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션뷰 끝판왕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조식 솔직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숙소

by 달꾸 2024. 12. 18. 08:29

본문

반응형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조식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르네블루 워커힐 조식을 솔직하게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가짓수는 크게 다양하진 않지만 저는 만족스럽게 다녀온 곳이라 솔직후기 써볼게요.

 

1. 르네블루 워커힐 조식

블루키친

- 이용 시간 : 07:00-10:00
- 이용 장소 : 2층 블루키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조식은 2층 블루키친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저는 8시 반쯤 이용했는데 크게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잘 먹었어요. 르네블루답게 조식 키친도 오션뷰 통창부라 채광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창가석보다는 오히려 복도석이 낫더라고요. 아침부터 눈부시니 정신을 못 차리겠어요.(ㅋㅋㅋ)

 

2. 메뉴

012345
르네블루 조식 메뉴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핫푸드 종류의 조식 메뉴입니다.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어요. 베이컨, 감자와 소시지부터 불고기까지, 조식으로 한식을 선호하시는 분들까지 고려해서 한식도 빠지지 않게 구비되어 있어 좋더라고요. 어르신들이 와도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하실 맛이에요.

 

조식 에그 스테이션

 

 취향에 맞게 계란 요리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호텔 조식은 역시 스크램블이죠 :-) 프라이와 스크램블, 오믈렛도 가능하니 기호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잔치국수
잔치국수

 

 평소 찾아먹는 메뉴는 아닌데, 결혼식장이나 호텔 조식 가면 그렇게 당기더라고요. 잔잔한 맛의 잔치국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샐러드류

 

 샐러드도 꽤나 다양한 소스로 마련되어 있어요. 이 쪽에 김치도 마련되어 있어서 저처럼 김치애호가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김치 맛도 꽤나 깔끔합니다.

 

디저트 코너

 

 입구 쪽 코너에 이렇게 디저트 코너가 마련되어 있는데, 여기서 미역국과 호박죽,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류 등 마련되어 있어요. 얼음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취향 껏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역시 호텔 조식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진리예요 :-)

 

 

미역국이 맛있어서
아기가 두 그릇은 먹었어요

르네블루 미역국

 

  저는 특히 미역국이 너무 맛있어서 저희 아기한테도 줬는데 2그릇이나 먹었어요. 24개월 아기라 따로 비용을 받지 않았는데 거의 성인만큼 먹어서 뿌듯했다는..(ㅋㅋㅋ) 미역국 간이 세지도 않고 맛있어서 아기가 먹기에 딱 좋더라고요. 아기와 함께 투숙하시는 분들은 미역국이 있어서 따로 아기용 밥은 챙겨 오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단호박 수프

 

 단호박 죽의 느낌보다는 어느 정도 우유가 첨가되어 크리미 한 단호박 맛으로 느껴지는 단호박 수프예요. 이 것도 아기가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좋더라고요. 르네블루 조식은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아도 이렇게 아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좋아요.

 

디저트 류

 

 쿠키와 베이비슈, 달달한 디저트류도 있어서 식사 후 커피와 함께 곁들이기 좋아요. 케이크류와 식사용 베이커리류가 양쪽 코너에 마련되어 있어서 꽤나 알차요.

 

베이커리 류

 

 반대편 베이커리류에 있는 빵들인데,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저는 좋더라고요. 많은 호텔의 조식을 먹어봤지만 저는 르네블루 호텔 조식 꽤나 만족하는 편이에요. 그 이유로는 베이커리가 맛있다, 그리고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한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네요.ㅎㅎ

 

3. 솔직 후기

르네블루 에그타르트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조식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에그타르트예요. 너무 맛있어서 저 혼자 열댓개는 먹은 것 같은 타르트에요. 방금 구워서 뜨거운 타르트와 커피를 먹으니 이 것만 먹어도 만족스러운 조식이었겠다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후기 보니 르네블루 조식 이용하신 투숙객들이 하나같이 에그타르트를 칭찬하는 걸로 봐선, 다들 르네블루 조식이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소문난 것 같네요. 시중에서 파는 에그타르트 이상으로 맛있으니, 조식 이용할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주저 없이 고민하셔도 절대 후회 안 하실 것 같아요. 한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한식이 괜찮아서 좋고, 브런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베이커리류가 맛있어서 좋았던 르네블루 바이워커힐 조식입니다. 저는 다음번에 다시 방문해도 또 조식 이용할 것 같네요. 그러고 보니 르네블루 투숙할 때마다 조식을 이용하긴 했네요.ㅎㅎㅎ

 

 오늘도 달꿈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