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신라스테이 삼성 위치,시설 등 이용 솔직후기

본문

반응형
코엑스 근처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강남 코엑스 삼성역 근처 셀프사진관 후기를 들고 왔는데요, 만족스러웠던 후기라 친구나 커플, 가족끼리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1. 오디티모드 신라스테이 삼성

- 영업시간 : 13:00-21:00
- 주차 불가

오디티모드 신라스테이 삼성점

 오늘 포스팅하려는 곳은 삼성역 근처 신라스테이에 위치한 오디티모드라는 셀프사진관입니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흑백사진관으로 나오지만, 컬러와 흑백 둘다 촬영 가능해요.

 

신라스테이 삼성

오디티모드 셀프사진관은 독특하게도 신라스테이 객실 층인 5층에 위치해 있어요. 하지만 5층으로 바로가시면 안되고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21층인 체크인 카운터에서 키를 받아가셔야 합니다.

 

 

21층 체크인 로비에서
오디티모드 키를 수령하셔야 해요

오디티모드 체크인

 객실 체크인 카운터 한켠에 이렇게 오디티모드 키 수령하는 곳이 있습니다.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거예요. 

 

오디티모드

기다리는 동안 오디티모드 안내도 읽어보았어요. 셀프사진관은 처음이라 나름 색다르네요. 예약제로 운영되는 것 같으니 예약하고 오시면 됩니다.

 

오디티모드

예약한 시간에 맞춰 5층 526호로 찾아가면 이렇게 오디티모드 셀프 스튜디오 룸이 있습니다. 객실을 활용해서 만든 팝업스토어 느낌이에요. 호텔이라 조용하고 조명도 은은한 것이 벌써부터 만족스럽네요.

 

오디티모드 신라스테이 삼성점

 여기는 대기공간인데, 여기서 먼저 대기를 하다가 촬영공간인 옆 방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벽면에 촬영한 사진들이 붙어있어요. 워낙 요즘 이런 셀프사진관들이 많아서 깔끔하고 감성있게 잘 찍힌 결과물들이네요. 요즘은 오히려 과하지 않은 이런 자연스러운 사진이 더 인기더라고요. 더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오디티모드 신라스테이

촬영오시는 분들에게 생수 2개를 챙겨주시네요. 필요하신 분들 달라고 요청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오디티모드 이벤트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페이백해준다고 했는데 저는 굳이 참여하지 않았어요. 이왕 촬영하시는 분들은 리뷰이벤트도 참여하시면 더 저렴하게 촬영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무료로 사진출력 해주는 이벤트도 있어서 이건 참여했네요.

 

흑백촬영은 45,000원
컬러촬영은 50,000원

오디티모드 촬영공간

촬영시간은 20분이 주어집니다. 긴 것 같은데도 촬영하다보니 짧더라고요. 촬영공간에 다양한 소품들과 은은한 조명이 있어 좋더라고요.

 

오디티모드 촬영

저렇게 모니터를 보면서 버튼을 누르면 촬영이 됩니다. 확실히 셀프사진관이다 보니, 내가 편할 때 셔터를 누를 수 있다는 게 너무 편하더라고요. 사진관 가서 찍으면 오히려 표정도 굳고 부담스러운데, 오디티모드에서는 정말 편하고 훨씬 자연스럽게 촬영할 수 있었어요. 조명도 정말 만족스러웠고요.

 

오디티모드 삼성점

촬영이 끝나고 다시 대기실로가면 아이패드로 사진을 고를 수 있어요. 전체를 다 보정해주는 건 아니고, 마음에 드는 몇 장만 리터치가 가능합니다. 원본을 전부 받으려면 추가금액을 결제해야 하구요. 그럼에도 저희는 그냥 원본 전체를 다 구매했어요. 그만큼 결과물도 마음에 들었고, 찍는 과정 자체가 좋은 추억이었거든요.

 

 사진은 바로 받아갈 수도 있고, 택배로 받을 수도 있지만 저는 방문시간이 오후 늦은시간이라 택배로 받기로 했어요. 일단 메일로 원본은 전체 다 받을 수 있어 크게 불만스럽지는 않았네요.

 

2. 총평

오디티모드 삼성점

촬영이 끝나고 다시 로비로와서 결과물을 보는데 강남대로 뷰도 사진도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보정은 자연스러운 정도라 과하지 않아요. 강남 코엑스 근처에서 만족스러운 셀프사진관 찾으시는 분들은 꼭 오디티모드 신라스테이 삼성점 방문해 보시길 바라요. 절대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