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견동반 가능한 강북 수유 심야카페 구테로이테 메뉴 및 솔직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카페

by 달꾸 2023. 10. 10. 22:22

본문

반응형
감성 있는 인테리어와 애견동반이 가능한
심야에도 방문가능한 수유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강북의 중심 수유에 위치한 아주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나름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곳이라 심야에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1. 구테로이테 에피소드점

- 영업시간: 08:00-24:00
- 주차가능
- 반려동물 동반가능

 오늘 포스팅하려는 곳은 수유역 5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여 아주 접근성이 좋은 구테로 이 테라는 카페입니다. 이름이 독특하고 위치가 워낙 좋은 곳이라 찾기 힘들지는 않으실 거예요.

 

수유 구테로이테

구테로이테 카페는 서울권 여러 곳에 체인점을 가진 프랜차이즈 카페이지만 매장 내부가 굉장히 쾌적하고 감성 있는 인테리어라 어느 지점을 방문하셔도 만족스러우실 것 같아요.

 

구테로이테 인테리어

 구테로이테를 방문하게 된 이유는 늦은 밤 카페 가서 여유 부리고 싶은데 늦은 시간까지 오픈하는 카페가 여기뿐이더라고요. 반신반의하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몇 번 더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늦은 시간이라 사람도 많이 없었고 무엇보다 내부 인테리어 또한 굉장히 쾌적하고 층고가 높아 탁 트인 느낌이더라고요.

 

구테로이테 인테리어

 카페 내부 곳곳이 이렇게 감성 있게 꾸며져 있어 포토존으로도 좋아요. 강북권역에 이렇게 좋은 카페가 있다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2. 메뉴 추천

012
구테로이테 메뉴

아메리카노 기준 4,300원으로 커피 가격은 크게 비싸게 느껴지진 않아요. 원두도 두 가지 종류 중에 고를 수 있는데 둘 다 먹어본 결과 원두 맛 또한 괜찮습니다. 이곳을 몇 번 더 방문하게 된 이유이기도 하지요. 

 

구테로이테 메뉴

늘 그렇듯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테를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아이스 라테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약간의 산미가 있는듯한 원두가 라테로 먹었을 때 맛있는 것 같습니다. 컵 또한 이도도자기 느낌의 비싼 잔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구테로이테 음료

개인적으로 간얼음보다는 각얼음을 선호하는 편인데, 구테로이테는 간얼음을 사용합니다. 얼음이 잘게 부서진 듯한 느낌이라 커피 맛을 방해하는 것 같이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구테로이테 커피는 워낙 풍미가 깊은 원두 맛이라 얼음으로 인해 크게 음료 맛이 방해받는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음료 자체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편이에요.

 

3. 기타 솔직 후기

구테로이테 진열대

구테로이테는 커피뿐 아니라 각종 원두, 베이커리도 판매하는 곳이에요. 저는 심야에 방문해서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는 보지 못했지만 원두류는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 선물하기 좋겠더라고요.

 

구테로이테 베이커리

나름 부시맨스러운(?) 질긴 빵느낌의 베이커리지만 또 이런 종류의 베이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긴 하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류의 베이커리는 없는 것 같아 굳이 구입해보진 않았네요.

 

 강북 수유역 근처에 위치한 구테로이테 카페는 심야까지도 영업하는 카페로 젊은 느낌이 충만한 감성 카페입니다. 또한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반려인들의 방문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내부 자체도 굉장히 넓고 쾌적해서 일부러 찾아올만한 카페인 것 같지만, 하나 아쉬운 점은 노트북 할 테이블 공간이 부족하여 구테로이테에서 노트북 하기는 다소 불편하실 수 있어요. 그것만 제외하면 재방문할 이유가 충분한 꽤나 만족스러운 카페입니다.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다음번에 더 솔직하고 유익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