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살로몬 ACS 프로 벨루가 빈티지 카키 추천 후기(+사이즈팁)

내.돈.쓴(real) 리뷰/real 구입한 패션

by 달꾸 2023. 6. 12. 21:0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살로몬 ACS 프로 벨루가 빈티지 카키입니다. 살로몬은 원래부터 아웃도어와 밀리터리 쪽에서는 한가닥 하는 브랜드인데, 최근 몇 년간 대중들에게도 많이 알려지면서 매우 핫한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살로몬 신발은 착용감, 내구성 등의 기능성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잘 빠진지라 고프코어룩에도 찰떡이기도 하죠. 살로몬 ACS 프로 벨루가 빈티지 카키는 살로몬의 장점과 함께 현 시점에서 적당한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하기에 구입해 봤습니다. 제품 상세 사진부터 착용샷, 사이즈 정보 등 상세하기 후기 남겨볼게요.

 

1. 제품 정보 및 구매 방법

출처 : 크림

- 제품명 : Salomon ACS Pro Beluga Vintage Khaki(살로몬 ACS 프로 벨루가 빈티지 카키)
- 모델번호 : L47132200
- 출시일 : 2023년 1월
- 발매가 : 290,000원

살로몬 ACS 프로 벨루가 빈티지 카키는 국내 정발가로는 구할 곳이 없어서 해외 직구로 구했고, 구입가는 20만 원 초반대입니다. 근데 크림에서도 20만 원 초반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ㅎ 프리미엄 중개 사이트라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비싼 가격은 아니니까 크림이나 솔드아웃 등과 같은 사이트에서도 모니터링만 잘하시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2. 제품 상세 사진

일단 박스 사진입니다. 오랜만에 하는 해외 구매였지만 fedex 배송이라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UK 9.5, EUR 44, USA M 10(W 11), CN 280, JP 28입니다. 즉, 한국에서 주로 표기하는 사이즈 기준으로 280입니다. 1업 했고, 사이즈는 잘 맞았습니다. 사이즈 정보는 아래에 보다 자세하게 기재하겠습니다.

박스 구입 후에 가장 좋은 순간이 속지 벗겨낼 때입니다 ㅎㅎ 실물 영접과 함께 재봉 상태 등 양품이 오길 바라는... 마음에 기대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23ss 신상 제품답게, 컬러 조합이 산뜻합니다. 특히, 저 퀵레이스 끈 컬러가 레드인 게 포인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이 들어있지만 그렇게 튀지 않은 게 정말 오묘합니다.

살로몬은 기능성 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정말 잘 뽑는 것 같아요. 

이건 위에서 아래로 한 번 찍어봤고요. 아무래도 트래킹, 워킹 쪽 신발이다 보니 신발 자체가 부피감이 큼에도 쉐입이 상당히 잘 빠져서 캐주얼한 옷에도 잘 어울릴 듯해 보입니다. 

이 신발의 매력은 위에서 바라보는 토부분인 것 같아요. 살로몬 로고도 있고, 바지폭에 따라 퀵레이스가 가려지기도 하고 살짝 보이기도 하는데, 이게 진짜 킥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깔창은 오솔라이트 기술이 탑재된 것을 사용했고요.

기능성의 살로몬 답게 뒷축도 이렇게 고리가 있습니다. 뒤축 부분은 사실 밋밋하게 끝내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디테일이 전반적으로 정말 미쳤습니다.

 

3. 착용샷

제가 애정하는 lvc55501-0075 리바이스 블랙잭 중청진과 매칭해 봤습니다. 레귤러, 스트레이트핏의 청바지를 좋아하는지라 퀵레이스가 다 가려지진 않지만 저대로 이쁘게 떨어지는 것 같아요.

 

다음은 오어슬로우 퍼티그팬츠와 매칭해 봤습니다. 이건 더 슬림한 바지인데, 카키 컬러와도 잘 받아보입니다. 이 밖에도 당연히 잘 어울릴법한 나일론팬츠나 조거팬츠는 너무 식상해서 안 올렸습니다.

 

 

3. 사이즈팁

사이즈 정보를 드리자면 이 신발은 반업~1업입니다. 발볼이 좁게 나오지 않아 1.5 업부터는 힐슬립의 가능성이 높아 보여요. 컨버스 270 등을 비롯해 eu 42, uk 8 정도 신는 편인데, 280 살짝 여유 있게 잘 맞습니다.

 

마지막으로 택 제거 후 전반적인 착용샷을 올리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청바지와 이렇게 매칭해봤는데, 무난하게 잘 받는 모습이고요. 프리미엄이 별로 붙지 않는 살로몬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이거입니다 ㅎㅎ 확신을 드릴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실물파 신발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