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봉] 바디스크럽의 킹왕짱 내돈내산 사봉 추천 후기

내.돈.쓴(real) 리뷰/real 써본 화장품

by 달꾸 2021. 11. 20. 23:4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달 꾸입니다. 요즘 겨울철이라 건조해서 촉촉한 바디제품 찾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바디워시나 바디로션은 다들 기호에 따라 사용하시는 제품들이 다양한데, 바디 스크럽은 이만한 제품이 없어서 추천드리기 위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수많은 바디 스크럽을 사용했지만 단점을 찾을 수 없는 최고의 바디스크럽 제품으로, 촉촉한 바디 스크럽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 사봉(600g기준 63,000원)

사봉 바디스크럽

 

"사봉은 따봉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처음 사봉 제품을 만난 건 대략 6~7년 전 처음 코엑스에서였던 것 같은데요, 그때만 해도 국내에 매장이 많이 없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었습니다만, 요즘 들어 눈에 많이 띄는 걸 보면 어느 정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게 아닐까 싶습니다. 백화점이나 스타필드에 입점이 많이 되어 있어서 쉽게 만나볼 수 있어 매우 좋아요. 저도 매장 한 번들 어갔다가 테스터 해본 후 몇 통째 구입해서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 수많은 장점 중에 단점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바로 가격입니다. 가격빼고 정말 다 좋아요.(ㅋㅋㅋㅋ) 일 년에 한두 통은 구입하는 것 같은 사봉 제품에 대해 오늘은 솔직한 후기 말씀드려볼게요.

 

2. 제품개봉기

사봉 바디스크럽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디 스크럽 자스민 향입니다. 사봉은 바디스크럽 제품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향을 맡다 보면 다 각각의 매력이 넘쳐 도저히 하나만 구입하기가 힘듭니다.ㅠ.ㅠ 그 와중에 저는 재스민과 화이트 티를 가장 좋아해요 :-) 파우더리 한 향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가장 산뜻하고 오래 맡아도 은은하니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향 종류가 정말 많으니 매장 가서 꼭 테스터 해보고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사봉 바디 스크럽은 위의 사진 보시다시피 스크럽의 솔트와 오일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오일 덕분에 잔향이 오래가고 스크럽 제품임에도 매우 매우 촉촉해요. 정말 바디 스크럽계의 킹왕짱 같습니다.

 

사봉 사용방법

600g 구입하면 대충 3개월 정도는 넘게 사용하는 것 같아요. 매일 사용하는 제품 아니고, 주 1~2회 정도 사용하면 촉촉한 바디관리가 가능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제품을 개봉하기가 매우 힘들다는 점인데요, 제품이 워낙 밀봉이 잘 되어있어서 인지 아니면 제가 못 여는 건지 모르겠지만 고무장갑을 껴고 나서도 처음 뚜껑 벗기기가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문득 점원이 했던 말이 생각이 났는데, 구입할 때 제공되는 스푼으로 살짝 뚜껑 틈을 들어 올린 뒤 개봉하면 쉽게 개봉된다고 하는 것을 보면 저만의 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 제품을 개봉한 뒤에는 스푼으로 오일층과 솔트를 잘 섞어 2~3스푼 적당량을 손에 덜어 온몸 전체에 부드럽게 스크럽해 주시면 됩니다.

 

사봉 바디스크럽

촉촉한 솔트와 오일이 보이시나요? 보통 바디 스크럽이라고 하면, 사용하고 난 뒤에 건조해지는 경우가 매우 많아서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사봉 바디 스크럽은 사용하고 나서 오히려 온몸에 보습을 한 것처럼 다음날까지 매우 매우 촉촉합니다. 사봉 정말 최애 바디 스크럽이에요.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다는 사봉 답습니다. 다만 가격이 비싸서 스크럽 할 때 바닥에 우수 수떨어지는 솔트가 아쉬워요. 한 스푼당 500원은 할 것 같은데 바닥에 잘 떨어집니다.ㅋㅋㅋㅋ 가격이 정말 창렬 하지만 일주일에 한두 번 소소한 사치로 기분전환된다면 그것도 나름 소확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3. 총평

바디 스크럽 제품 중에 사봉보다 좋은 제품은 아직 보지를 못했습니다. 혹시 사봉 바디 스크럽보다 좋은 제품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ㅋㅋㅋ) 그만큼 너무너무 좋아하는 제품이라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사봉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도 다음날까지는 잔향과 촉촉함이 남아 살 냄새가 너무 좋아요. 여름에는 사실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겨울 돼서 새로 개봉하니 뭔가 소소한 행복이라 기분까지 좋아졌어요. 바디 스크럽이 유명해서 저는 보통 바디 스크럽만 구입하는데, 바디로션도 다음번에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보려고 해요. 이왕이면 스크럽과 같은 향의 로션을 사용하면 향수가 필요 없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사봉은 누가 받아도 좋아할 제품이니, 바디제품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사봉 꼭 테스터 해보고 구입해보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오늘 바디 스크럽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