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지인이 찾는다는 제주 도넛맛집 ‘제주호랭이’ 솔직 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맛집

by 달꾸 2022. 9. 4. 00: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달꾸입니다. 이번에는 제주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협재에 본점이 있고 사계, 성산에도 지점이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제주호랭이 사계점에 대해 솔직 후기를 남겨볼게요.

 

위치 및 영업 정보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3
- 연락처 : 0507-1426-6211
- 영업시간 : 매일 10:30~18:30
- 주차 가능여부 : 가게 앞 1~2대 가능

제주호랭이 사계점은 차로 이동한다는 가정하에 산방산과 2분 정도 거리에 있고, 중문 관광단지에서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게 전경 및 내부 모습

 

사실 방문한 이유가 따로 포스팅할 예정인 '제주패스(카페패스)' 를 활용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받기 위해 방문한 거였는데요 ㅎㅎ 방문해서 들어가니 다양한 종류의 도넛을 판매 중이었어요. 12개 종류나 판매 중이었는데,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도넛을 구입하며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으로 결정했어요.

4개 이상 구매 시 1회에 한하여 클래식 바닐라 도넛 1개를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총평(맛 평가 등)

매장 크기는 작은 편입니다. 테이블은 2개가 있었구요. 기본 2,900원부터 3천 원 후반대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는 편인데, 크기가 작은 편은 아니라서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한라봉 크림, 우도땅콩 크림, 레몬 크림 정도가 잘 나간다고 하셨는데, 여기 방문 전에 다른 카페에서 케이크를 먹은지라 개운한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레몬 크림 도넛을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아메리카노 제조가 들어가고, 거의 바로 갖다주세요. 도넛 속 단면을 보세요 ㅎㅎ 꽤나 크림이 튼실하게 들어가 있죠?

제주패스를 통해 받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적당한 산미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괜찮은 맛이었고요. 같이 주문한 레몬 크림 도넛은 정말 상큼한 맛으로, 크림이 많이 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크림이 들어간 도넛은 물리기 마련인데, 이건 여러 개 먹어도 괜찮을 만큼 정말 산뜻하니 잘 들어가더라고요. 제주에 다른 유명한 도넛 가게가 많이 있어 경쟁력이 있을까 싶었는데, 먹어보니까 제주도 내에 지점이 여러 곳이 있는 게 충분히 납득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