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8월 셋째주 할인제품 및 세일 정보 다녀온 후기

본문

반응형
코스트코 8월 세일추천 및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8월 세일 중인 제품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8.27일까지 할인 중인 제품들이 대부분이나, 간혹 8.20일까지 세일 중인 제품들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테팔 인스파이어 웍
35,990원

테팔 후라이팬

달꾸가 잘 쓰고 있는 테팔 프라이팬입니다. 일반 프라이팬보다 깊이가 조금 깊어 볶음요리나 찌개도 가능한 팬이에요. 하나 있으니 유용해요.

 

지퍼락 스마트 지퍼백(중형)
16,490원

스마트 지퍼백

일회용 비닐봉투보다는 이제 지퍼백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육아 탓입니다.(ㅋㅋㅋ) 지퍼백 세일할 때 쟁여놓으면 항상 요긴하게 잘 씁니다.

 

돈훌리오 블랑코 데낄라
66,900원

돈훌리오 데낄라

즐겨먹는 데낄라는 아니지만, 멕시코에서 신혼여행 때 호되게 혼쭐났던 술이라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도수 세구요, 다음날 숙취도 어마어마했던 기억이지만 레모네이드랑 섞어먹으면 꽤나 맛있습니다. 할인 중이니 데낄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입해 보세요. 돈 훌리오가 나름 데낄라 중에서도 좋은 술에 속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프리코 스모크 치즈
10,990원

스모크 치즈

처음보는 제품인데 스모크치즈라고 해요.  코스트코에 치즈 종류가 워낙 많아 내 입맛에 맞는 치즈 찾기가 나름 고민인데, 이렇게 세일할 때 한 번씩 구입해서 먹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그라나파다노 큐브
8,990원

그라나파다노 큐브

이 제품도 할인 중이에요. 저는 하바티 치즈를 구매했기 때문에 이번엔 패스.

 

프릴(헨켈) 베이킹소다 주방세제 3L
11,790원

베이킹소다

한번 사면 10년은 족히 쓸 것 같은 주방세제 베이킹소다도 할인 중이에요. 생각보다 주방세제 헤프게 쓰는데, 그건 과도한 용량이라 하더라고요. 주방세제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아주 소량만을 물에 희석시켜서 사용하라는데 그렇게 치면 이건 한번 구입하면 3년은 쓸 것 같습니다.ㅋㅋ

 

슈가버블 섬유유연제 18L
12,990원

섬유유연제

섬유유연제 18리터에 13,000원이 안되면 도대체 원가가 얼마일까요? (ㅋㅋㅋ) 비싼 섬유유연제 다 필요 없습니다. 어차피 싼거 비싼 거 별 차이도 모르겠고 향만 좋으면 되니까요.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싹
9,990원

홈스타 곰팡이 싹

여름이라 그런지 습해서 확실히 이런 청소제품에 눈이 많이 갑니다. 요즘 욕실세제도 너무 잘 나와서 이런거 사놓으면 화장실 청소가 참 간편하고 좋더라고요.

 

퍼실 디스크 캡슐세제
23,290원


퍼실 캡슐세제

사용하기 좋은 드럼용 퍼실 캡슐세제 입니다. 할인할 때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액츠 데오후레쉬 세제 7L
15,790원

액체 데오후레쉬 세제

제가 필요한거 위주로 보다 보니 이번 포스팅은 주로 세제네요.(ㅋㅋㅋ) 184회나 세탁가능한 고농축 가성비 갑 액츠세제가 세일 중이라 구입했어요. 퍼실, 액츠, 유한킴벌리 등등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큰 차이는 모르겠더라고요..? 세일하는 거 구입하는 게 최고입니다.

 

칠성사이다 30캔
10,790원

칠성사이다

변하지 않는 스테디셀러 칠성사이다도 할인 중이에요. 요즘 워낙 제로음료가 많이 나와 이런 원조 콜라 사이다들이 외면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아쉽지만 건강이 최고인 시대니 까요!

 

산펠레그리노 블러드오렌지라즈베리
22,390원

산펠레그리노 탄산

예전에 즐겨 먹었던 산펠레그리노 블러드오렌지라즈베리 음료가 할인 중이에요. 탄산 중에서도 나름 고급에 속하는 음료라(?) 세일할 때 쟁여두면 뭔가 이득인 기분이에요.

 

공차 클래식 밀크티
13,990원

공차 밀크티

예전에 공차 사 먹으러 갔다가 만드는 걸 봤는데, 거의 설탕만 세네 스푼을 때려 넣더라고요. 만드는 것 보고 다시는 안 먹겠다고 다짐했던 음료인데, 이렇게 세일 중이니 또 구입하고는 싶네요.(ㅋㅋㅋ) 내가 먹진 말고, 선물할 때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ㅋㅋㅋ

 

햇반 발아현미밥 18개
17,990원

햇반 발아현미밥

요즘 건강을 위해서라도 일부러 흰쌀밥을 안 먹는 중인데, 발아현미밥도 세일 중입니다. 먹어보니 맛도 괜찮아서 두 번째 구매 중이네요.

 

햇반 이천쌀밥
17,690원

햇반 이천쌀밥

햇반 이천쌀밥도 할인 중이에요. 요즘 캠핑이나 휴가를 많이 가시는 시즌이라 즉석밥 챙겨가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

 

햇반 컵밥치킨마요덮밥
13,990원

햇반 컵밥치킨마요덮밥

정말 자주 할인하는 치킨마요덮밥입니다. 자주 세일하니 정가주고사진 마세요.

 

킷캣 오리지널 초콜릿
10,990원

킷캣 오리지널

코스트코 오면 꼭 이런 과자나 초콜릿 주전부리류를 사고 싶더라고요. 나중에 아기랑 같이 오면 말리느라 애 먹을 것 같아요. 

 

유기농 맛밤
13,590원

맛밤

밤벌레마저 통통하게 만든다는 마약의 맛밤도 할인 중이에요. 이 것도 꽤 자주 할인하는 느낌인데, 나이 들수록 이런 GI지수 최악의 식품들은 좀 자제하고자 안 먹으려고 해요. 아기 낳고 보니 건강을 생각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커클랜드 시그니처 피칸
18,990원

시그니처 피칸

코스트코에 견과류 종류가 너무 많아 뭘 구입해야 할지 고민인데 시그니처 피칸도 할인 중이더라고요.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구입 안 했는데 다음번에 구입해 보려고요. 견과류보다는 간식의 느낌이라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솔직하고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