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흥 한섬 팩토리 아울렛] 서울근교에서 쇼핑하기 좋은 한섬아울렛 주차,쇼핑정보 팁 솔직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행복한 한 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지난번 기흥 신상 카페에 이어 기흥 쇼핑정보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달구는 쇼핑하러 주로 김포나 송도, 여주 신세계 아웃렛을 가는데요, 이번에는 기흥에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드라이브 겸 다녀오셔도 좋을 만한 곳이라 포스팅해보려고 하니, 한섬 브랜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 글 참고해주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1. 기흥 한섬 팩토리 아울렛

-open : 10:30 - 20:00     -주차 가능      -반려동물 동반 불가

오늘 포스팅하려는 곳은 지난번에 포스팅 한 곳처럼 한섬 팩토리 아웃렛인데요, 지난번엔 서울 가산에 있는 팩토리 아웃렛이었다면 이번에는 기흥에 있는 한섬 팩토리 아웃렛입니다. 서울에도 많은 한섬 아웃렛을 굳이 왜 기흥까지 갔나 싶은 분들은 제 글 끝까지 잘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1. 주차 및 규모

기흥 한섬아울렛 주차장

일단 "패션웨어 하우스"라는 명칭으로 불리는 기흥 한섬 팩토리 아울렛 규모는 정말 정말 커요. 가산의 두세배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넓은데 심지어 주차장에 주차할 곳이 없이 만석이예요.ㅎㄷㄷ 가산에 갔을 때는 주차장도 텅텅 비었었는데 기흥 한섬 아웃렛은 인기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왕 가시는 거면 오전 중에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살게 없어 금방 나올 거라 예상했던 것과 달리 많은 시간을 소요하고 나왔습니다. 그만큼 뭔가 볼만한 게 많다는 거겠죠? :-)

 

2. 내부 매장 및 가산 한섬 아웃렛과 비교

한섬아울렛 내부
기흥 한섬아울렛 내부

들어가면 보시다시피 사람 반 옷 반입니다.(ㅋㅋㅋ) 창고형 매장에 정말 옷이 가득가득해요. 심지어 한섬 브랜드 외에 쉬즈미스, 지고트, 아이잗바바, 올리브 데 올리브 등등 여성 브랜드도 엄청 많아요. 어디서부터 둘러봐야 할지 감도 잘 안옵니다. 

 

한섬 옷

제가 갔을 때는 봄 신상 입하되었다고 했는데 옷이 정말 많더라고요. 저는 다른 브랜드보다 타임, 시스템, 마인, 래트 바이 티, 더 캐시미어 브랜드만 집중 공략하러 갔기 때문에, 사실 이 브랜드만 중점적으로 보고 나머지 쉬즈미스, 지고트, 올리브 데 올리브 쪽은 가보지도 않았어요. 언뜻 검색해보니 가격이 정말 정말 좋다고 하니 시간 여유되시는 분들은 나머지 브랜드들도 꼭 다 둘러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옷반 사람반

대충 보시면 알겠지만 옷이 정~말 많아요. 가산의 두세 배는 거뜬히 넘는 것 같습니다. 보는 내내 가산에서 봤던 제품들도 보이는 걸로 봐선, 입고되는 제품들이 비슷비슷하지만 가산보다 훨씬 많아요. 한섬 팩토리 아웃렛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무조건 가산보다 기흥으로 오시는 게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물론 옷이 많다는 게 "살만한 제품이 많다"와 비례하진 않지만, 제 기준 확실히 가산보다 구입하고 싶은 제품들이 몇 개 있었던 걸로 봐선, 퀄리티도 가산보다 기흥이 훨씬 나아요!

 

3. 할인율 정보 및 솔직 후기

타임 자켓

타임 레더 재킷

정상가 : 745,000원

할인율 : 60%

최종 가격 : 298,000원

 

깔끔해 보이는 타임 레더 재킷이 눈에 띄더라고요. 워낙 군더더기 없을 제품이라 간절기에 입으면 좋을 것 같아서 가격 조회해 보았더니 할인율이 60% 정도로 30만 원도 안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율 좋죠?

 

타임 원피스

타임 레이스 원피스

정상가 : 725,000원

할인율 : 60%

최종 가격 : 290,000원

 

타임에서 매년 나오는 시그니처 라인 원피스라 작년에 사려고 했었던 레이스 원피스였는데, 여기서 조회하니 할인율이 60%나 됩니다. 제가 사려고 했을 때는 할인해도 40만 원 중반 대였는데 여기서는 29만 원이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맙소사 그때 샀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타임 니트

깔끔해 보이는 타임 니트도 할인율이 매우 좋았습니다. 가볍게 하나 지를까 하다가 다이어트 삼매경인 달구 몸에 아직 맞지 않을 것 같은 사이즈라 살포시 내려놓았습니다. 확실히 가산보다 살만한 제품들이 꽤나 보였어요. 

 

래트바이티 코트

기흥 한섬 아웃렛이 확실히 괜찮다고 생각했던 이유가, 제가 사려고 눈여겨본 제품들이 이렇게 곳곳에 있더라고요. 이 코트는 래트 바이 티 아웃렛에서 작년에 마음에 들어서 두 군데나 방문했기에 기억하는 코트인데요, 

 

취소된 결제내역 ㅠㅠ

전국에 하나남은 재고 간신히 주문했더니 결국 품절을 면치못해 놓치게 된 그 코트였어요. 고객센터에 몇 번 전화해서 왜 내가 먼저 주문했는데 갑자기 품절 띄우냐고 징징댔더니 할인쿠폰으로 달래주던 친절한 한섬....ㅠㅠ 그 코트를 기흥 아웃렛에서 만났습니다. 하.... 이렇게 아련할 수가

이거 사니 많이 고민만 30분 했던 것 같은데 제가 다른 아우터랑 놓고 고민하는 사이 어떤 여성분이 피팅해보고 가져가시더라고요.뭔가 내옷될 인연은 아니구나..싶더라구요..하하 이렇게나 확실히 건질 제품이 많다!!!라는 걸 말씀드리고 싶은 달꾸의 마음입니다.

 

4. 총평

mlb 키즈

매장 뒤편에 이렇게 엠엘비 키즈 코너도 있어요. 귀염 뽀짝 한 엠엘비 모자, 가방 등이 전시되어있으니 쇼핑에 지칠 때쯤 조카 생각하며 힘내시라는 한섬의 큰 뜻이 아닐까요...? 

  개인적으로 기흥 한섬 팩토리 아웃렛은 확실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저히 줘도 못 입을 것 같은 제품들도 대다수지만, 괜찮다 싶은 제품들도 확실히 꽤 있었어요. 실제로 옷에 굉장히 까다로운 제 남편도 이 날 솔리드 옴므 제품 구매했습니다. 이왕이면 시즌 제품 입고될 때 맞춰서 가시면 더 괜찮은 제품 득템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흥 패션웨어하우스 카카오톡 친구추가 하시면 클리어런스 세일, 시즌제품 입고 등 정보 받으실 수 있으니 미리미리 알아보고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오늘도 달꾸의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따뜻하고 즐거운 밤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