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듀얼소닉] 진짜 리얼 100% 내돈내산 듀얼소닉 2개월 사용 솔직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직한 내 돈 내산 리뷰만 하는 달 꾸입니다. 오늘은 진짜 미치게 궁금해서 직접 내 돈 주고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듀얼 소닉에 대해 솔직하게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듀얼 소닉의 솔직한 후기에 목마르신 분들이 많아 진짜로 솔직하게 포스팅하니, 구입하실 생각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구매영수증 인증

 

구매 영수증 인증

일단 듀얼소닉에 내 돈 내산을 빙자한 광고가 많은 것 같아 진짜로 구매한 영수증 첨부할게요. 저는 홈쇼핑에서 48개월 렌털로 구매해서 정말 돈 빠져나가고 있는 영수증입니다.(ㅋㅋㅋ) 아니 48개월이 너무 길게 느껴져서 웬만하면 일시불로 구매하려고 했으나, 더블 카트리지 혜택을 놓칠 수 없어 결국 홈쇼핑에서 렌털 했습니다. 200만 원이 훌쩍 넘는 고가의 피부 기기인 만큼 혜택 좋을 때 구입하시기를 꼭 추천드려요. 여기저기 인터넷 비교해본 결과 홈쇼핑이 가장 혜택이 좋습니다.

 

2. 듀얼소닉 사용 전

사실 듀얼소닉을 구입하여 사용하면서 금방 효과를 볼 거라고 기대를 하진 않았어요. 최소한 반년은 꾸준히 써야 효과가 보일 거라 믿고 10~14일 주기로 2개월 정도 꼬박꼬박 사용했어요. 물론 귀찮은 날도 있었지만 기계값 생각하면 꾸준히 안 할 수 없는 가격이죠^^ 그리하여 2개월 정도 사용해보니 지난번 포스팅 이후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오늘 솔직하게 후기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듀얼 소닉 구입하기 전 제 피부와 얼굴 상태 소심하게 공개할게요.

 

듀얼소닉 사용 전

제 피부고민 보이시나요? 탄력이 없다 못해 푹 꺼져 흘러내릴 것 같은 느낌입니다. 사실 제가 이 사진 보고 듀얼 소닉 구입을 결심하게 되었는데요, 얼굴에 원래 살이 잘 안찌는 편이라 팔자주름이나 볼살에 스트레스를 받는 찰나였는데, 정말 너무나도 탄력없는 제 얼굴에 뭔가 노력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 고민은 팔자주름, 그리고 얼굴 탄력이 없어 땅콩처럼 볼이 패여보이는게 스트레스였어요.

 

3. 2개월 사용 후기

2개월 사용후기

2개월정도 주기적으로 사용하고 난 모습입니다. 물론 조명의 차이가 약간은 있겠지만 듀얼 소닉 아예 사용하기 전과 조금이라도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솔직히 저는 큰 차이는 아직까지는 못 느끼겠다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신기한건 몸은 살이 쪄가는데 "얼굴 살 빠졌다"라는 소리를 정말 많이 들었어요. 이게 듀얼소닉 때문인가 싶긴 한데 얼굴이 뭔가 슬림하게 느껴지긴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아직 눈에 띄게 크게 차이를 느끼는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듀얼 소닉 구입한 것 후회는 안 해요! 긴 글 읽기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요약하자면,

1. 잦은 야식과 술자리로 몸무게는 매우 늘었음에도 얼굴살 빠졌다는 소리를 정말 많이 들었다.

2.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아무것도 관리 안 하는 것보다는 얼굴이 탱탱해 보인다.

3. 할 때마다 너무너무 아픈 걸로 봐서는 피부 속까지 정말 뭔가 작용하는 기분이다.

4. 이 것도 아직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전보다는 얼굴이 탱탱해 보인다.

라는 게 2개월 사용해본 저의 솔직한 장점이고요, 아쉬운 점으로는

1. 사용하고 난 직후 트러블이 올라온다ㅠㅠ(이게 안 맞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고객센터에서는 명현현상으로 며칠 지나면 나아진다고 하네요)

2. 팔자주름 같이 특정 부위 깊은 주름을 없애는 건 불가능하다.

3. 1회 사용만으로도 효과가 보인다 라는 말은 정말 광고입니다.(믿거)

라는 게 단점이네요.

말씀드린 것처럼, 팔자주름이나 미간 주름처럼 특정 부위의 주름을 지우는 건 불가능할 것 같고, 얼굴 전체의 전반적인 탄력을 높이고 싶은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아요.

이상 듀얼 소닉 내 돈 내산 구매한 솔직 후기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물론 아직 2개월밖에 사용하지 않았고 반년은 써봐야 객관적으로 효과가 있다 없다를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지만, 2개월에도 사용후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아주아주 솔직하게 후기 남겨보았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번에 더 솔직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