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 아울렛 근처 가성비 끝판왕 숙소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솔직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숙소

by 달꾸 2023. 9. 13. 22:50

본문

반응형
아웃렛 쇼핑하다가 지쳐 
급 하룻밤 묵게 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송도 갔다가 급 하루 묵게 된 가성비 끝판왕 숙소가 있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워낙 계획에 없이 1박 하고 온 숙소라 저처럼 송도에서 가성비 좋은 숙소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

-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2:00
- 반려동물 동반불가

 오늘 포스팅하려는 곳은 송도 센트럴파크 옆에 위치한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입니다. 이름부터 송도 센트럴 파크네요. 위치가 너무 좋아서 오게 된 곳이에요.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

예정에도 없이 야밤 당일에 왔더니 이렇게 로비가 텅 비었어요. 당일 주말인데도 가격이 10만 원 안팎이라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예약했는데, 와보니 생각보다 역사와 전통이 느껴지는(?) 호텔이더라고요. 신축 당시에 꽤나 고급스러웠을 것 같아요. 웨딩홀도 같이 위치해 있어 나름 송도에서 자리 잡은 호텔 같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은 웨딩홀과 호텔이 같이 있어 엘리베이터가 다소 헷갈리실 수 있어요. 연회장 쪽으로 가시면 안 되고, 호텔 쪽 엘리베이터를 타셔야 해요. 또한 센트럴파크 호텔 주차장은 주차차단기가 별도로 없고 아주 자유롭게 주차가 가능해서 너무 자유로웠어요. 요즘 주차장 찾기 힘든데 인심 좋은 호텔이에요.

 

호텔 로비

송도 센트럴 파크호텔은 로비에 이렇게 세계시계도 있어요. 오래된 느낌은 있어도 절대 모텔느낌은 아니고 호텔 느낌 물씬이에요. 

 

송도 센트럴 파크

저는 나름 14층 고층을 배정받아 객실층으로 올라왔어요. 복도에서부터 연륜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지만(?) 그래도 주말 치고도 가격이 너무 좋아 불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객실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모습이에요. 기본룸인데도 진짜 넓어요. 옛날에 지어진 호텔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는 매우 올드하지만 객실자체가 굉장히 넓어서 좋았어요. 나름 복고풍인데도 오래된 냄새도 느껴지지 않아 좋더라고요.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화장실

기본룸인데도 이렇게 욕실이 넓습니다. 옛날 호텔 좋다는 걸 이때처음 느꼈어요. 기본룸에 세면대와 샤워실, 욕조까지 따로 구성되어 있어요.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욕조

이용하진 않았지만 이렇게 욕조도 있어요. 가성비 정말 끝판왕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비치

수납장에 이렇게 수건도 넉넉히 들어있고요. 오래된 수건 컨디션이지만 그래도 넉넉히 들어있어서 괜찮습니다. 아기가 있어 수건을 한두 장 더 요청했는데 다소 불친절하게 늦게 갖다 주시 긴 했지만, 그래도 이 가격에 저렴하게 묵게 된 곳이라 크게 기분 나쁘지는 않더라고요.

 

센트럴파크 어메니티

가성비에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스킨, 로션 어메니티도 비치되어 있어요. 브랜드를 찾을 수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소소한 센스가 감사하더라고요.

 

송도 센트럴파크 어메니티

부족함 없이 다 준비된 어메니티입니다. 나름 호텔이라 어메니티도 빠지는 것 없이 잘 준비되어 있어요. 요즘 일회용품도 줄이는 추세라 어메니티도 없어지고 있는 추세인데,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은 그래도 혜자인 곳입니다.

 

2. 솔직 후기

송도센트럴파크호텔 뷰

호텔 객실에서 바라본 송도 뷰입니다. 바로 앞에 송도 코스트코와 센트럴파크, 그리고 송도 현대아웃렛도 위치하고 있어 주변에 가볼 만한 곳이 많아요. 그리고 송도의 신축아파트들도 즐비해있어 편의시설도 많고 좋더라고요. 다꾸는 호텔 체크인하고 야밤에 마실도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다만 호텔 컨디션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우 실망하실 순 있어요. 아무리 호텔이 관리가 잘 되었다고 하더라도 오래되면 그만큼의 만족도가 떨어지긴 하거든요. 쾌쾌한 냄새는 안 나지만,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가구 컨디션과 어둑한 조명 등등은 좀 아쉽긴 했지만 다꾸는 당일 가성비로 잡은 숙소치고 너무 만족스럽게 다녀와서 다음번에도 급하게 이용해야 한다면 또 이곳을 올 것 같네요.

 

 송도에서 급하게 가성비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강추예요! 특히나 이 정도 가격에 넓어서 매우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