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쾌적해 데이트하기 좋은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국내여행/real 다녀온 카페

by 달꾸 2021. 12. 2. 20: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 좋게 다녀온 곳이 있어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스타벅스를 일주일 중 7일가는 직장인으로서, 타지로 여행 가면 굳이 스타벅스를 가지는 않거든요. 여행가면 뭔가 그 지역만의 색깔 있는 개인 카페 가고 싶은 게 제 느낌인데 여기는 꼭 가야할 것만 같은 스타벅스라 다녀왔어요. 울산 태화강 주변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1.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울산에 스타벅스는 많지만, 이 지점은 울산 중심부에서 어느 정도 떨어져 있어요. 하지만 근처에 아파트와 주택가가 밀집해있어 주민들이 자주 방문할 것 같은 지점입니다.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제가 다녀본 스타벅스 중 감히 가장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규모가 큰 곳은 많이 있지만 쾌적하고 밝은 분위기의 스타벅스는 여기가 유일한 것 같은 느낌이에요. 보통 스타벅스를 떠올리면 어두침침한 분위기잖아요. 개인적으로 카페에서 책 읽고 공부하는 거 좋아하는데 스타벅스에서는 절대 공부 못하겠더라고요.. 근데 울산 국가정원점은 정말 스타벅스 같지 않게 쾌적하고 밝아요. 특유의 테이블 간격이 답답하지도 않고, 2층까지 넓습니다.

 

2. 가는 길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강 은하수길 찾아가시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위치에 있습니다. 택시 타고 오시면 이 표지판이 보이는 위치에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2번 태화강 국가정원 승하차장에서 내리시면 스타벅스가 바로 위치해 있고, 이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시면 은하수 길이 나옵니다. 은하수길이 걸어서도 2020분 이상은 가야 하는 곳이므로 따뜻한 음료 한잔 들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총평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딱 이 느낌인데요, 천장이 정말 높고 내부가 정말 밝은 톤의 넓은 매장입니다. 뭔가 천장의 장식이 국가정원을 의미하는 건 아닐까 하는 개인적인 해석을 해봅니다(ㅋㅋㅋ) 이날 저는 은하수길을 한 시간가량 걷고 이곳에서 돌체 라테 마셨어요. 여유롭고 정말 기분 좋더라고요..

울산 국가정원점

참고로 이 자리 사진 정말 잘 나옵니다.

 

노트북 좌석

노트북 좌석도 이렇게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 아주 세심합니다. 스타벅스에서 노트북 좌석은 보통 단체석밖에 보지 못했는데 여기는 이렇게 1인 노트북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도 이 근처 살면 쉬는 날에는 여기 와서 쾌적하게 노트북 하고 싶더라고요. 정말 이 지점 취향저격이에요. 서울에서 집 주변에 이런 지점 있으면 맨날 올 텐데 말이죠 흑흑 너무 아쉽습니다....

 

스타벅스 2층

특히 이 지점은 천장이 정말 높아서 더 넓어 보이는 느낌이에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인테리어도 정말 모던하게 되어있는데,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 많이 있더라고요.역시 좋다고 느끼는 건 사람 다 똑같나 봐요..

울산에 좋은 카페들이 많지만 스타벅스 울산 국가정원점은 정말 한번 방문해볼 만합니다.. 뚜벅이로 은하수길 다녀오면서 아주 기분 좋게 다녀온 카페였습니다.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계획하시는 분들은 스타벅스도 한번 다녀오세요. 울산만의 기분 좋은 스타벅스 만나고 오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도 소소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또 반가운 소식 들고 올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