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으로 두번째 구매한 나만 알고싶은 셀바티코 핸드크림 솔직후기

내.돈.쓴(real) 리뷰/real 써본 화장품

by 달꾸 2023. 5. 29. 09:37

본문

반응형
극강의 촉촉함과 향기로
두 번째 구매한 셀바티코 제품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두 번째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제품이 있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해 본 핸드워시, 핸드크림 종류 중에서는 과연 최고의 만족감이라고 꼽을 수 있는 제품이네요.

 

1. 셀바티코 

셀바티코 제품군

 작년에 구매할 때만 해도 팝업스토어도 몇 군데 없었고 그다지 입소문도 안 났었는데, 요즘 들어 꽤나 눈에 자주 띄는 브랜드예요. 이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찾아볼 수 있더라고요. 솔직히 나만 알고 싶은 제품인데 다소 아쉽습니다. 꺅

 

구매욕을 부르는 셀바티코

 저번에 산 제품 아직 다 쓰기도 전인데 이렇게 매장을 지나갈 때쯤에는 나도 모르게 구매하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죠... 셀바티코는 정말 사랑입니다. 제품 사용감도, 향도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아요. 그에 비해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까지요.

 

 

셀바티코 바디로션 
28,000원

셀바티코 바디로션

 이번에 제가 추가로 구매한 제품은 바로 바디로션인데요, 리넨브리즈라고 크게 적혀있는 아주 심플해 보이는 바디로션입니다. 육아인에게 바디로션은 사치이지만, 이 제품은 도저히 안 사고는 지나칠 수 없는 제품이었다죠...

 

셀바티코 바디로션

셀바티코 바디로션 성분표입니다. 사실 화장품을 구입할 때 성분표를 주의 깊게 보는 편은 절대 아니지만, 점원의 설명 때문에 보게 되었어요. 바로 성분표에 "세라알바"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이 성분이 프랑스 고급 화장품류에만 들어가 있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사실 무슨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고급 성분이라 하니 그것만으로도 꽤나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셀바티코 바디로션

메이드 인 프랑스 제품이고요, 유통기한 역시 2025년까지입니다. 프랑스 제품인데 가격은 28,000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용량도 꽤나 크고요. 다만 바디로션으로 사용하면 다소 금방 사용할 것 같은 양이지만, 저는 평소 핸드크림으로 사용합니다. 

 

셀바티코 바디클렌저

이건 셀바티코에서 일정금액이상 구매했더니 여행용 제품으로 준 바디클렌저입니다. 셀바티코에서 지금 쓰고 있는 향이 모노이인데, 같은 제품으로 요청했어요. 모노이 향이 가장 산뜻하고 제 취향이었어요. 이 제품 역시 바디워시지만 주로 핸드워시로 사용하는 멀티유즈 제품입니다.

2. 솔직 후기

셀바티코 제품

 셀바티코 제품은 바디워시/바디로션 이렇게 바디용으로 적혀있지만 주로 핸드워시나 핸드크림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바디워시 같은 경우 거품이 풍성하긴 하지만 바디용으로 사용하는 기엔 양이 좀 많이 필요하고 향도 다소 약해요. 다만 핸드워시용으로 사용했을 때 더 촉감이 좋고 뽀드득한 마무리감이 너무나 만족스러워요. 

 리넨브리즈 바디로션 역시, 바디로션으로 사용했을 경우에는 거의 퍼퓸로션 정도의 향이에요. 매우 크리미 하고 플로럴 한 향기가 오래가서 거의 향수를 뿌린 느낌입니다. 향은 산뜻한 꽃향이라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다고 하는 향이고요. 그래서 저는 가끔 바디용으로, 그리고 주로 핸드크림 용으로 애용 중인 제품입니다. 사실 너무나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 저는 꾸준히 재구매를 할 예정이고요, 수많은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을 거쳐 드디어 정착하고 싶은 셀바티코 제품이라 이 가격만 그대로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