옆에 위치한 화장실 사진입니다. 5성급 호텔답게 너무나 뽀송뽀송 쾌적한 화장실 컨디션이에요. 변기와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고, 욕조가 있습니다. 

아스피리 어메니티

파르나스 제주에서만 볼 수 있다는 럭셔리 어메니티 아스 피리 제품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럭셔리 브랜드라고 하는데, 저도 여기서 처음 본 어메니티예요. 향이 아주 좋고 거품도 잘 나고 퀄리티 좋아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일회용키트 및 헤어드라이기

화장실 세면대 밑 서랍을 열면 헤어드라이기와 일회용품 키트가 들어있습니다. 특히 일회용 칫솔 퀄리티가 너무 좋아 일회용이라 부르기도 아깝더라고요. 일회용품 자제하는 분위기긴 하지만 너무나 편했어요.

 

3. 객실 전망 및 솔직 후기

객실 전망

 이번 파르나스 제주에 투숙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객실 전망 보이시나요? 오션뷰가 아닌 기본 룸으로 예약했는데도 직원분이 너무나 신경 써서 챙겨주신 덕에 이렇게 아름다운 제주 오션뷰 파르나스 전망 뷰를 객실에서 볼 수 있었어요. 정말 너무 좋아서 투숙 기간 내내 감사하더라고요.

 

오션뷰 컵라면

오션뷰가 너무 좋아서 발코니에서 이렇게 김밥에 라면만 먹어도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이것이 호캉스의 찐 행복 아닙니까ㅠㅠ 파르나스 투숙하면서 정말 별 것 안 했는데, 수영하고 바다 보고 먹고 자고 노을 보고한 것이 이번 제주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더라고요. 역시 여행은 호캉스가 최고입니다.

 

외부 수영장

투숙 기간 내내 매일 이용했던 외부 인피니티 풀인데, 뷰 보이시나요? 너무나 만족스러운 수영장이라 굳이 호텔밖에 나갈 필요성을 못 느끼겠더라고요. 수온도 따뜻했고 깊이도 크게 깊지 않아서 바다 보면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수영장 이용을 했습니다. 다만 수영장 내 음료나 음식이 비싼 편인데 가격 대비 맛이 별로라는 평이 많아 음료 외엔 이용해 보지 않아서 다소 아쉽긴 했어요.

 

- 이용 팁 : 호텔 내에 GS편의점이 있긴 하지만 컵라면을 판매하지 않아요. 그래서 호텔에서 야식 당기시는 분들은 미리 주변에서 컵라면 구입해서 들어가시는 게 나을 거예요.

 

  오늘도 달구의 내 돈 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만족스럽게 투숙한 곳이라 저는 다시 제주도 방문해도 여기 투숙하고 싶어요. 주변에 신라호텔, 그랜드 조선, 롯데호텔 등등 메이저 호텔이 밀집해있지만 단연 파르나스가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호캉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테니, 고민 없이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조식에 대해서는 다음번 포스팅에 솔직하고 자세하게 포스팅할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밤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