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카페명소 많은 춘천의 가볼 만한 카페가 있어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춘천 여행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GC 아뜰리에 곤트란쉐리에
- 영업시간 : 10:00-22:00 - 주차가능
지씨아뜰리에
오늘 포스팅하려는 곳은 춘천 구봉산에 위치한 지 씨 아뜰리에라는 카페입니다. 정식 명칭은 GC아뜰리에 곤트란쉐리에라고 하는데 외우기 힘들어서 그냥 아뜰리에 카페라고도 불리는 것 같아요. 구봉산에서 다소 내리막길에 위치해서 대형카페 치고도 바로 보이지는 않지만, 꽤나 좋은 위치에 있어 춘천에서 뷰 좋기로 유명한 카페 중 하나예요.
지씨아뜰리에
저는 저녁 무렵에 방문했더니 카페 내부에 이렇게 사람들이 없더라고요. 사실 저는 이곳에 두 번째 방문한 건데, 맨 처음 방문했을 때는 오픈 초창기라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았거든요. 몇 년 후에 방문했는데도 여전히 유명한 걸 보면 아마 뷰 덕분인 것 같습니다.
지씨아뜰리에 층별안내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렇게 층별 이동하시면 됩니다. 주문은 2층인데, 층별로 테마가 다르게 되어 있고 야외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10:00-15:00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지씨아뜰리에 브런치
지 씨 아뜰리에는 뷰 맛집이기도 하지만 베이커리 맛집으로도 불리는 곳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프랑스 베이커리를 직접 만드는 곳이라 주말에 오시면 이렇게 브런치를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퀄리티 좋은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를 즐겨보세요
012345
지씨아뜰리에 베이커리
까뇰레부터 퀸아망, 마들렌, 쿠키 등등 디저트 종류의 베이커리를 꽤나 다양하게 판매 중이에요. 워낙 뷰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지만 빵도 맛있다고 하니 커피와 함께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지씨아뜰리에 내부
지 씨 아뜰리에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이에요. 나름 통창이라 낮에 방문했을 때는 카페가 밝다는 느낌이 좋았는데, 저녁에 방문하니 조명이 은은해서 아늑한 느낌 나고 좋더라고요. 실내에 갈대(?) 콘셉트이라 나름 포토존을 마련한 것 같은 느낌이에요.
지씨아뜰리에 카페
나름 포토존(?)으로 보이는 좌석이에요. 카페 내부가 나름 이것저것 잘 꾸며져 있어 사진 찍기 좋아요.
야외석
지 씨 아뜰리에 야외좌석입니다. 요즘같이 한 여름에는 더워서 이용하기 힘들 것 같지만, 곧 가을이 오면 이렇게 테라스에 앉아서 구봉산 야경 즐기면서 아주 좋은 티타임이 될 것 같아요.
야경
춘천 지 씨 아뜰리에에서 보이는 야경뷰입니다. 사진에 다 안담기지만 춘천 뷰가 한눈에 보여요. 이래서 뷰 맛집으로 불리는 카페인가 봅니다.서울에도 카페는 많지만 이런 확 트인 뷰는 역시 춘천 카페만의 장점인 것 같아요.
지씨아뜰리에 포토존
카페 외부에도 이렇게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밤에 오면 이렇게 조명으로 잘 꾸며진 카페 구경하고 좋더라고요. 낮에 왔을 때보다 밤에 오니 더 예뻐 보이는 지 씨 아뜰리에 카페네요.
2. 메뉴 솔직 후기
지씨아뜰리에 카페
음료는 수박주스와 라테입니다. 음료가격은 다소 높은 편인데 맛은 정말 평범해요. 음료 맛으로 오는 곳은 아니고, 뷰맛집으로 오는 곳이니 납득이 가는 가격입니다. 뭐라 더 코멘트할 부분이 없을 정도로 평범한 음료예요. 그렇다고 맛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지씨아뜰리에 수박주스
직접 갈아 만든 듯한 수박주스예요. 맛없없메뉴죠. 여기저기 카페 구경하면서 즐겁게 잘 마시고 왔습니다. 지 씨 아뜰리에는 춘천의 필수코스인 구봉산에 위치해 있어 춘천 여행오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게되는 접근성이 좋은 곳이에요. 구봉산에 스타벅스부터 대형카페들이 많이 몰려있는 카페 거리이긴 하지만, 지씨 아뜰리에는 나름 독보적인 위치와 크기, 뷰를 갖고 있어 꾸준히 유명한 곳인 것 같아요. 테이블간격도 나름 쾌적하고 베이커리도 맛있는 곳이라 방문하시면 후회는 없으실 것 같네요.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