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스터해본 후 그 자리에서 구입한 셀바티코 핸드워시, 핸드크림 솔직후기

본문

반응형
극강의 부드러움과 향으로
구매의욕 솟구치게 만드는 핸드워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구매하게 된 너무나 만족스러운 제품이 있어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집들이 선물이나 가벼운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아서 적극 추천합니다. 

 

1. Selvatico (셀바티코)

셀파티코 팝업스토어

 저는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우연히 셀바티코를 만났는데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손등에 테스터 겸 핸드크림을 발라줬는데 다시 되돌아가서 구매까지 한 제품이에요. 압도적으로 만족스러운 부드러움과 향이었거든요.

 셀바티코는 프랑스 브랜드로 아직 국내에 정식으로 입점된 매장은 아니지만 팝업스토어를 통해 점차 인지도를 다지는 중이고, 더현대서울에도 팝업스토어로 진행되었고 이번에는 판교 현대백화점에서도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셀바티코 판매제품

 셀바티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군입니다. 셀바티코는 높은 오일함량과 내추럴 글리세린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깔끔한 세정력이 특징이라고 하는데, 직접 테스터 해보니 안 살 수가 없는 제품이더라고요. 핸드워시 사용해 보고 이렇게 만족스럽긴 또 처음이네요..(반함)

 

셀바티코 핸드크림

 사실 핸드크림 때문에 찾아간 매장인데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이것저것 둘러보게 되더라고요. 브랜드 이미지가 굉장히 자연친화적이고 깔끔해서 구매욕구 샘솟더라고요. 이렇게 예정에 없는 지출은 하는 게 아닌데 말이죠 흑...

 

셀바티코 핸드워시

 예정에 없이 구매하게 된 핸드워시입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집에서는 이솝 핸드워시 사용 중인데, 이솝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정말 극강의 부드러움이에요. 이거 테스터 해보면 그냥은 못 지나칩니다 흑.... 

 

핸드크림

 사실 이거 핸드크림하나 사러 온 건데 말이죠.. 흑흑 한번 발랐을 뿐인데 에센스처럼 손등에 그냥 흡수되더라고요. 바르자마자 신기해서 매장으로 바로 왔어요. 핸드크림이지만 핸드크림이 아닌 것 같은 촉촉하고 말끔한 흡수력이에요. 참고로 제가 바른 향은 저 향인데 저 제품 진짜 추천이에요. 인위적이지 않은 꽃향인데 발림성도 그렇고 향도 너무너무 좋아요

 

셀바티코 핸드크림

 보기에는 일반 핸드크림과 별반 다를 게 없어 보이는데, 정말 바르자마자 피부가 제품을 끌어당기는 것처럼 흡수해버리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핸드크림 중에서는 이솝이 제일 촉촉하고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이솝 핸드크림 그냥 뛰어넘습니다. 저는 재구매한다면 무조건 셀바티코 핸드크림 재구매할 거예요. 가격과 제품 모두 압도적으로 만족스러워요.

 

셀바티코 모노이 핸드워시 (36,000원)

셀바티코 모노이 핸드워시

 제가 구매한 향은 모노이 향인데, 셀바티코에서 가장 베스트인 제품인 것 같았어요. 한번 테스터 해보면 안 살 수 없는 제품입니다. 집에서 아직 이솝제품 쓰고 있어서 굳이 안 사도 되는데도 사게 되더라고요... 모노이 너란 녀석 심지어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핸드워시 산다면 저는 무조건 셀바티코 모노이 제품 추천이에요. 

 

셀바티코 에르바 발레 핸드크림 (16,000원)

에르바 발레 핸드크림

 한번 발라보고 바로 구매한 셀바티코 에르바 발레 핸드크림입니다. 발림성은 말할 것도 없고 향이 정말 좋아요. 핸드크림을 향 때문에 바르는 것은 아니지만, 향과 발림성 어느 것 하나 포기하기 싫을 정도로 완벽하게 좋아요. 바르자마자 손에서 핸드크림을 흡수한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아요. 제가 썼던 핸드크림 중에서 단연 최고입니다. 다만 한 가지 단점은 용량과 가격인데요, 용량대비 가격이 안 착한 거 빼면 완벽한 핸드크림에요. 지금 이솝핸드크림 쓰고 있는데, 저는 재구매는 셀바티코 핸드크림으로 무조건 할 거예요. 만족도 200%입니다.

셀바티코 구매

 구매하면 이렇게 셀바티코 에코백에 담아줍니다. 요즘 재활용이 대세라 이렇게 에코백 활용해서 주는 곳 너무 좋더라고요.

 

셀바티코 캔들
셀바티코 어메니티 셋

 핸드워시나 핸드크림 외에도 캔들이나 어메니티 세트 등 다양하게 제품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 매장 와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 구경하다가 구매하게 되실 것 같으니 주의하세요...(ㅋㅋㅋ)

 

2. 총평

셀바티코 제품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한 셀바티코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입니다. 사실 예정에 없이 구매한 제품인데,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 중인 제품이라 저는 또 재구매할 것 같네요. 가격면에서도 이솝보다 훨씬 저렴한데, 제품 자체도 이솝보다 훨씬 더 만족스러워요. 자꾸 이솝하고 비교해서 그렇긴 하지만,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이솝이라 양해부탁드려요.

 

셀바티코 핸드워시

 저는 핸드워시로 구매한 제품인데 제품 설명에는 바디클렌저로 되어 있는 걸 보아 바디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나 봐요. 소량으로도 거품이 매우 잘 생기고, 정말 극강의 부드러움이라 이건 어떻게 말로 설명할 수가 없는 신세계예요. (ㅋㅋㅋ) 너무 부드러운데 씻고 나면 뽀드득하게 잔량이 남지 않아 너무 개운해요. 셀바티코 모노이 핸드워시 무조건 추천입니다. 저는 또 재구매할 예정이라 무조건 추천이에요.

 

 오늘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셀바티코 제품을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오랜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저는 재구매 각인데, 유명해지면 가격 오르는 게 빈번해서 안 유명해졌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지나가시다가 셀바티코 매장 보이시면 한번 테스터 해보세요. 저처럼 구매하게 되는 경험을 하실 거예요...ㅋㅋㅋㅋ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