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듀얼소닉] 내돈내산 직접 구매해서 2번 사용해본 솔직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전한 소비를 지향하는 내 돈 내산 리뷰만 하는 솔직한 달 꾸입니다.. 듀얼 소닉 구매후기를 올린 지 벌써 33주 정도 지난 것 같네요. 그 동안 솔직한 후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요, 오늘은 22번 정도 사용해 본 후기를 솔직하게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백 마디 말보다 한두 장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것이 제일 믿음직스럽지만, 얼굴공개에 자신 없는 달꾸는 솔직한 심정을 글로써 담는 점을 양해해주시면 좋겠어요. 자세한 사진을 낱낱이 보여드릴 수 없어 저도 매우 아쉽지만, 객관적인 사실과 후기만 솔직하게 남겨드릴 테니 듀얼 소닉 진솔한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입여부 결정하셨으면 좋겠어요.

 

1. 첫 번째 사용후기

듀얼소닉 첫 사용후기

일단 저는 첫 번째 사용 후에 아무런 변화를 느끼지 못했어요. 물론 첫 사용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할 정도로 욕심 많은 달구는 아닙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종종 한 번의 사용만으로 탄력이 느껴진다는 후기를 봐서 저도 사실 아주 살짝 기대를 하긴 했는데요, 사용해본 결과 정말 아~무런 변화 없습니다. 심지어 다음날 피부가 좁쌀 두드러기로 정말 뒤집어져서 출근하니까 옆 직원이 바로 알아볼 정도였어요. 자기가 본 제 모습 중에 제일 못생겼다며 얼굴이 왜 그러냐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평소 두드러기나 아토피가 없는 저로서는 매우 당황스러웠지만, 사실 피부과 다녀온 당일, 다음날 정도는 피부 오히려 더 붉고 각질 일어나고 안 좋잖아요.. 그래서 뭔가 진짜 피부 속 깊이 작용을 하는 건가 싶어 사실 오히려 좀 믿음이 갔어요. 제 첫 번째 사용후기는 솔직히 이랬답니다.

 

2. 두 번째 사용후기

듀얼소닉 두번째 사용후기

한번 사용 후 2주가 지난 뒤 사용하라는 설명서를 뒤로하고 저는 일주일 만에 다시 도전했습니다. 두 번째 사용이 너무 기다려지기도 했고 첫 번째 사용 때 너무 효과가 없어 얼른 두 번째 사용해보고 효과를 느껴보고 싶었어요. 결론은, 확실히 첫 번째 때보다 자극도 잘 느껴지고 다음날 뭔가 기분상 탱탱하게 느껴졌어요. 물론 알아보는 사람이 한 명도 없다는 건 눈에 보이는 효과가 없다는 점에서 “일주일 만에입니다. 너무 솔직했나요? 그리고 무엇보다 한번 사용할 때 300300샷 정도 사용한다고 하는데 저는 아무리 꼼꼼하게 사용해도 160샷을 넘기기 힘들더라고요.. 그렇다고 아픈데 어디를 더 할 데도 없고.... 고객센터.... 문의해보니 꼭 300샷을 안 채워도 되고 본인 얼굴 면적에 따라 그냥 꼼꼼하게 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3. 총평

이렇게 총 두 번을 사용해본 후기로서 저는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아직 눈에 보이는 효과는 없지만 만족하는 이유는,

1. 진짜 아픕니다. 이게 뭔가 효과도 없으려면 별 자극도 없어야 하는데 진짜 아파요. 같이 사용하는 남편이 좀 세게 해 달라 그래서 강도 55로 했더니 피부과에서 받았던 슈링크랑 똑같은 느낌이라고 아프다며 세기 좀 낮춰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남편은 효과 있는 것 같다고 일주일마다 해달라고 합니다. 남자가 더 관심이 많네요.

2.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다 2주에 한번 뭐라도 하는 게 낫다 는게 제 변하지 않는 생각입니다. 확실히 비싼 화장품으로 투자할 때보다 피부 속에 뭔가 침투시키니 데일리용 수분크림만 발라도 뭔가 피부가 탱탱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사실 꾸~준히~ 세네 달 정도는 사용해 봐야 제대로 된 후기를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지만, 일단 솔직한 첫 사용후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아 두 번 사용해본 후기를 올려드리게 되었네요.

한두 번 사용만으로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본다는 후기는 제 개인적으로 거짓이라고 볼 수밖에 없습니다. 피부과도 아니고 정말 드라마틱하진 않아요. 하지만 두 번 사용해본 바, 이 정도 강도와 느낌이라면 꾸준히 사용했을 때 효과가 없기도 힘들 것 같다 라는 게 제 객관적이고 솔직한 느낌입니다. 저는 구입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희는 매달 피부과 가서 투자할 수 없으니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듀얼 소닉 사용하는 대로 가끔 후기 올려드릴게요. 솔직한 후기를 참고하셔서 구매 여부 결정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