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와 호캉스 하기좋은 판교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판교 솔직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숙소

by 달꾸 2024. 2. 1. 16:58

본문

반응형
아기와 가기 좋은
판교 4성급 호캉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서울근교 아기와 함께하기 좋은 호텔이 있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4성급이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라 가볍게 다녀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1.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판교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판교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판교는 서울에서 1시간도 걸리지 않는 판교에 위치해 있어요. 나름 4성급인데, 가격대가 너무나 합리적이라 당일치기 번개여행으로 오게 되었어요.

 

나인트리 호텔 판교

 

 판교 나인트리 호텔은 파미어스 쇼핑몰과 이어진 동선이라 겨울철 아기와 이동하기에 너무 좋은데요, 호텔에 투숙하다가 쇼핑몰에 나와서 놀면 되는 동선이라 너무너무 편리했어요. 스타벅스와 편의점도 위치해 있어요.

 

나인트리 호텔 층별안내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고 3층으로 오시면 호텔 체크인 로비가 있는데요, 객실과 수영장, 피트니스까지 야무지게 입점되어 있어 5성급 호텔 느낌이 납니다.

 

나인트리 호텔 로비

 

 스마트 체크인 키오스크도 설치되어 있는데, 이용하려고 보니 체크인은 안되고 체크아웃만 키오스크로 이용가능합니다. 체크인은 안내데스트에서 하셔야 해요.

 

 

07:20, 08:10
하루 2번 호텔 셔틀버스를 운행해요

호텔 셔틀버스 운행

 

 나인트리 호텔에서 판교 테크노벨리 출퇴근 투숙객이 많은지, 셔틀버스도 운행합니다. 주중에만 운행하는 걸로 봐서는 아마 오피스텔처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봐요.

 

나인트리 호텔 조식 운영

 

 나인트리 호텔 조식도 오전 7시부터 운영 중이니, 조식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체크인 시 말씀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스탠더드 트윈룸은
아기와 함께 투숙하기 좋아요

스탠다드 트윈룸

 

저는 스탠다드 트윈룸에 묵었는데,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모습입니다. 트윈룸인데 꽤나 공간이 넓어요. 침대 두 개가 답답하지 않을 정도로 떨어져 있고, 캐리어 두 개를 펴기에도 무리가 없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분 소파가 있어서 아기가드가 없어도 아기와 함께 잘 수 있겠더라고요.

 

스탠다드 트윈룸 쇼파

 

 바로 이 여분의 소파 덕분에, 아기가드 없어도 아주 완벽한 호캉스를 보내고 왔습니다. 트윈침대 하나를 소파에 바짝 붙여서 아기가 쇼파 내에서 마음껏 굴러다니도록 놀게 해 주었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그래도 미리 체크인 전에
아기 가드 준비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트윈베드

 

 1인용 트윈베드가 두 개 있습니다. 호텔침구답게 쾌적하고 푹신해요. 

 

티비

 

침대 맞은편에 티브이도 있는데, 아쉽게도 넷플릭스 연동이 가능하지는 않더라고요. 

 

 

욕실도 매우 쾌적한데,
욕조는 따로 없어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욕실

 

욕실이 크지 않지만 쾌적합니다. 샤워실은 별도로 분리되어 있지만 욕조가 없어서 따로 샤워볼을 챙겨 오실 필요는 없어요. 드라이기와 칫솔치약 등 어메니티도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회용품 사용 지양이 추세이긴 하지만, 있으니 편하긴 합니다.

 

어메니티

 

 샤워캡과 칫솔치약 및 비누 등 일회용품이 잘 구비되어 있어요.

 

바디로션

 

센스 있게 바디로션도 구비되어 있네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복도

 

 키즈 프랜들리인지, 복도에도 이렇게 귀여운 안내문이 있어요. 확실히 아기랑 방문하기 좋은 호텔은 맞는 것 같아요.

 

복도 정수기코너

 

 복도 중앙에 이렇게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는데, 일반 호텔에는 룸서비스로 부탁해야 하는 부분이 여기서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편의시설

 

 전자레인지와 정수기가 구비되어 있어서 간단한 이유식을 데우기 좋아요. 나름 장기투숙객이나 아기동반 투숙객을 배려한 것 같습니다.

 

수영장 안내문

 

 수영장 운영시간입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은 수영장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는 아기가 조금 더 크면 다시 오기로 했지만, 물놀이 좋아하시는 아기와 함께 방문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2. 총평

안마의자

 

 체크아웃하면서 로비에 내려가니 안마의자도 구비되어 있는 것을 보았어요. 번개여행이긴 하지만 나인트리 판교에 하루 투숙해 보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저희는 다음번에 또 방문하기로 했어요.

 

 일단 아기 가드가 없어도 객실에 소파가 있어 아기가 자면서 떨어질 염려가 없어서 좋았고(침대를 소파 쪽으로 붙였을 경우, 물론 체크아웃할 때 원상복귀는 센스^^) 객실이 가격대비 너무 쾌적해서 청결도 부분에서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무엇보다 저보다 아기가 혼자 깔깔대면서 더 좋아해서 좋았어요. 소음부분도 전혀 불편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없었고요.

 아기와 함께 서울근교 가까운 기분전환 겸 호캉스 찾으시는 분들은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꼭 방문해 보세요. 절대 후회 없으실 거예요. 무엇보다 평일 투숙은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니,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