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듀얼소닉 6개월 사용 후 휴식, 다시 사용하기 시작!

본문

반응형
2주에 1회 사용하는 듀얼소닉
잠시 휴식 후 다시 시작한 소감

 

 작년에는 꾸준히 듀얼소닉을 사용하고 있었으나 임신으로 인해 사용할 수가 없었어요. 고객센터 문의 결과 임신기간에는 사용을 자제하라고 하기에 200만 원짜리 기계를 사놓고 썩힐 수밖에 없었다는.... 하지만 딱히 유통기한도 없고 기기가 망가지는 것도 아니니 출산하고 사용하면 된다는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방 한켠에 그냥 방치했더랬죠. 모유수유하면서 듀얼소닉 사용해도 되는지까진 문의하진 않았지만, 이왕이면 모든 희박한 가능성이라도 배제하기 위해 모유수유 기간에도 가급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제 생각)

 

 그리고 드디어 단유 결정, 반년만에 듀얼소닉을 꺼내서 오늘부터 다시 2주에 한번씩 사용하기로 했어요.

 

홈케어 기기지만, 그래도 뭐라도 하는게 낫다!

반가워 듀얼소닉

 매일 스크럽하고 마스크팩만 잘해도 피부 좋아졌다는 말을 듣는데, 하물며 홈케어 기기인데 효과가 없을쏘냐! 다꾸는 작년에 듀얼소닉을 정말 꼬박꼬박 사용하면서 피부과 시술같은 드라마틱 효과는 느끼지 못했지만 그래도 안 한 것보다는 낫다는 확실한 느낌을 받았어요. 물론 저만의 착각일 수도 있겠으나, 200만원가량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듀얼소닉인데 효과가 없었다면 정말 혹독한 악평만을 남겼을 거예요. 

 

듀얼소닉 실 사용 샷

 작년에 홈쇼핑에서 듀얼소닉을 구입했었는데, 이벤트 샷으로 12,000샷짜리 카트리지를 받았어요. 2주에 1번씩 꾸준히 사용했더니 반 이상을 사용했네요. 저 혼자만 사용했으면 이 정도까지 샷을 빨리 소진하진 않았을텐데, 남편이 항상 같이 해달라고 매달리는 터라 두배로 소진했네요. 2주에 한번만 사용하면 되는 기기라 12,000 샷이면 꽤나 오래 사용할 것 같아요. 이왕 구입하시는 분들은 홈쇼핑에서 혜택이 그래도 괜찮으니 방송 나오시면 한번 유심히 보세요.

 

듀얼소닉 사용 후 울긋불긋한 열감 올라올 수 있어요

초음파 젤

 듀얼소닉 사용하다보면 꽤나 따끔한 통증이 느껴집니다. 조금이라도 덜 아프려면 초음파 젤을 듬뿍 바르는 게 좋은데, 이왕이면 듀얼소닉에서 판매하는 젤을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해요. (권장사항이니 꼭 사용해야 한다는 강제사항은 아니란 뜻이죠)

 듀얼소닉 젤을 사용하고 굳이 세안을 또 할 필요는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젤 닦아내고 세안하는게 개운하더라고요. 듀얼소닉을 사용하고 나면 어느정도 열감이 느껴지는데, 찬물로 세안하고 마스크팩으로 열감을 식히는 게 가장 효과가 좋았어요. 듀얼소닉 사용하고 나서 열감을 제거하지 않으니 태열처럼 울긋불긋한 명현현상이 올라오더라고요. 이 부분에 대해서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부작용은 아니고 첫 사용 시에 명현현상이 어느정도 나타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듀얼소닉, 정말 효과가 있는 기기인가?

듀얼소닉 사용 설명서

 작년에도 듀얼소닉에 대해서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꽤 남겼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눈에 즉시 보이는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 기기는 아니고, 안 하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느낌"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달꾸도 듀얼소닉을 구매하기 전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며칠을 고민하며 구입할까 말까 고민 많았거든요. 200만 원이나 하는데 효과도 그저 그렇다면 누가 봐도 돈 낭비니까요.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서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본 결과, 개인적으로는 구입해서 사용했던 홈케어 기기 중에 가장 만족스럽고 오래 사용 중인 홈케어 기기이긴 해요. 하지만 피부과에서 시술받는 것 처럼 남들이 단번에 알아볼 만큼의 효과가 당장 나타나는 기계는 아닙니다. (듀얼소닉 한번 사용으로 눈에 띄는 효과가 보인다는 후기는 정말 광고라고 생각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족하는 이유는,

 

  • 나이 들면 어차피 관리는 필수다 (무엇으로 관리할지는 개개인 선택의 자유)
  • 그렇다고 주기적으로 피부과 가기는 돈도 시간도 여건이 안된다
  •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 하기에는 노화의 지름길이다
  • 꾸준히 사용해보니 주변으로부터 얼굴살 빠졌다,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를 종종 듣는다

 

1년에 피부과 시술 1번 정도,
그 이후로는 주기적인 듀얼소닉 관리가 가장 이상적인 듯싶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듀얼소닉 기계만 믿고 이 것만 사용하기보다는 1년에 한 번 정도 피부과에서 보톡스나 리프팅받은 후 듀얼소닉으로 지속적으로 케어하면 만족스러운 관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듀얼소닉 만으로 피부과 안 가도 될 정도의 효과를 봤어요! 를 원하시는 분들은 정말 욕심이고 실망하실 거라 제 솔직한 개인적인 후기 참고해서 구매결정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부터 꾸준히 사용할 예정이니, 다음번에 비포 애프터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