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서귀포 수제버거 맛집 88버거 포장 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맛집

by 달꾸 2022. 10. 4. 08: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달꾸입니다. 이번에는 제주도 맛집 하나를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제주 여행 때 서귀포에서 몇 박 묵었는데, 숙소 근처에 먹을 게 너무 없어서 포장할 수 있는 메뉴를 찾았거든요. 근데 마침 수제버거 맛집을 찾아서 한걸음에 달려가 봤습니다.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동문로 63
- 연락처 : 064-733-8488
- 영업시간 : 매일 10~21시 (목요일 휴무)
- 주차 가능 여부 : 불가, 주변 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바람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어요. 시장 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88 버거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가게 앞에 도로는 잠시 정차할만한 곳은 아니었으니, 그냥 주차장에 대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도로변에 있어서 비교적 찾기에는 쉬웠습니다.

시그니처 버거인 88 버거가 9,800원이고 세트는 13,800원입니다. 이 밖에 다른 메뉴도 단품만 원대, 만 오천 원 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리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수제버거 가격대였어요.

이렇게 인스타각, 유튜브 각 이 보이는 빅버거 메뉴도 보이네요 ㅎㅎ 배만 안 부른 상태였다면 시켰을 것 같네요. 그리고 사이드에 볶음밥이 있는 것도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저는 매장에서 식사할 생각이 없어서.. 만약에 매장 식사였으면 커플세트를 시켰을 것 같네요. 조금이나마 합리적인 가격으로 팔고 있으니, 2인 방문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장에 88 버거 단품을 픽업해와서 먹었습니다. 포장한 지 몇 시간 지난 상태에서 먹었는데, 굉장히 맛이 있더라고요. 뭔가 육즙 가득한 패티의 맛이 인상적인 버거는 아니었지만, 달콤한 데리아끼 소스에 신선한 재료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번도 부드럽게 잘 넘어가고 전반적으로 재료 간에 밸런스가 너무 좋았던 버거였습니다. 저처럼 서귀포 숙소에서 야밤에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찾는 분이라면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