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토케 트랩트랩] 출산선물로 좋은 유아용 의자 직접 구입한 팁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 꾸입니다 :-)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곧 겨울이 올 것만 같은 느낌이에요. 오늘은 출산한 지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출산 템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보통 아기 옷이나 유모차, 보행기 요즘은 젖병소독기까지 아기용품이 너~무 많은데 막상 사려고 하면 뭘 사다 줘야 좋아할지 고민될 때가 많아요. 보통 그래서 돈으로 챙겨주시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오늘 제가 포스팅하려는 제품은, 육아를 한다면 무조건 하나쯤은 사야한다는 제품으로 꽤 오랜 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일찍 선물할수록 좋은 제품입니다. 제가 직접 발품으로 가격비교해보며 구입해본 제품이기에 솔직하게 포스팅해볼게요.

1. 스토케 트랩트랩 (315,000원~)

오늘 포스팅하려는 제품은 스토케 트랩트 랩인데요.. 바로 아기용 하이체어입니다. 단순히 아기용 하이체어일 뿐만 아니라 유아부터 성인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의자예요.스칸디나비아 디자이너인 피텅 옵스 빅이 고안 안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아주 유명한 유아용 의자라고 해요. 저도 이번에 처음 출산선물 알아보면서 알게 된 제품이에요. 심지어 제가 생각한 출산선물 중에서도 터무니없는 가격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유모차가 비싼건 어느 정도 기정 사실화된 사람이라 받아들이는데, 유모차도 아닌 의자가 옵션까지하면 5050만 원을 훌쩍 넘긴다는 건 정말 이해가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발품을 팔며 가격비교를 해보며 결국 좋은 제품임을 인정하며 구입했습니다.

스토케 트랩트랩

바로 이제품인데요, 아마 아기가 있는 집에서는 한두 번 보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긴 해요.. 저는 처음 봤지만 엄마들 세계에서는 이미 유명한 필수템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부담되서 다른 유아용 의자를 구입한 분들도 결국은 스토케로 돌아온다는 말도 있다고 해요. 그정도로 견고하고 단점이 없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다만 제가생각한 단점이란 일단 가격이고요,, 그리고 제품의 배송기간입니다. 밑에서 언급할게요

트랩트랩 색상

색상은 보시는 바와 같이 무척 다양한데, 인터넷에서 구입하려고 하면 무슨 색상이던 대부분 품절입니다. 그래서 아마 다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시는 것 같은데, 문제는 배송기간이 기본 3개월 이상에 대부분 무기한 웨이팅으로 안내를 받습니다. 도대체 이 의자가 뭐길래...후덜덜...

화이트워시와 네츄럴

색상은 보통 내추럴과 화이트 워시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고, 오크계열을 선택할 시 대량 8만 원 정도 추가됩니다. 8만원 추가하고 오크 내추럴이나 오크 그레이 선택하셔도 되는데, 점원에게 물어본 바에 의하면 어차피 제품수명이나 질에는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에 굳이 추가금 내면서까지 오크를 선택하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고 합니다. 원래 가구를 고를때도 좋은 원목일수록 비싸긴 하잖아요..? 하지만 어차피 아기용으로 고안해서 나온 제품이라 품질은 좋다는 가정하에 별 차이없으면 굳이 오크로 해야 하나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래서 저는 화이트워시로 선택했어요.

트레이
안장과 하네스
받침대

본품을 선택했으면 대부분 옵션으로 쿠션이나 베이비 세트도 함께 구매를 하시는데, 아마 목도 잘 가누지 못하는 아기때부터 사용하기 때문에 베이비 세트와 쿠션은 거의 필수로 구매하시는 것 같아요. 베이비셋트는 받침대, 안장, 하네스와 트레이가 포함된 옵션이고, 쿠션은 별도로(62,000원 정도) 추가해야합니다. 쿠션도 베이비와 클래식 중에 선택할 수 있지만, 베이비는 쿠션이 너무 빵빵하여 몇 개월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 클래식을 선택한다고 해요.

스토케 트랩트랩 본품


저는 화이트 워시 비치우드 제품으로 베이비셋트 옵션+쿠션조합으로 50만원 이하로 구매했어요. 아기용품을 처음 선물해보는 저로서는 뭔가 하나의 숙제를 끝낸 느낌이었어요. 이것저것 알아보고 색상 고르기까지 어렵더라고요 하하. 일단 스토케 트랩트랩을 주문하시려는 분이라면, 12월에 원자재가격 인상으로 제품 가격 인상 예정이 있다고 하니 12월 이전에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또 제품이 기본 3개월 이상은 기다려야하는 부분이라 미리미리 구매를 하셔야 해요.. 주문하면 스토케 본사에서 배송해주는데 언제 온다고 미리 알려주거나 딱히 그런 연락은 없다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백화점과 아울렛, 스타필드 가격이 제일 비쌌고 지역 유아용품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했어요. 가장 저렴해봤자 몇만 원 차이이긴 하지만, 그래도 어차피 구입할거라면 트랩트 랩은 지역별 유아용품 전문점에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지역화폐상품권이나 제로 페이 결제 가능하니, 10%할인된 가격에 미리 구매하여 구매하시면 아마 인터넷 최저가만큼의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은 유아용 의자 트랩트랩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고요,, 정확한 가격은 아마 지점별로 차이가 있을 것 같아서 언급은 안 했는데 궁금하신 분은 댓글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