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 높은 아기의자, 아가드 하이체어 솔직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기용품 중에 아기의자로 유명한 아가드 하이체어입니다. 유모차 및 카시트 등에 이미 돈을 너무 많이 쓴지라, 하이체어에 큰 돈을 쓰기가 부담이 됐었는데요 ㅠㅠ 우연찮게 들어간 브런치 카페에서 아가드 하이체어가 비치되어 있었고, 아기를 앉혀보니 너무나 편하게 앉고 있는 모습에 바로 검색해 보니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서 바로 구매해 봤습니다. 솔직하게 후기 남겨볼게요.

 

1. 매장 정보 및 가격, 구매 방법

아가드 공식 홈페이지

아가드 매장은 서울에만 6군데가 있을 정도로, 적지 않습니다만 저 같은 경우에는 이미 브런치카페에서 아기를 앉혀본지라 매장 방문없이 아래의 네이버쇼핑에 입점한 공식몰에서 구매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s://aguardmall.com/ 입니다. 가까운 매장 정보를 확인하신 후, 아기를 한 번이라도 앉혀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무턱대고 샀다가 아기가 불편해하면 안 되잖아요 ㅠㅠ

출처 : 아가드 네이버쇼핑

가격은 139,000원이고요. 여기서 적립금 등을 고려하면 13만 원 초반 정도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5만 원 도 안 하는 이케아 안틸로프처럼 아주 싼 가격은 아니지만, 다른 하이체어류보다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아보입니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그렇게 큰 부담이 되지 않으면서 활용도는 매우 높은 품목이거든요.

출처 : 아가드 네이버쇼핑

컬러는 카멜, 크림화이트, 오팔그레이 이렇게 세 컬러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컬러는 크림화이트인데, 나머지 컬러도 나쁘지 않은 색조합이라 취향 대로 고르셔도 후회 없는 선택지가 될 거예요 ㅎㅎ

 

2. 제품 상세 사진

어마무시한 택배박스 크기에 놀랐는데, 개봉하니까 이미 조립이 다 되어있는 완제품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조립하는 걸 너무 귀찮아하면서도, 조립을 많이 헤매서 이케아류 DIY 가구를 살 때마다 식겁하거든요. 그 점이 일단 정말 정말 좋았습니다.

 

개별 포장된 본체와 식판을 결합만 해주면 끝입니다. 엄청 쉽죠ㅎㅎ 설명서도 별도로 동봉되어 있는데, 설명서를 굳이 읽지 않아도 쉽게 조작이 가능한 형태입니다. 그리고 저 식판은 2중으로 되어 있어서 저 겉면만 제거해서 세척하실 수 있습니다. 이유식을 깔끔하게 먹이기 힘들어서 식판을 세척할 일이 많은데, 위생적인 면에서도 좋아 보였습니다. 

뒷판에 버튼을 누르면 각도를 일으켜 세울 수 있습니다. 앉혀서 먹이겠지만, 분유는 눕고 먹는 걸 선호하는 아이에겐 너무 좋은 기능입니다. 저 각도 조절 때문에 구매한 게 가장 컸습니다. 아이들은 오래 앉는 걸 싫어해서 먹다가 힘들다고 끙끙대면 저렇게 각도를 눕히면 되거든요. 정말 편하면서 실용적인 기능입니다. 

높이도 저렇게 세밀하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제품 재원상 6개월에서 36개월(20kg)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기 신장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이 밖에 간편하게 연결이 가능한 안전고리 방식과 아기 발을 딛으며 안정적인 자세로 앉을 수 있게 발받침도 있습니다. 발받침이 없는 이케아 안틸로프는 약간 불안해보였거든요 ㅠㅠ 그래서 발받침 있는 모델을 찾은 것도 있어요.

 

3. 총평

뭐 하나 받은 거 없이 100퍼센트 내돈내산 리뷰로서 장점만 기술했는데, 그만큼 단점을 찾기 힘듭니다. 굳이 찾자면 식판 높이가 다소 높다는 건데요 ㅎㅎ 저는 다소 늦게 구매한지라 아기가 성장을 해서 그렇게 높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10만 원대 구매하실 수 있는 하이체어에서는 비교 대상이 없을 것 같네요. 그 이상 가격대인 트립트랩 등의 하이체어와도 경쟁력이 있을 정도로, 가격 대비 장점이 많은 제품이니까 믿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