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격 대비 만족도 최상, 롯데시네마 하남미사 리클라이너석 후기

내.돈.쓴(real) 리뷰/real 진심인 취미

by 달꾸 2022. 11. 6. 16: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영화관입니다. 서울이나 서울 근교에 데이트하기 좋은 영화관을 찾던 중에 합리적인 가격에 하남 미사점 롯데시네마에 전 좌석 리클라이너 영화관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봤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극장에서는 리클라이너와 같은 좌석이 있는 경우에는 특별관으로 취급해서 가격이 상당히 비싼데, 여기는 주말 기준 1인 14,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 바로 찾아가 봤습니다.

 

 -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20
 - 주차 정보 : 평일 3시간 무료, 주말 등 휴일은 시간 제한 없이 무료 개방

롯데시네마 하남미사점은 현대지식산업센터한강미사2차 지하에 위치해있고요. '21년 여름에 개점한 곳이라 정말 쾌적하고 시설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또한, 서울 웬만한 지역과 1시간 이내 갈 수 있는 초근접 서울 근교 극장으로 볼 수 있어요. 그리고 하남 스타필드, 하남 코스트코와도 10분 이내 갈 수 있기도 하고요. 그리고 새 건물에 입점해 있어서 영화관을 비롯한 주차 시설도 굉장히 쾌적하고 널찍합니다.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이렇게 키오스크가 보입니다. 미리 예약하고 셀프 티켓팅 키오스크에서 영화표를 체크인 후 카카오톡으로 받았고요. 참고로 저 같은 경우 할인받는 방법이 없어서 번개장터에서 1만 원 초반대로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판매하고 있어서 할인 수단이 없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스낵류를 구입할 수 있는 공간과 휴게 공간이 널찍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살면서 많은 극장을 다녀봤지만 용산 cgv 다음으로 시설이 쾌적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북적이는 걸 싫어해서요. 용산 cgv점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금 가기가 꺼려지는데, 여기는 사람도 거~의 없어서 더 좋았어요. 

영화관 입장까지 지루할 틈이 없도록 도서관이 있어요. 코엑스가 연상케 하는 훌륭한 공간이었고요. 정말 집만 가깝다면 자주 오고 싶을 정도로 만족감을 주는 공간이었습니다. 연인들 데이트 코스나 아님 조용한 공간에서 도서 보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정말 만족하실 거예요.

곳곳에 앉을 수 있는 좌석과 테이블이 넉넉히 있어요. 정말 쾌적하다는 말과 함께 감탄사가 계속 나오더라고요. 지방 촌사람 티를 많이 냈네요 ㅠㅠ

문구점과 카페가 나란히 있어요.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이 정말 지루할 틈이 없도록 다양한 공간을 한 곳에 모아놓았어요. 

이쁜 문구류와 액세서리류 등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연인들 데이트할 때 간단히 선물해줄 수 있는 상점이더라고요. 아기자기하니 꽤나 괜찮았어요.

제가 이 날 본 영화는 리멤버입니다. 영화는 생각보다 그저 그랬네요 ㅎㅎ

다만, 영화관에 들어가는 통로 좀 보세요 ㅎㅎ 정말 크고 쾌적하죠? 디자인도 골드풍으로 고급스러움이 묻어 나오게 이쁘게 만들어놓으셨더라고요.

제가 입장한 곳은 3관이고, 여기가 리클라이너 전 좌석 영화관입니다. 1~6관이 모두 리클라이너관이라고 해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영화 대작이 없어서 그런지 주말인데도 좌석에 사람들이 없어서 마음껏 찍었네요. 영화관은 역시나 크고 쾌적했어요. 

리클라이너 컨트롤러로 위, 아래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신발이 닿는 부분은 이렇게 비닐이 씌워져 있어요. 위생적으로 조금 거슬리는 부분인데, 이렇게 잘 관리되어 있더라고요. 

발 뻗고 보는 영화관은 오랜만이라 이렇게 사진도 찍어봤네요 ㅎㅎ

정가운데 좌석에서 거의 눕다시피 해서 봤는데도, 영화 몰입도도 좋고 시선도 적당해서 목이 안 아프고 잘 봤어요. 데이트 코스나 임산부 등도 즐기기 좋은 롯데시네마 하남미사점 리클라이너관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